프로즌 시크 : 세션 11
플레이 시간: 2022년 7월 28일 목요일 오후 8시 30분-11시
마스터: 헨리
플레이어: 로버트(알칼리토끼님), 세이리아(체렌님), 에시스(Luminaire님)
클툰티르의 주문 두루마리상점에서 운좋게 세이리아는 비행의 빗자루를 득!합니다
이제 충분한 준비를 마쳤나요?
혹시 아직 못산 물건이 있으시면 마지막 찬스..
(스크롤 사고 싶지만 돈이 없어서 흑흑
(오늘 안계신 발사자르가 팔수있는 물건이 많았던것같기도 하군요)
로버트도 다되었을까요?
렛츠 고!
여러분이 정비를 마치고
출발 준비를할때 하늘 멀리서 커다란 갈색 올빼미하나가 날아옵니다
그 올빼미는 퍼덕퍼덕 날갯짓을 하면서
곧장 여러분 쪽으로 다가옵니다
멀리서 올빼미로 보이던 것이 몸을 푸드덕 거리더니 올빼미 인간의 형상을 갖춥니다.
" 이건? "
(오울린인가?)
"나는 시린야의 수색꾼 아울 티초라고 하오"
"말씀하신대로 패일뱅크에서 온 에시스예요."
"엘로에 따르면 주어진 두세달의 시간이 상당부분 지나가서 많은 시간이 남지 않았소."
"치료제를 구한다면.... 하루 속히 시린야에 있는 구매자를 통해 패일뱅크나 우쏘던으로 전달해주길 바라오. 이상"
@아울 티초는 부리를 딱딱 거립니다
"내 전언은 이상이오 혹시 더 궁금한게 있소?"
"많은 시간은 없는 것 같았지만"
(ㅋㅋㅋ)
"전언과 별개로 놀랍게도 이곳으로 오는 길에 거대한 검과 몽둥이를 든 거인들이 걸어오는 것을 보았소."
" ..... 설마 ..... "
@쓸 때가 다가왔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면서 세이리아의 서클릿, 에시스의 고서, 로버트의 심판검을 한번씩 봅니다
"그들의 뜻대로 두지는 않을거에요."
"응전하는게 마땅하겠죠."
"마을이 파괴되는 걸 지켜만 볼 수는 없으니까요."
(유목민들은 약해보이진 않지만..)
@아울티초는 다시 작은 올빼미로 변해가면서 날아오릅니다
마을의 대표자들에게 이야기해서
목책같은걸 세우고 방비해볼 수 있을까요?
마을의 인력들이 달려들어 목책을 단단하게 높게 강화합니다
(괜히 소식은 빨라가지고 망할놈이)
인간형 언데드들이 다가옵니다
북동쪽에도 2마리의 거인 구울 별동대가 보입니다.
여러분이 먼저 방어할 곳을 선택하고 여러분의 동료인 웨어울프들에게 어느쪽을 막을지 지시하실수있습니다.
(환장하겠네)
(참고로 여러분중에는 거인 대적자가있습니다)
(오늘 발사자르가 없는데 잘... 되겠지?)
(ㅋㅋㅋ)
헨리 (GM):에시스의 독려덕분에 높아진 구울들이 담장을 넘기에는 시간이 좀 걸리고 거인들도 바로 넘기는 어려워보입니다
일단 그럼 늑대인간들은 북서쪽으로 배치하겠습니다
(맞는 선택 같고)
(침략자인가요)
앞서서 나서진 않는데, 관찰하는 것같은 모양새군요
(하나가 CR5, 6 아냐?)
편의상 거인들 우선권은 주사위 하나로 하겠습니다
(우선권 굴리세요!)
7
우선권 (0)
19
우선권 (1)
매복 기교
클래스: 파이터
당신이 은신(민첩) 판정을 굴릴 때나 우선권 판정을 할 때, 당신이 행동불능 상태가 아니라면 우월성 주사위 하나를 소모하고 그 결과값을 굴림에 더할 수 있습니다.
rolling d8
(
)
5
5
5
우선권 (2)
우선권
언덕 거인 구울
Initiative: 0
(ㄷㄷ;)
우선권
Ghoul
Initiative: 5
우선권
가스트
Initiative: 21
우선권
Zombie
Initiative: 0
그럼 가스트부터
가스트들은 담장에 달라붙습니다. 날카로운 발톱이 있는 손으로 그위로 기어오르려고합니다
에시스턴
저군욧
일단은...
고서를 꺼내서 펼치죠.
그리고 북동쪽의 거인들을 바라보며 책의 내용을 읊기 시작합니다.
FOR DESCRIPTION ONLY
하다르의 굶주림, 최대 1분까지
Conjuration 3
시전 시간: 1 행동
간격: 150ft
구성요소: V, S, M (절인 문어 촉수 하나)
당신은 별들 사이의 어둠에서 길을 열어 알려지지 않은 공포의 조각을 불러 낼 수 있습니다. 주문의 사거리 내에서 당신이 지정한 지점을 중심으로 20ft 반경에 냉혹한 냉기와 암흑으로 가득 찬 구체를 만들어 내며, 이 영역은 주문의 지속시간 동안 유지됩니다. 이 공허는 부드러운 속삭임과 기괴한 잡음으로 가득차 있으며, 구체에서 30ft 내에서는 이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마법적이든 아니든 어떠한 빛으로도 해당 지역 내를 비출 수 없으며, 완전히 해당 지역 내에 있는 크리쳐는 눈먼 상태가 됩니다.
이 공허는 공간의 구조 그 자체를 비틀어 버립니다. 해당 지역을 어려운 지형이 되며, 그 안에서 자기 턴을 시작하는 크리쳐는 모두 2d6점의 냉기 피해를 받습니다. 또한 그 안에서 자기 턴을 끝내는 크리쳐는 민첩 내성 굴림을 굴려야 하며, 실패할 시 외계의 촉수에 휘감겨 2d6점의 산성 피해를 받게 됩니다.
이 공허는 공간의 구조 그 자체를 비틀어 버립니다. 해당 지역을 어려운 지형이 되며, 그 안에서 자기 턴을 시작하는 크리쳐는 모두 2d6점의 냉기 피해를 받습니다. 또한 그 안에서 자기 턴을 끝내는 크리쳐는 민첩 내성 굴림을 굴려야 하며, 실패할 시 외계의 촉수에 휘감겨 2d6점의 산성 피해를 받게 됩니다.
주문 내성 DC: 16
(크톨루 부르는데 문어다리 절임을 써?)
반지름 20피트였나?
그래서 꽤 클거에요
[ 실명 ] Blined
- 장님 상태의 크리처는 볼 수 없으며, 시각과 관계된 모든 능력 판정에 자동으로 실패합니다.
- 장님 상태의 크리처를 공격하는 명중 굴림에는 이점을 받으며, 장님 상태의 크리처는 명중 굴림에 불리점을 받습니다.
차례 마치겠습니다
얘들 사이즈가
어떻게 되죠?
17
13
심판검 크리사오르(대검) (+9)
13광휘
21
심판검 크리사오르(대검) (+9)
13광휘
촥하고 심판검에 닿은 종아리가 빛에 의해 타오르자 구울의 눈이 알수 없는 공포가 감돕니다
빛에 대한 공포
거인 구울이 광휘 피해를 입거나 태양광 속에서 구울의 턴을 시작한다면 구울은 다음 턴이 끝날 때까지 공포 상태로 간주된다.
[ 공포 ] Frightened
- 공포 상태의 크리쳐는 공포를 유발한 대상이 시야 내에 있는 한, 모든 능력 판정과 명중 굴림에 불리점을 받습니다.
역효과잖아 이러면!
세이리아턴
그러면 세이리아는
거인형 포박을 밑의 거인좀비 4명에게 쓰죠
콘라드의 성스러운 서클렛 (조율)
기타: 매직 아이템
경이로운 아이템, 서클렛, 전설(선 성향의 클레릭 또는 팔라딘에 의한 조율이 필요함)
콘라드의 성물은 최고 신들의 대리자로서 활동했던 에오르인들을 떠올리게 하는 신성하고 특별한 성스러운 상징입니다. 이것은 에오르가 추락하기도 이전보다 더 먼 옛날에 있었던 물건입니다. 전설에 따르면, 그것은 거대한 까마귀의 모습으로 생긴 천사에 의해 콘라드라는 이름의 팔라딘에게 전달되었다고 합니다. 콘라드는 죽을 때까지 에오르의 선봉으로서 신의 대적자인 고대의 티탄 문명을 뿌리째 뽑고 파괴하기 위해 이 성스러운 상징을 사용했습니다. 긴 전쟁 끝에 고대의 거인들은 결국 에오르의 노예로 전락했습니다.
이 서클렛은 는 다음의 특성들을 10회 충전합니다. 매일 새벽에 1d6 + 4 만큼 재충전 됩니다.
거인형 포박. 행동을 통해, 충전을 2회 사용하여 성스러운 힘을 발휘하여 불꽃을 일으키게 할 수 있다. 거인형(거인형 언데드를 포함)은 성스러운 상징으로부터 30피트 이내까지 퍼져나가는 성스러운 불꽃에 휩싸이며 DC 15 지혜 내성 굴림을 해야 한다. 내성 굴림에 실패한 대상은 1분간 마비됩니다. 마비된 경우, 각 턴의 종료마다 내성 굴림을 반복하여 성공하면 자신에게 미치는 영향을 끝낼 수 있습니다.
거인형 턴 언데드. Turn Undead 또는 Turn the Unholy 기능이 있는 경우 해당 기능을 사용하는 동안 충전 3회를 소진하여 서클렛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거인형 언데드는 그 효과에 대항하여 내성 굴림을 하는데 불리점을 받게 됩니다.
태양광. 행동으로 성물을 제시하면서 충전 5회를 소모하여 반경 30피트의 밝은 빛(bright light)과 30피트의 어두운 빛(dim ight)을 추가로 비추게 할 수 있습니다. 이 빛은 태양광이며 효과가 끝날 때까지 10분 동안 지속됩니다.
콘라드의 성물은 최고 신들의 대리자로서 활동했던 에오르인들을 떠올리게 하는 신성하고 특별한 성스러운 상징입니다. 이것은 에오르가 추락하기도 이전보다 더 먼 옛날에 있었던 물건입니다. 전설에 따르면, 그것은 거대한 까마귀의 모습으로 생긴 천사에 의해 콘라드라는 이름의 팔라딘에게 전달되었다고 합니다. 콘라드는 죽을 때까지 에오르의 선봉으로서 신의 대적자인 고대의 티탄 문명을 뿌리째 뽑고 파괴하기 위해 이 성스러운 상징을 사용했습니다. 긴 전쟁 끝에 고대의 거인들은 결국 에오르의 노예로 전락했습니다.
이 서클렛은 는 다음의 특성들을 10회 충전합니다. 매일 새벽에 1d6 + 4 만큼 재충전 됩니다.
거인형 포박. 행동을 통해, 충전을 2회 사용하여 성스러운 힘을 발휘하여 불꽃을 일으키게 할 수 있다. 거인형(거인형 언데드를 포함)은 성스러운 상징으로부터 30피트 이내까지 퍼져나가는 성스러운 불꽃에 휩싸이며 DC 15 지혜 내성 굴림을 해야 한다. 내성 굴림에 실패한 대상은 1분간 마비됩니다. 마비된 경우, 각 턴의 종료마다 내성 굴림을 반복하여 성공하면 자신에게 미치는 영향을 끝낼 수 있습니다.
거인형 턴 언데드. Turn Undead 또는 Turn the Unholy 기능이 있는 경우 해당 기능을 사용하는 동안 충전 3회를 소진하여 서클렛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거인형 언데드는 그 효과에 대항하여 내성 굴림을 하는데 불리점을 받게 됩니다.
태양광. 행동으로 성물을 제시하면서 충전 5회를 소모하여 반경 30피트의 밝은 빛(bright light)과 30피트의 어두운 빛(dim ight)을 추가로 비추게 할 수 있습니다. 이 빛은 태양광이며 효과가 끝날 때까지 10분 동안 지속됩니다.
지혜
언덕 거인 구울
Ability: 11 | 17
지혜
언덕 거인 구울
Ability: 0 | 12
지혜
언덕 거인 구울
Ability: 11 | 13
지혜
언덕 거인 구울
Ability: 4 | 10
(행동으로 쓰는거죠?)
FOR DESCRIPTION ONLY
영체 무기
Evocation 2
시전 시간: 1 추가행동
간격: 60ft
구성요소: V, S
지속 시간: 1분
당신은 사거리 내의 한 지점에, 허공에 떠 있는 영체 무기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이 무기는 주문의 지속시간이 끝나거나 당신이 이 주문을 다시 시전할 때까지 유지됩니다. 주문 시전시, 당신은 무기로부터 5ft 내의 적 하나에게 근접 주문 공격을 가할 수 있습니다. 이 공격이 명중할 경우 목표는 1d8+당신의 주문시전 능력 수정치만큼의 역장 피해를 입게 됩니다.
당신의 턴이 될 때마다 당신은 추가 행동을 사용해 이 영체 무기를 20ft까지 이동시키고 다시 무기로부터 5ft 이내의 적을 지정해 공격을 가할 수 있습니다.
이 무기는 당신이 원하는 형상을 띄고 있습니다. 특정한 신을 모시는 클레릭들은 자신들의 신이 사용하는 무기의 형상을 쓰는 경향이 있습니다.(성 커스버트의 경우 메이스, 토르의 경우 망치 등등).
당신의 턴이 될 때마다 당신은 추가 행동을 사용해 이 영체 무기를 20ft까지 이동시키고 다시 무기로부터 5ft 이내의 적을 지정해 공격을 가할 수 있습니다.
이 무기는 당신이 원하는 형상을 띄고 있습니다. 특정한 신을 모시는 클레릭들은 자신들의 신이 사용하는 무기의 형상을 쓰는 경향이 있습니다.(성 커스버트의 경우 메이스, 토르의 경우 망치 등등).
고레벨에서. 당신이 3 LV 이상의 주문 슬롯을 사용하여 이 주문을 시전할 경우, 상승한 슬롯 2 LV 당 피해는 1d8 씩 증가합니다.
주문 내성 DC: 13
영체 무기를 사용하죠
사용 슬롯은 2레벨
이 곳에 넣고
제 바로 왼쪽에 있는 거인형 언데드에게
세이리아 프라이닉스:
7역장
@그대로 세이리아의 영체 무기가 허공에 나타나
@거인 좀비 하나를 강타합니다
턴 종료
1분간 마비에서 벗어날수없는것을 세이리아는 압니다.
좀비들은 북서쪽 담장으로 달려들죠.
남쪽 거인들은 1분간 마비상태입니다. 북동쪽 거인들도 시야를 잃었기때문에 제속도를 못내죠
"수가 정말 많네요."
물기
가스트
명중5 | 23
피해: 13 + 9 piercing
할퀴기
가스트
명중9 | 19
피해: 6 slashing
If the target is a creature other than an undead, it must succeed on a DC 10 Constitution saving throw or be paralyzed for 1 minute. The target can repeat the saving throw at the end of each of its turns, ending the effect on itself on a success.
노히트!
(내성 굴림 효과는 받겠구나...)
세이리아의 마법을 보고
무언가 웅얼웅얼합니다.
처리를 시도해봐야겠군요
차례를 장판 위에서 시작한 거인 구울들은
DC 11
Dexterity 내성 굴림
9의 냉기 피해를 받고
거인들이 멀어지는걸 보고는..
주문을 해제하죠
"로버트님, 원호해드릴게요!"
그렇게 말하며 고서에 담긴 힘을 끌어내기 시작합니다.
FOR DESCRIPTION ONLY
가속
Transmutation 3
시전 시간: 1 행동
간격: 30ft
목표: A willing creature that you can see within range
구성요소: V, S, M (생강 뿌리 한 움큼)
지속 시간: 집중 최대 1분 까지
사거리 내에서 당신이 볼 수 있는 주문을 받으려는 대상 하나를 고릅니다. 이 주문의 효과가 끝날 때까지, 목표의 이동속도는 2배가 되며, AC에 +2 보너스를 받고, 민첩 내성 굴림에 이점을 받으며, 목표는 매 턴 추가로 행동을 하나 더 얻습니다. 이 행동은 오직 공격(1회의 무기 공격만 해당), 질주, 후퇴, 은신, 물건 사용 행동으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문이 끝날 때, 목표는 격렬한 피로감으로 인해 자신의 다음 턴이 끝날 때까지 움직이거나 행동을 취할 수 없습니다.
주문이 끝날 때, 목표는 격렬한 피로감으로 인해 자신의 다음 턴이 끝날 때까지 움직이거나 행동을 취할 수 없습니다.
주문 내성 DC: 16
남은 슬롯으로
오 이러면
마법변형: 주문 이중화
종족: Sorcerer
당신은 사거리가 자신이 아니며 크리쳐 하나만을 목표로 하는 주문을 시전할 때, 해당 주문 레벨만큼의 술법 점수를 소비해 주문의 사거리 내에서 두 번째 크리쳐를 목표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소마법의 경우 술법 점수 1점이 필요합니다.)
이 마법변형은 본래 레벨에서 크리쳐 하나만을 목표로 하는 주문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마법의 경우 술법 점수 1점이 필요합니다.)
이 마법변형은 본래 레벨에서 크리쳐 하나만을 목표로 하는 주문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세이리아랑 로버트에게 쌍둥이 가속을 시전!
에시스가 주문을 외치자 두 사람의 주변의 시간의 흐름이 가속됩니다.
술법점수 -3차감!
[ 마비 ] Paralyzed
- 마비된 크리처는 행동 불능이며, 움직이거나 말할 수도 없습니다.
- 마비상태의 크리쳐는 근력과 민첩 내성 굴림에 자동적으로 실패합니다.
- 마비된 크리처는 공격하는 크리처는 명중굴림에 이점을 받습니다.
- 마비된 크리쳐와 근접한 거리내에서 가하는 명중굴림에 성공하면, 자동 치명타입니다.
12광휘
로버트의 광선검이 날개죽지하나를 날려버립니다!
(광선검이란다... 광휘검으로..ㅋㅋ..)
13광휘
민첩 내성굴림!
4
4
민첩 내성 굴림 (0)
ㅋㅋ
죽음의 폭발
메피트는 죽을때, 들쭉날쭉한 얼음의 폭발을 한다. 5피트 이내의 각 크리쳐는 DC 10의 민첩 내성 굴림을 굴려서 실패한 경우 1d8의 참격 피해를 받고 성공할 경우 절반의 피해를 받는다.
좋습니다
리롤!
20
6
민첩 내성 굴림 (0)
로버트는 광휘검을 빛살같이 휘둘러 날아오는 얼음파편들을 모두 쳐냅니다
rolling 1d8
(
)
8
8
크리 받아라 크리!
rolling 4d6+6
(
+
+
+
)
+6
1
4
6
2
19
행동 연쇄
클래스: Fighter
파이터 2레벨 때부터, 당신은 짧은 시간 동안 자신의 한계를 넘어서는 활약을 하도록 스스로를 몰아붙일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자기 턴에 행동 하나를 더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행동은 보통 행동과 추가 행동에 더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이 요소를 한 번 사용했다면, 짧은 휴식이나 긴 휴식을 마치고 나서야 다시 이 요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17레벨에 도달하면, 당신은 휴식 사이에 이 요소를 2번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하지만 턴 당 한 번씩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이 요소를 한 번 사용했다면, 짧은 휴식이나 긴 휴식을 마치고 나서야 다시 이 요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17레벨에 도달하면, 당신은 휴식 사이에 이 요소를 2번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하지만 턴 당 한 번씩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ㅋㅋㅋ
11 + 8광휘
15 + 11광휘
@턴종!
매피트가 사라지자 구울들이 우왕좌왕합니다. 잠시 어떻게 행동해야하는지 방향을 못잡습니다
행동없이 턴종료, 세이리아턴
가속 받은거면
주문도 2번 쓸 수 있는건가?
ㅋㅋㅋ
이 지점에
DC 14
Dexterity 내성 굴림
파볼 발사!
DC는 독실한 자의 반지의 영향으로
15
FOR DESCRIPTION ONLY
화염구 [광휘 권역]
Evocation 3
시전 시간: 1행동
간격: 150ft
구성요소: V, S, M (박쥐 구아노와 유황으로 만들어진 작은 공)
지속 시간: 즉시
당신의 손가락 끝에서 밝게 빛나는 섬광이 번쩍이며 사거리 내의 원하는 지점에 날아가 불꽃을 일으키며 폭발합니다. 당신이 택한 지점에서 20ft 반경 내에 있는 모든 크리쳐는 민첩 내성 굴림을 굴려야 하며, 실패할 시 8d6점의 화염 피해를 받습니다. 내성에 성공할 경우 피해는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이 주문의 효과는 모서리를 돌아퍼져 나갑니다. 또한 이 주문은 해당 범위 내에서 누군가 장비하거나 들고 있지 않은 가연성 물체에 모두 불을 붙입니다.
이 주문의 효과는 모서리를 돌아퍼져 나갑니다. 또한 이 주문은 해당 범위 내에서 누군가 장비하거나 들고 있지 않은 가연성 물체에 모두 불을 붙입니다.
고레벨에서. 당신이 4레벨 이상의 주문 슬롯을 사용하여 이 주문을 시전할 경우, 상승한 주문 슬롯 1레벨당 화염 피해가 1d6점씩 증가합니다.
주문 내성 DC: 14
거인들은 민첩 내성 자동 실패
그리고 추가 행동으로
음 거리가 안되니
그냥 맨 왼쪽에 있는 거인한테
영체 무기!
9역장
@그대로 영체 무기가 허공에서 휘두르며
에
이럴 때 얼마 더해야 하지
rolling 1D8
(
)
8
8
17 역장 피해
영체무기가 하늘높이올라가서 거인의 머리통을 때립니다
거인구울들은 모두 마비상태로 움직이지 못하죠
가스트는 늑대인간들에게 다시 공격!
물기
가스트
명중14 | 8
피해: 17 piercing
할퀴기
가스트
명중24 | 9
피해: 7 slashing
If the target is a creature other than an undead, it must succeed on a DC 10 Constitution saving throw or be paralyzed for 1 minute. The target can repeat the saving throw at the end of each of its turns, ending the effect on itself on a success.
하티가 한방맞는데, 이런 마법적이지 않은 공격은 아프진 않군요.
건강
웨어울프
Ability: 17 | 6
가스트의 독성에도 끄덕없습니다
에시스턴
그리고 늑대인간들에게 소리치죠.
"가능한 멀리 떨어져주세요!"
@무언가 마법이 벌어지겠다는 눈치를 확인하죠
그러면 힘의 진주의 명령어를 읊어서
3레벨 슬롯 하나를 돌려받겠습니다.
그리고 대기 행동으로 모리간과 늑대인간이 멀어지면
돌려받은 3레벨 슬롯으로 화염구 주문을 시전할거에요!
여기서 턴종료 !
늑대인간들은 세이리아 다음에 이동합니다
로버트턴
우리 팀 캐스터 무섭다!
(걱정할것 없다고했죠..)
12
17
심판검 크리사오르(대검) (+9)
16광휘
13광휘
12광휘
와! 짜릿한 이 기분!
rolling 6d6
(
+
+
+
+
+
)
5
4
2
4
3
2
20
(잠깐만 합치면 몇이죠..)
ㅎㄷㄷ
나도 무섭다!
캬옹!
(턴 종인가요?)
세이리아 턴
DC 14
Dexterity 내성 굴림
화염구 발사!
왼쪽 거인은 화염구에 직격타를 맞습니다.
(오해가 있는 표현이었군요 ㅋㅋ)
@그대로 재로 만들어버리고
추가행동으로
왼쪽 거인에게 영체 무기!
4역장
이것도
자동 치명타 행인가요
rolling 1d8
(
)
2
2
@그대로 영체 무기가 다른 거인에게 강타합니다
턴 종료
늑대인간들은 에시스의 말에 에시스가 마법을 사용할 수 있도록 후퇴합니다
여기까지 약 20피트 후퇴!
그리고 손끝에서 섬광을 쏘아내겠군요
(죄송합니다 ㅋㅋ)
물기 (괴물)
웨어울프
명중27 | 26
피해: 12 + 11 관통
목표가 인간형이라면 DC 12 건강 내성 굴림에 성공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웨어울프의 저주를 받을 수 있다.
할퀴기 (Hybrid Form Only)
웨어울프
명중15 | 7
피해: 5 참격
물기 (괴물)
웨어울프
명중23 | 12
피해: 22 관통
목표가 인간형이라면 DC 12 건강 내성 굴림에 성공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웨어울프의 저주를 받을 수 있다.
할퀴기 (Hybrid Form Only)
웨어울프
명중7 | 17
피해: 8 참격
물기 (괴물)
웨어울프
명중13 | 16
피해: 16 관통
목표가 인간형이라면 DC 12 건강 내성 굴림에 성공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웨어울프의 저주를 받을 수 있다.
할퀴기 (Hybrid Form Only)
웨어울프
명중13 | 22
피해: 7 참격
에시스의 손끝에서 작게 시작된 불꽃은 점차 커지면서 구울들 사이에서
거대한 불꽃으로 폭발합니다
메타매직!
주문 강력화 Empowered Spell
클래스: feat: metamagic adept
당신이 주문의 피해 주사위를 굴리 때, 술법 점수 1점을 소비해 당신의최대 당신의 매력 수정치와 같은 개수만큼(최소 1개) 주사위를 한 번씩 다시 굴릴 수 있습니다. 단, 이때 반드시 새로 나온 주사위 값을 사용해야만 합니다.
주문 강력화는 이미 다른 마법 변형을 적용한 주문에 대해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문 강력화는 이미 다른 마법 변형을 적용한 주문에 대해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옙)
rolling 3d6
(
+
+
)
3
2
3
8
헉
별로 변한건 없다
(고양감?
rolling 3d6
(
+
+
)
5
4
6
15
와!
rolling 15-6
15-6
9
구울과 좀비 그리고 가스트들은 모두 화염구 안에서 폭발합니다 어떻게 끝내나요?
어디보자..
에시스의 손끝에서 섬광이 번쩍거렸고, 그와 동시에 언데드 무리들의 중심부가 폭발합니다.
이글거리는 불길이 녀석들을 전부 집어삼켰고
마침내 고요한 안식이 찾아오겠군요.
(놀랍게도 모두 hp가 였었다 22...!!)
자 남은 구울 거인 둘은 더이상 전투가 의미가 없습니다. 로버트와 세이리아가 각각 하나씩 처치했습니다.
두분 자유롭게 끝내주세요
서술권
@래이의 권능이 담긴 주문들로
@불꽃과 광휘의 구체를 난사해
@태워버려서 끝냅니다
전투 종료
"우리가 여기 있으니 마을이 공격받았잖아."
" 빨리 이 일을 끝내지 않으면 안되긴 하는데... "
" 일단 쉬고 가는 게... "
" 지친 거에요... "
마다하지 않습니다
ㅋㅋㅋ
@클툰티르는 자신의 상점으로 가서 물건들을 몇개 꺼내옵니다
첫번째는 치유의 지팡이입니다
@그대로 치유의 지팡이를 챙깁니다
여러분은 이곳에서 밖에서 야영을 하며 좀더 쉬는걸까요?
침낭 하나만 사둬야겠네요
(마실 일이 있을까...)
(옙)
그럼 로버트도 특별한 선언이 없으시면
여러분은 마을 밖으로 나와서 야영을 하죠 세이리아도 새로 얻은 치유의 지팡이도 이때 조율하여 그녀의 것으로 만듭니다
긴 휴식으로 소모한 체력이나 슬롯은 회복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여러분의 야영지에서 메두사 신전까지는 2일이 걸립니다
(그 중간에 죄송한데)
(화장실 좀...)
(다녀옵죠...)
(다녀오세요~)
그럼 메두사 신전으로 향하죠?
"용암으로 된 강이라니 신기하네요."
"화끈하구만!"
"지금 이 순간에도 패일뱅크 사람들은 고통에 시달리고 있을테니까요."
" 어으 "
" 덥긴 하네요 "
동굴로 가는 길은 어렵지 않습니다. 저쪽으로 내려가면 가능합니다.
그리고 동굴로 갈 준비를 하겠군요.
"바로 가보죠!"
동굴을 향해 가려고하면
(세이리아 위치를 좀 앞으로 움직여도 될까요)
( 한 이 정도... )
"저놈들을 기습 할 수 있다면 좋을텐데."
" 엥 "
" 오크는 함부로 건드리면 큰일나지 않아요? "
" 차라리 조용히 가는 편이... "
"게다가 악마같은데..."
"방치해 둘 수는 없는 노릇이겠죠."
" 여기 악마도 있는데 "
" 함부로 건드리면 큰일날수도 있어서 드리는 말씀이에요 "
" 저희는 본 목적이 있는데, 괜히 건드렸다가 힘 미리 다 빼서 목적을 달성 못하면 그건 그것대로 문제잖아요 "
참고로 저쪽은 동굴의 정문으로 보이고, 필요하다면 저들이 눈치채지않게 정문으로 들어가거나 아예 다른 입구를 찾아볼수도 있습니다
"정문은 힘들어보이니 다른 입구를 찾아보는게 좋겠어요."
" 혹시? "
"주문을 변형해도 두명이 한계일 것 같네요."
@주변을 둘러보며 다은 입구를 찾아보려고 합니다
13
5
(Heavy Armor)
은신 (0)
2
17
은신 (1)
16
4
은신 (2)
고양감써야겠네요
7
3
(Heavy Armor)
은신 (0)
매복 기교
클래스: 파이터
당신이 은신(민첩) 판정을 굴릴 때나 우선권 판정을 할 때, 당신이 행동불능 상태가 아니라면 우월성 주사위 하나를 소모하고 그 결과값을 굴림에 더할 수 있습니다.
4
12
은신 (1)
rolling 1d8
(
)
8
8
(안되는 날이군요)
하지만 에시스가 동굴을 탐색하던 와중에 떨어진 나무조각을 용암강으로 떨어트려 푸시식하는 큰 소리를 냅니다
(머쓱)
(헤헤, 난 전투가 좋아)
(투명!
단순마술
Transmutation Cantrip
시전 시간: 1행동
간격: 30ft
구성요소: V
지속 시간: 최대 1분
당신은 범위 내에서 초자연적인 힘의 표시인 사소한 경이를 나타냅니다. 범위 내에서 다음 마법 효과 중 하나를 생성합니다.
* 1분 동안 목소리가 평소보다 최대 3배 크게 들립니다.
* 1분 동안 불꽃이 깜박거리거나 밝아지거나 흐려지거나 색이 변합니다.
* 1분 동안 지면에 무해한 진동을 일으킵니다.
* 천둥소리, 까마귀 울음소리 또는 불길한 속삭임과 같이 범위 내에서 선택한 지점에서 발생하는 즉각적인 소리를 만듭니다.
* 잠기지 않은 문이나 창문이 갑자기 열리거나 쾅 닫히게 만듭니다.
* 1분 동안 눈 모양을 변경합니다.
이 주문을 여러 번 시전하면 한 번에 최대 3개의 1분 효과를 활성화할 수 있으며 이러한 효과를 행동으로 해제할 수 있습니다.
* 1분 동안 목소리가 평소보다 최대 3배 크게 들립니다.
* 1분 동안 불꽃이 깜박거리거나 밝아지거나 흐려지거나 색이 변합니다.
* 1분 동안 지면에 무해한 진동을 일으킵니다.
* 천둥소리, 까마귀 울음소리 또는 불길한 속삭임과 같이 범위 내에서 선택한 지점에서 발생하는 즉각적인 소리를 만듭니다.
* 잠기지 않은 문이나 창문이 갑자기 열리거나 쾅 닫히게 만듭니다.
* 1분 동안 눈 모양을 변경합니다.
이 주문을 여러 번 시전하면 한 번에 최대 3개의 1분 효과를 활성화할 수 있으며 이러한 효과를 행동으로 해제할 수 있습니다.
주문 내성 DC: 14
@시선을 돌려보겠습니다
세이리아의 손에서 빛이나면서 오크들이 반대쪽에서 일어난 진동에 고개를 돌리며 자기들끼리 정신차리라는소리를 지릅니다
그사이에 에시스는 투명화 스크롤을 읽고
시야에서 사라집니다
"언제글래스블레이드 후발대가 올지 모르니까 경계 늦추지마!"
텔레파시 대화
종족: 기이한 정신(Aberrant Mind)
1레벨이 되었을 때, 당신은 텔레파시를 이용한 연결을 당신의 정신과 다른 사람의 정신에 형성할 수 있습니다.
추가 행동으로, 당신이 볼 수 있는 30ft이내의 크리쳐를 하나 고릅니다. 당신과 선택된 크리쳐는 매력 수정치(최소 1마일)와 동일한
수 마일 내에 있는 동안에 서로 텔레파시로 대화할 수 있습니다.
서로를 이해하기 위해서, 당신은 서로가 아는 언어를 이용해서 정신적으로 말해야합니다.
텔레파시 연결은 소서러 레벨과 같은 몇 분동안 지속됩니다.
만약 당신이 무력해지거나, 죽거나 , 이 능력을 사용하여 다른 크리쳐와 연결을 형성한다면 일찍 종료됩니다.
텔레파시로 세이리아에게 말을 걸겠습니다.
"감사해요. 어서 내려가죠!"
@그대로 내려갑니다
높게 솟은 하얀 열주들 사이로 들어선 지하 신전으로 들어가죠
@저 멀리에 무엇이 있는지 정찰을 나가볼 수 있을까요?
뱀들에게...
"여기서 가장 중요한 곳으로 가려면 어떻게 해야해요?"
라고 물어보죠
(해주네)
우선은 세이리아에게 텔레파시 계속 걸어두죠
"뱀들이 이야기하기를 북쪽에 가면 중요한 곳이 있다는군요."
그곳에 공동을 발견합니다
@빗자루를 타고 사이사이에 있는 틈을 비행해 무시하며 나아갑니다
중간에 까지 나아갔을때,
다리위를 지나가는 밑으로,
어인들의 푸른색 어인들이 지나가는 모습이 얼핏보입니다
빗자루를 타고 날아가는 세이리아를 향해서
캬아! 하는 소리를 내며 어둠 속으로 사라집니다
" 이런 곳에 어인들이 있다고? "
@일행에게 돌아가서
@자신이 본 것을 이야기합니다
(ㅋㅋㅋ)
"위험이 있더라도 감수해야겠죠."
"흐음... 어인이라..."
" 혹시 모르니까 "
" 제가 먼저 나아가볼게요 "
@용암 강을 회상합니다
가능할까요?
1시간 지속이더라구요
영혼 수호자
Conjuration 3
시전 시간: 1행동
간격: 자신 (15ft)
구성요소: V, S, M (성표)
지속 시간: 집중 10분
당신은 영혼을 불러내 자신을 지키게 합니다. 이 영혼들은 주문의 지속시간 동안 유지되며, 당신 주변 15 ft 내에 생겨납니다. 만약 당신이 선 또는 중립 성향이라면, 이 영혼 형상들은 천사나 요정처럼 보입니다. (생김새는 당신이 선택합니다.) 만약 당신이 악 성향이라면 이 영혼은 악마 같은 형상을 띄게 됩니다.
당신이 이 주문을 시전할 때, 당신은 보이는 범위 내에서 주문의 영향을 받지 않을 크리쳐들을 원하는 만큼 선택하여 예외로 둘 수 있습니다. 주문의 영향을 받는 크리쳐들은 당신 주변에 들어왔을 때 이동속도가 절반으로 줄어들게 되며, 자기 턴에 처음 주문의 유효 범위 내에 들어오게 되거나 자기 턴을 효과 범위 내에서 시작할 경우 지혜 내성 굴림을 굴려야 합니다. 이 내성에 실패하면 대상은 3d8 점의 광휘 피해(당신이 선 또는 중립 성향을 경우) 또는 3d8 점의 사령 피해(당신이 악 성향일 경우)를 입게 됩니다. 내성에 성공하면 피해는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당신이 이 주문을 시전할 때, 당신은 보이는 범위 내에서 주문의 영향을 받지 않을 크리쳐들을 원하는 만큼 선택하여 예외로 둘 수 있습니다. 주문의 영향을 받는 크리쳐들은 당신 주변에 들어왔을 때 이동속도가 절반으로 줄어들게 되며, 자기 턴에 처음 주문의 유효 범위 내에 들어오게 되거나 자기 턴을 효과 범위 내에서 시작할 경우 지혜 내성 굴림을 굴려야 합니다. 이 내성에 실패하면 대상은 3d8 점의 광휘 피해(당신이 선 또는 중립 성향을 경우) 또는 3d8 점의 사령 피해(당신이 악 성향일 경우)를 입게 됩니다. 내성에 성공하면 피해는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고레벨에서. 당신이 4 LV 이상의 주문 슬롯을 사용하여 이 주문을 시전할 경우, 상승한 주문 슬롯 1 LV당 주문이 가하는 피해가 1d8 점씩 증가합니다.
주문 내성 DC: 14
그리고
영혼 수호자 주문을 전개해
혹시 모를 적의 요격에 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가능할까요?
(ㅋㅋ)
저 너머에 문이 있는게보이구요
투명해진 상태로 이야기합니다.
어인들이 안 닿은 거리에
빗자루를 움직여서 가보죠
어인들이 세이리아가 다가서면
에시스:그렇게 이야기해보겠군요
헨리 (GM):어인들은 자신들의 말을 하는데, 여러분은 알아듣기어렵습니다
(지혜 판정도 좋습니다
16
14
지능 (3)
8
7
지혜 (3)
(...)
"으음..."
바디 랭귀지로
(내가 멀리뛰기 거리가)
(어떻게 되더라?)
@빗자루에 일행을 태울 수 있을까요?
좋습니다 에시스 기만!
텔레파시로
안내를 부탁해보겠습니다
(ㅋㅋㅋ)
@자신 주위를 떠다니는 영혼 수호자들을 가리키며 얘기합니다
혼신의 힘을 다해서 어인들과 의사소통해보려 합니다
12
21
기만 (5)
까빙
@이해할 수 없는 몸짓을 하는 에시스를 보며 말합니다
그런데 에시스가 그런 행동을보이자
사후아긴들은 공격은 하지 않지만 벽을 타고 아래로 어둠 속으로 사라져버립니다
이 돌다리는 다소 위험해보이지만 다행히 추락없이 지나갈수있었습니다.
문앞까지 가나요?
(랄까 11시 거의 다 됐네요
문은 움직이지 않죠
(여기까지 합시다...)
" 아, 경보용이었네요 "
기묘하네요
여튼 고생하셨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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