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즌 시크 : 세션 13
플레이 시간: 2022년 8월 8일 월요일 오후 8시-11시
마스터: 헨리
플레이어: 로버트(알칼리토끼님), 발사자르(임화님), 세이리아(체렌님), 에시스(Luminaire님)
공지드린것과 같이 세이리아, 에시스, 로버트에 한장, 발사자르에 2장입니다.
발사자르는, 사후아긴을 기만하여 마법 아이템을 주지않고도 길을 열었던 장면(1), 그리고 운명카드 달성(1) 으로 발사자르 2장을 획득합니다.
-에시스는 메두사를 설득하여 그녀의 마음을 움직이는데 큰 기여를 했습니다. 고양감 1장을 획득합니다
-세이리아는 메두사 대면시 종교학 판정을 3번(고양감 카드 사용 포함)했는데, 처음 1번에서 21이 나와서 1번이면 되는 상황이었습니다. 제가 판정할 때, 소통의 오류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 과정에서 세이리아는 고양감 카드 1장을 쓰셨는데 이 1장은 다음 세션 전에 돌려드리겠습니다.
-로버트는 노빠꾸 전술은 로버트 캐릭터성을 잘 살려준, 쿨한 장면이라고 생각해서 고양감 카드 1장을 드립니다
그리고 일행들이 샐스볼트로 가는 길에 유목 상인을 만나고자한다면
생존을 굴려봅니다
그럼
안내
Divination Cantrip
시전 시간: 1행동
간격: 접촉
구성요소: V, S, M
지속 시간: 집중 최대 1분
당신은 하나의 자발적인 생물을 접촉합니다. 주문이 끝나기 전에 목표는 d4를 굴려서 선택한 능력 검사에 굴린 숫자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능력 검사를 하기 전이나 후에 주사위를 굴릴 수 있습니다. 그러면 주문이 종료됩니다.
주문 내성 DC: 14
@세이리아는 신의 안내를 받아
@마을을 찾아보려고 합니다
22
12
생존 (3)
?
바로 떠주네;
rolling 1d4
(
)
4
4
26
이들은 한때 여러분과 같이 레모하즈호를 탔었던 일행이기도 했습니다.
"이런곳에서 만나다니, 더욱 반갑습니다"
@그 동안 있었던 모험에 대해 이야기해줍니다
"여러분은 그럼 샐스볼트로 향하는 길이시군요"
@슌다에게 바실리스크의 사체를 보여줍니다
"오...이런 설원에서 찾아보기 힘든물건이네요"
(바겐세일)
" 저희가 두 분한테 좀 ... 특별히 팔고 싶은데... "
" 스친 것도 연이라는 말도 있으니까... "
@이런 식으로 구슬립니다
18
14
설득 (3)
"휴대용 식량 5일치만 파시게나"
" 혹시... "
(...)
" 아아 무리면 그냥 식량만 주셔도 되고... "
"제가 최근 에오르의 유적에서 발견한 물약인데, 이 물약이라면 500gp에 팔아드리겠습니다. 굉장히 저렴한 편이죠"
@그대로 500gp를 내서 삽니다
@세이리아에게 감탄
ㅋㅋㅋ
(그러고보니)
(지난 주에 발사자르가 쓰던 방패 이름이)
(방비의 방패였나)
(경계의 방패네요)
(사실 지난 주에 했어야 하는 선언이지만...)
로버트님도 오셨으니 지난 이야기를 잠깐 하겠습니다
@얼음 메피트의 동선을 살펴봅니다
" 최후의 싸움에서 힘이 빠지면 큰일이니... "
20
7
은신 (1)
13 + 3
1 + 3
(Heavy Armor)
은신 (0)
13
11
(Heavy Armor)
은신 (1)
6
17
은신 (2)
안내
Divination Cantrip
시전 시간: 1행동
간격: 접촉
구성요소: V, S, M
지속 시간: 집중 최대 1분
당신은 하나의 자발적인 생물을 접촉합니다. 주문이 끝나기 전에 목표는 d4를 굴려서 선택한 능력 검사에 굴린 숫자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능력 검사를 하기 전이나 후에 주사위를 굴릴 수 있습니다. 그러면 주문이 종료됩니다.
주문 내성 DC: 14
@써보고
@고양감 선언하죠
(쓰시죠
3
16
은신 (2)
rolling 1d4
(
)
4
4
(1이네)
(고양감이 없...)
걸어가던 세이리아가 갑작스럽게 어디선가 튀어나온 돌뿌리에 걸려서 우당탕쿵탕하고 넘어집니다
문앞에서 여러분은 얼음 메피트 무리에 발각됩니다
13
우선권 (1)
19
우선권 (1)
12
우선권 (0)
19
우선권 (2)
6
우선권 (2)
얼음 메피트
2
세이리아 프라이닉스:@방패 효과로 19
얼음 메피트
17
헨리 (GM):에시스턴!
6
우선권 (1)
(저 우선권 이점 받아서 2번 굴린건ㄷ...)
(두분중에
(민첩 높으신분께서 먼저하셔도 될것같군요
(그럼 일어서고는)
(제게 블레스를 주시지 않겠읍니....)
축복
Enchantment 1
시전 시간: 1행동
간격: 30ft
구성요소: V, S, M (성수 뿌리기)
지속 시간: 집중 최대 1분
범위 내에서 선택한 생물을 최대 3개까지 축복합니다. 목표가 주문이 끝나기 전에 명중 굴림이나 내성 굴림을 할 때마다 목표는 d4를 굴리고 굴린 숫자를 명중 굴림이나 내성 굴림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고레벨에서. 2레벨 이상의 주문 슬롯을 사용하여 이 주문을 시전할 때, 1레벨 이상의 각 슬롯 레벨에 대해 하나의 추가 생물을 대상으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주문 내성 DC: 14
(와!)
에시스 턴
여기로 달려가서
메피트의 정신을 뒤흔들어 세상이 웃기게 보이게 만듭니다.
타샤의 끔찍한 웃음(Tasha's Hideous Laughter)
Enchantment 1
시전 시간: 1 행동
간격: 30ft
구성요소: V, S, M (작은 타르트와 허공에 던질 깃털 하나)
지속 시간: 집중 최대 1 분까지
주문의 사거리 내에서 당신이 볼 수 있는 크리쳐 하나를 선택합니다. 해당 크리쳐는 갑자기 세상 모든 것이 너무나 웃기게 느껴지며 쓰러져서 참을 수 없는 웃음을 터트리게 됩니다. 목표는 지혜 내성 굴림에 실패한 경우 쓰러지며, 행동 불능 상태가 되어 주문이 지속 되는 동안에는 제대로 일어설 수도 없습니다. 지능 4이하의 크리쳐는 이 주문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목표는 자기 턴에 끝날 때나 피해를 입을 때마다 다시 지혜 내성 굴림을 할 수 있으며, 피해를 받은 경우에는 이 내성 굴림에 이점을 받을 수 잇습니다. 이렇게 다시 내성을 굴려 성공한 경우에는 주문의 효과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목표는 자기 턴에 끝날 때나 피해를 입을 때마다 다시 지혜 내성 굴림을 할 수 있으며, 피해를 받은 경우에는 이 내성 굴림에 이점을 받을 수 잇습니다. 이렇게 다시 내성을 굴려 성공한 경우에는 주문의 효과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주문 내성 DC: 16
FOR DESCRIPTION ONLY
타샤의 끔찍한 웃음(Tasha's Hideous Laughter)
Enchantment 1
시전 시간: 1 행동
간격: 30ft
구성요소: V, S, M (작은 타르트와 허공에 던질 깃털 하나)
지속 시간: 집중 최대 1 분까지
주문의 사거리 내에서 당신이 볼 수 있는 크리쳐 하나를 선택합니다. 해당 크리쳐는 갑자기 세상 모든 것이 너무나 웃기게 느껴지며 쓰러져서 참을 수 없는 웃음을 터트리게 됩니다. 목표는 지혜 내성 굴림에 실패한 경우 쓰러지며, 행동 불능 상태가 되어 주문이 지속 되는 동안에는 제대로 일어설 수도 없습니다. 지능 4이하의 크리쳐는 이 주문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목표는 자기 턴에 끝날 때나 피해를 입을 때마다 다시 지혜 내성 굴림을 할 수 있으며, 피해를 받은 경우에는 이 내성 굴림에 이점을 받을 수 잇습니다. 이렇게 다시 내성을 굴려 성공한 경우에는 주문의 효과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목표는 자기 턴에 끝날 때나 피해를 입을 때마다 다시 지혜 내성 굴림을 할 수 있으며, 피해를 받은 경우에는 이 내성 굴림에 이점을 받을 수 잇습니다. 이렇게 다시 내성을 굴려 성공한 경우에는 주문의 효과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주문 내성 DC: 16
DC16의...
좌측의 세 메피트는 에시스를 보고 웃긴지 판단합니다
지혜
얼음 메피트
Ability: 11 | 1
에시스를 보고 무엇이 떠올랐는지
박장대소하다가 바닥에서 뒹급니다
행동불능
좌측 세 메피트 턴
행동불능인 메피트는 그대로두고
두마리의 메피트는 일행들에게 다가갑니다
프로스트 브레스 (재충전 6)
얼음 메피트
보호의 오오라
클래스: 팔라딘/6렙
당신 주변 10ft 내의 우호적인 크리쳐가 내성 굴림을 굴려야 할 때, 해당 크리쳐는 내성 굴림에 당신의 매력 수정치만큼 보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18
16
민첩 내성 굴림 (2)
21
12
20
민첩 내성 굴림 (1)
=15
6
민첩 내성 굴림 (0)
rolling 1d4
(
)
3
3
휴
간신히 성공
rolling 2d4
(
+
)
1
1
2
rolling 2d4
(
+
)
2
2
4
(성공하면 절반데미지)
피해 저항
종족: 드래곤 본
당신은 용족 선조를 결정할 때, 그 혈통에 따라 특정한 피해에 대한 저항을 얻습니다.(냉기)
발사자르는 1피해군요
(1데미지...일까요?)
피해 저항
종족: 드래곤 본
당신은 용족 선조를 결정할 때, 그 혈통에 따라 특정한 피해에 대한 저항을 얻습니다.(냉기)
대형 무기 달인
재주:
당신은 무기의 무게를 유리하게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게 되며, 일격을 가할 떄 최대의 충격을 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자기 턴에 치명타를 가하거나 크리쳐의 hp를 0으로 떨어트렸다면, 당신은 추가 행동으로 한 번의 근접 무기 공격을 가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숙련을 지닌 중량형 무기로 근접 공격을 가하기 전에, 당신은 명중 굴림에 -5 패널티를 받는 대신 명중했을 떄 피해에 +10 보너스를 받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자기 턴에 치명타를 가하거나 크리쳐의 hp를 0으로 떨어트렸다면, 당신은 추가 행동으로 한 번의 근접 무기 공격을 가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숙련을 지닌 중량형 무기로 근접 공격을 가하기 전에, 당신은 명중 굴림에 -5 패널티를 받는 대신 명중했을 떄 피해에 +10 보너스를 받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게 바로 그 유명한!
20 + -3
심판검 크리사오르(대검) (+9)
10대형 무기 달인
12광휘
어떻게 끝내나요?
파삭 하고 흩어져버립니다
25 + -3
심판검 크리사오르(대검) (+9)
10대형 무기 달인
11광휘
(신기술 강력하군요)
(주사위신!
대형 무기 달인
재주:
당신은 무기의 무게를 유리하게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게 되며, 일격을 가할 떄 최대의 충격을 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자기 턴에 치명타를 가하거나 크리쳐의 hp를 0으로 떨어트렸다면, 당신은 추가 행동으로 한 번의 근접 무기 공격을 가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숙련을 지닌 중량형 무기로 근접 공격을 가하기 전에, 당신은 명중 굴림에 -5 패널티를 받는 대신 명중했을 떄 피해에 +10 보너스를 받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자기 턴에 치명타를 가하거나 크리쳐의 hp를 0으로 떨어트렸다면, 당신은 추가 행동으로 한 번의 근접 무기 공격을 가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숙련을 지닌 중량형 무기로 근접 공격을 가하기 전에, 당신은 명중 굴림에 -5 패널티를 받는 대신 명중했을 떄 피해에 +10 보너스를 받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대형 무기 달인 1번 효과로
액션 서지 아니에요
굴려주세요!
발사자르턴
14
23
울브스베인 (한손) (+8)
이 치명적인 톱날이 박힌 롱소드는 아이젤크로스의 베테랑 윈터울프 사냥꾼 카셀이 애용하던 무기입니다. 당신은 이 마법무기를 사용할 때, 명중과 피해판정에 +1 보너스를 받게됩니다. 또한 이 무기로 늑대형 크리쳐를 공격하면 1d8 참격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여기서 말하는 늑대형은 웨어울프, 늑대, 다이어울프 등 늑대 형태와 관련된 모든 크리쳐를 의미합니다.
8Slashing
추가공격
클래스: 팔라딘5레벨
팔라딘 5레벨에 도달하면, 당신은 자기 턴에 공격 행동을 할 때마다 공격을 두 번씩 가할 수 있습니다.
@한번더 공격!
22
26
울브스베인 (한손) (+8)
이 치명적인 톱날이 박힌 롱소드는 아이젤크로스의 베테랑 윈터울프 사냥꾼 카셀이 애용하던 무기입니다. 당신은 이 마법무기를 사용할 때, 명중과 피해판정에 +1 보너스를 받게됩니다. 또한 이 무기로 늑대형 크리쳐를 공격하면 1d8 참격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여기서 말하는 늑대형은 웨어울프, 늑대, 다이어울프 등 늑대 형태와 관련된 모든 크리쳐를 의미합니다.
10Slashing
발사자르, 울프스베인으로 메피트를 난도질합니다
(제가 죽음의 폭발을 누락했는데
죽음의 폭발
메피트는 죽을때, 들쭉날쭉한 얼음의 폭발을 한다. 5피트 이내의 각 크리쳐는 DC 10의 민첩 내성 굴림을 굴려서 실패한 경우 1d8의 참격 피해를 받고 성공할 경우 절반의 피해를 받는다.
(로버트 민첩을 굴려보세요!
17
민첩 내성 굴림 (0)
13
민첩 내성 굴림 (0)
rolling 1d8
(
)
6
6
rolling 1d8
(
)
2
2
절반 피해로 총 4피해
로버트 앞의 얼음 메피트는 블레스를 뿜습니다
프로스트 브레스 (재충전 6)
얼음 메피트
1
민첩 내성 굴림 (0)
와!
rolling 3d4
(
+
+
)
4
1
4
9
건강한 로버트로서도 좀 춥군요
왼쪽에 붙어있던 메피트가 할퀴기 합니다
피해: 5참격 + 1냉기
방패 [마법 입문자]
Abjuration 1
시전 시간: 공격 대상이 되었거나, 마법 화살(Magic Missile) 주문의 대상이 되었을 때 반응 행동 1 회
간격: 자신
구성요소: V, S
지속 시간: 1라운드
보이지 않는 마력의 장벽이 나타나 당신을 보호합니다. 다음 턴이 시작될 때까지, 주문의 트리거가 된 공격을 포함하여 AC에 +5 보너스를 받고 마법 화살(Magic Missile)로부터 피해를 받지 않습니다 .
주문 내성 DC: 14
19
@할퀴기를 막습니다
@발사자르 밑의 메피트를 향해
유도화살이 날아가지만 메피트의 머리위로 흩날려 사라집니다
헨리 (GM):에시스 턴!
입구와 가까이 서 있는 얼음 메피트를 노립니다
세이리아의 축복을 받은 화염 화살!
고서의 힘이 더해져 더욱 섬뜩한 느낌이 듭니다
명중!
2Fire
이럴수가!
그럼 여기서
주문 강력화 Empowered Spell
클래스: feat: metamagic adept
당신이 주문의 피해 주사위를 굴리 때, 술법 점수 1점을 소비해 당신의최대 당신의 매력 수정치와 같은 개수만큼(최소 1개) 주사위를 한 번씩 다시 굴릴 수 있습니다. 단, 이때 반드시 새로 나온 주사위 값을 사용해야만 합니다.
주문 강력화는 이미 다른 마법 변형을 적용한 주문에 대해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문 강력화는 이미 다른 마법 변형을 적용한 주문에 대해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8Fire
8!
(ㅋㅋㅋㅋㅋ)
14 + -3
심판검 크리사오르(대검) (+9)
10대형 무기 달인
10광휘
@그리고 자벨린을 던져야겠군...
로버트는 몸을 돌려 자벨린을 뽑아 던집니다
(문쪽에 있는 녀석!)
불리점으로 던집니다!
(30/120)
(넵)
넘어트리는 공격 기교
클래스: 파이터
당신이 어떤 크리쳐를 무기로 공격하여 명중 시켰을 때, 당신은 우월성 주사위 하나를 소비하여 목표를 넘어트리려고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무기의 피해 굴림에 우월성 주사위를 더하며, 목표가 대형 이하 크기인 경우 목표는 근력 내성 굴림을 굴려야합니다. 이 내성 굴림에 실패하면 목표는 넘어집니다.
문쪽의 메핏을 넘어트려 보죠
근력
얼음 메피트
Ability: 18 | 16
2기교
5관통
자벨린이 머리를 관통하며 최후!
16
20
울브스베인 (한손) (+8)
이 치명적인 톱날이 박힌 롱소드는 아이젤크로스의 베테랑 윈터울프 사냥꾼 카셀이 애용하던 무기입니다. 당신은 이 마법무기를 사용할 때, 명중과 피해판정에 +1 보너스를 받게됩니다. 또한 이 무기로 늑대형 크리쳐를 공격하면 1d8 참격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여기서 말하는 늑대형은 웨어울프, 늑대, 다이어울프 등 늑대 형태와 관련된 모든 크리쳐를 의미합니다.
12Slashing
어떻게 끝내나요?
죽음의 폭발
메피트는 죽을때, 들쭉날쭉한 얼음의 폭발을 한다. 5피트 이내의 각 크리쳐는 DC 10의 민첩 내성 굴림을 굴려서 실패한 경우 1d8의 참격 피해를 받고 성공할 경우 절반의 피해를 받는다.
(이거 앞에 로버트가 죽인 발사자르 앞으의 녀석 것까지 하겠습니다
보호의 오오라
클래스: 팔라딘/6렙
당신 주변 10ft 내의 우호적인 크리쳐가 내성 굴림을 굴려야 할 때, 해당 크리쳐는 내성 굴림에 당신의 매력 수정치만큼 보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18
11
민첩 내성 굴림 (1)
18
20
민첩 내성 굴림 (1)
rolling 1d8
(
)
2
2
rolling 1d8
(
)
3
3
5 참격 피해!
얼음 파편이 튀기면서 발사자르가 얕게 베입니다
이제 얼음 메피트는 하나 남았네요
(하나요?)
(왜 전 안 보이지)
(왼쪽으로 떙기니 보이네;)
FOR DESCRIPTION ONLY
신성한 불길
Evocation Cantrip
시전 시간: 1행동
간격: 60ft
구성요소: V, S
지속 시간: 즉시
당신의 사거리 내에서 자신이 볼 수 있는 크리쳐 하나를 지정하여 불꽃 같은 광채를 떨어뜨립니다. 목표는 민첩 내성 굴림에 성공하거나 1d8 광휘 피해를 받아야 합니다. 목표는 이 내성 굴림에 대한 엄폐로 인한 이점을 받을 수 없습니다
고레벨에서. 주문의 피해는 5레벨(2d8), 11레벨(3d8), 17레벨(4d8)에 도달하면 1d8만큼 증가합니다.
주문 내성 DC: 13
7광휘
60ft
신성한 불꽃
(내성 굴림 어디로 튀었지)
@그대로 신성한 불길을 날려 메피트를 태웁니다
전투 종료. 여러분 앞에 얼음 파편만이 나뒹굽니다
"새삼스럽지만 장엄하군요.."
신성한 힘의 활용
클래스: 클레릭 TCE
2레벨에서는 신성 변환을 사용하여 주문에 연료를 공급할 수 있습니다. 추가 행동으로, 당신은 신성한 상징을 만지고, 기도를 하고, 소모된 주문 슬롯 하나를 되찾습니다. 그 주문 슬롯 레벨은 숙련도 보너스의 절반(반올림)보다 높을 수 없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횟수는 이 클래스 레벨을 기준으로 합니다. 6레벨에는 두 번; 그리고 18레벨에는 세 번을 쓸 수 있습니다. 긴 휴식을 마치면 사용한 모든 횟수를 회복합니다.
@신성한 힘의 활용 2번 전부 써서
(네 확인했습니다)
" 다들 크게 다치시지는 않으셨죠? "
로버트가 메피트의 파편과 냉기에 조금 찢기고 얼린 상처가 보이는군요
@16회복 시키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30중 7 남습니다
" 엥... "
"발사자르님에게..."
단순마술
Transmutation Cantrip
시전 시간: 1행동
간격: 30ft
구성요소: V
지속 시간: 최대 1분
당신은 범위 내에서 초자연적인 힘의 표시인 사소한 경이를 나타냅니다. 범위 내에서 다음 마법 효과 중 하나를 생성합니다.
* 1분 동안 목소리가 평소보다 최대 3배 크게 들립니다.
* 1분 동안 불꽃이 깜박거리거나 밝아지거나 흐려지거나 색이 변합니다.
* 1분 동안 지면에 무해한 진동을 일으킵니다.
* 천둥소리, 까마귀 울음소리 또는 불길한 속삭임과 같이 범위 내에서 선택한 지점에서 발생하는 즉각적인 소리를 만듭니다.
* 잠기지 않은 문이나 창문이 갑자기 열리거나 쾅 닫히게 만듭니다.
* 1분 동안 눈 모양을 변경합니다.
이 주문을 여러 번 시전하면 한 번에 최대 3개의 1분 효과를 활성화할 수 있으며 이러한 효과를 행동으로 해제할 수 있습니다.
* 1분 동안 목소리가 평소보다 최대 3배 크게 들립니다.
* 1분 동안 불꽃이 깜박거리거나 밝아지거나 흐려지거나 색이 변합니다.
* 1분 동안 지면에 무해한 진동을 일으킵니다.
* 천둥소리, 까마귀 울음소리 또는 불길한 속삭임과 같이 범위 내에서 선택한 지점에서 발생하는 즉각적인 소리를 만듭니다.
* 잠기지 않은 문이나 창문이 갑자기 열리거나 쾅 닫히게 만듭니다.
* 1분 동안 눈 모양을 변경합니다.
이 주문을 여러 번 시전하면 한 번에 최대 3개의 1분 효과를 활성화할 수 있으며 이러한 효과를 행동으로 해제할 수 있습니다.
주문 내성 DC: 14
@단순마술로 문을 열어보겠습니다
FOR DESCRIPTION ONLY
불타는 손길 [광휘 권역]
Evocation 1
시전 시간: 1행동
간격: 자신(15ft 원뿔)
목표: 자신(15ft 원뿔)
구성요소: V, S
지속 시간: 즉시
엄지손가락으로 손을 잡고 손가락을 벌리면 뻗은 손가락 끝에서 얇은 불꽃이 뿜어져 나옵니다. 15피트 원뿔 안에 있는 각 생물은 민첩 내성 굴림을 해야 합니다. 생물은 저장에 실패한 경우 3d6의 화염 피해를, 성공한 경우에는 절반의 피해를 입습니다.
화재는 착용하거나 휴대하지 않은 지역의 가연성 물체를 점화합니다.
화재는 착용하거나 휴대하지 않은 지역의 가연성 물체를 점화합니다.
고레벨에서. 2레벨 이상의 주문 슬롯을 사용하여 이 주문을 시전하면 1레벨 이상의 슬롯 레벨마다 피해가 1d6씩 증가합니다.
주문 내성 DC: 13
@불타는 손길 마법으로 얼음을 녹이겠습니다
" 다들 비키세요! "
@그대로 손에서 불이 뿜어지더니 얼음을 향해 손을 내밀어 녹입니다
신성한 감각
종족: 팔라딘
강한 악이 존재하는 곳에서, 당신은 마치 스며드는 악취와 같이 이 악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강력한 선이 존재하는 곳에서 당신은 마치 귀에 천상의 음악이 들리는 듯 이 선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당신은 행동을 사용하여 선악의 존재에 당신의 오감을 집중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다음 턴이 끝날 떄까지, 당신은 60ft 내에 있는 천상체, 악마, 언데드의 위치를 알 수 있습니다. 단, 완전 엄폐나 장애물 뒤에 가려진 크리쳐는 느낄 수 없습니다. 당신은 감지한 크리쳐의 종류(천상체, 악마, 언데드)를 파악할 수 있지만, 정확한 정체를 파악하지는 못합니다.(예를 들어 언데드인 것은 알아도 뱀파이어 백작인 스트라드 폰 자로비치라는 사실은 알 수 없습니다.) 당신은 같은 반경 내에서 신성화HALLOW 주문 등으로 신성하게 변했거나 불경하게 변한 물건이나 지역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이요소를 1 + 당신의 매력 수정치 만큼의 횟수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긴 휴식을 마치고 나면 소비한 사용 횟수를 모두 회복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이요소를 1 + 당신의 매력 수정치 만큼의 횟수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긴 휴식을 마치고 나면 소비한 사용 횟수를 모두 회복할 수 있습니다.
@신성한 감각을 사용하여 60ft 이내에 악한 존재가 있는지 찾아봅니다
이 방의 크기와 같은 방이있다면 옆방까지만 감지가 될것같습니다.
그리고 발사자르에게 느껴지는게 현재까지는 없습니다
서쪽방 문을 열어보죠
마법사의 손(Mage Hand)
Conjuration Cantrip
시전 시간: 1 행동
간격: 30 feet
목표: A point you choose within range
구성요소: V, S
지속 시간: 1분
사거리 내에서 당신이 지정한 지점에, 유령같이 희미한 떠다니는 손이 생겨납니다. 이 손은 이 주문의 지속시간 동안 존재하며, 그 전에도 당신은 행동을 사용해 이 주문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 이 손은 당신으로부터 30ft 넘게 떨어지거나 당신이 다시 이 주문을 시전할 경우 사라져 버립니다.
당신은 행동을 사용해 이 손을 조종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이 손을 이용해 물건을 조작하거나, 잠기지 않은 문이나 용기를 열거나, 열려 있는 용기에서 물건을 취하거나, 통 안의 내용물을 따르고 붓는 등의 행동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손을 사용할 때 이 손을 최대 30ft거리까지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이 손으로는 공격을 가하거나, 마법 물건을 발동하거나, 무게가10lbs를 넘는 것을 옮길 수 없습니다.
당신은 행동을 사용해 이 손을 조종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이 손을 이용해 물건을 조작하거나, 잠기지 않은 문이나 용기를 열거나, 열려 있는 용기에서 물건을 취하거나, 통 안의 내용물을 따르고 붓는 등의 행동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손을 사용할 때 이 손을 최대 30ft거리까지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이 손으로는 공격을 가하거나, 마법 물건을 발동하거나, 무게가10lbs를 넘는 것을 옮길 수 없습니다.
주문 내성 DC: 16
아마도 물리력으로 강제하여 이 문이 열렸을것으로 생각됩니다 문이 꽤 무겁거든요
"누군가가 물리력으로 문을 강제로 열었던 것 같아요."
"방안도 난장판이 되어있구요."
로버트와 발사자르의 뒤를 따를 준비를 하지욧
그냥 제가한번 해보죠
15
7
수사 (3)
15!
@방안에 남아있는 흔적이 있는지 둘러보겠습니다.
@발자국을 가리키며 말합니다.
혹시 발자국이 어디로 이어져있는지 알 수 있을까요?
발자국은 사방으로 향해있습니다. 어쩌먼 이곳을 향상 오고가는것으로도 보입니다.
그쪽으로 가는건가요?
가기 전에 마법사의 손으로 상자를 열어보죠
@나머지 1개를 열어보겠습니다
먼거리에서 여는거죠?
"혹시...치료제가 있으려나..."
상자가 열리자마자 도르레가 돌아가는 소리가 들리더니 그곳에서 푸르고 하얀 광선이 가장 가까이에있는 발사자르와 세이리아에게 쏘아집니다!
(분해광선하면 슬프잖아요
피해: 11냉기
피해: 16냉기
" 윽! "
네 발사자르는 저항이므로 5피해입니다!
상처 치료 [치유의 지팡이]
Evocation 1
시전 시간: 1행동
간격: 접촉
구성요소: V, S
지속 시간: 즉시
당신이 접촉한 생물은 1d8 + 주문 시전 능력 수정치에 해당하는 HP를 회복합니다. 이 주문은 언데드나 피조물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고레벨에서. 2레벨 이상의 주문 슬롯을 사용하여 이 주문을 시전하면 1레벨 이상의 슬롯 레벨마다 치유량이 1d8 증가합니다.
주문 내성 DC: 14
rolling 1d8+3
(
)
+3
5
8
@아직 안 움직이는거면
@아 아니다
@치유의 물약 사용하죠
rolling 2d4+2
(
+
)
+2
4
1
7
(생각해보니...)
(맞습니다 하지만 지나쳐왔죠
오래된 용언이라 조금 시간이 걸렸지만 다음과 같습니다
" 그래도 치료수단이 있어서 다행이네요 "
(거의 풀피)
"흠, 일단 더 들어가야 치료제를 찾을테니까?"
"여긴 아직 입구니까요."
"아무래도 한걸음한걸음 조심해야겠어"
가장 뒤에 서겠습니다
감지 높으신분이 앞으로 가시는게?
14군요
네 이런 포메이션으로 문을 열려고하는거죠?
능력 강화 (Enhance Ability)
Transmutation 2
시전 시간: 1 행동
간격: 접촉
목표: Self
구성요소: V, S, M (짐승에게서 얻은 가죽이나 깃털)
지속 시간: 집중 최대 1시간
당신은 대상에게 접촉하여 마법적인 강화의 힘을 불어넣을 수 있습니다. 아래 효과 중 하나를 골라, 주문의 지속시간이 끝날 때까지 목표에게 그 효과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곰의 인내력. 목표는 건강 판정에 이점을 받게 됩니다. 또한 목표는 2D6점의 임시 체력을 얻으며, 이 임시 체력은 주문의 효력이 끝날 때 사라질 것입니다.
황소의 힘. 목표는 근력 판정에 이점을 받게 되며, 지니고 다닐 수 있는 적재량이 2배로 늘어납니다.
고양이의 우아함. 목표는 민첩 판정에 이점을 받게 됩니다. 또한 목표는 행동불능 상태가 아닌 한, 20ft 이하의 높이에서 떨어질 때 낙하 피해를 받지 않습니다.
독수리의 위광. 목표는 매력 판정에 이점을 받습니다.
여우의 교활함. 목표는 지능 판정에 이점을 받습니다.
올빼미의 지혜. 목표는 지혜 판정에 이점을 받습니다.
곰의 인내력. 목표는 건강 판정에 이점을 받게 됩니다. 또한 목표는 2D6점의 임시 체력을 얻으며, 이 임시 체력은 주문의 효력이 끝날 때 사라질 것입니다.
황소의 힘. 목표는 근력 판정에 이점을 받게 되며, 지니고 다닐 수 있는 적재량이 2배로 늘어납니다.
고양이의 우아함. 목표는 민첩 판정에 이점을 받게 됩니다. 또한 목표는 행동불능 상태가 아닌 한, 20ft 이하의 높이에서 떨어질 때 낙하 피해를 받지 않습니다.
독수리의 위광. 목표는 매력 판정에 이점을 받습니다.
여우의 교활함. 목표는 지능 판정에 이점을 받습니다.
올빼미의 지혜. 목표는 지혜 판정에 이점을 받습니다.
고레벨에서. 당신이 3레벨 이상의 주문 슬롯을 사용하여 주문을 시전할 경우, 상승한 슬롯 하나당 추가로 대상 하나씩을 더 지정할 수 있습니다.
주문 내성 DC: 16
능력강화 주문을 걸어줍니다. 옵션은 올빼미의 지혜
안내
Divination Cantrip
시전 시간: 1행동
간격: 접촉
구성요소: V, S, M
지속 시간: 집중 최대 1분
당신은 하나의 자발적인 생물을 접촉합니다. 주문이 끝나기 전에 목표는 d4를 굴려서 선택한 능력 검사에 굴린 숫자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능력 검사를 하기 전이나 후에 주사위를 굴릴 수 있습니다. 그러면 주문이 종료됩니다.
주문 내성 DC: 14
(자체 버프)
20
9
감지 (6)
rolling 1d4
(
)
1
1
21
그것들은 아마도 여러분의 소란소리때문인지 이쪽으로 다가옵니다
오른쪽 문으로 가기?
(기습해보는건?)
FOR DESCRIPTION ONLY
요정 불꽃 [광휘 권역]
Evocation 1
시전 시간: 1행동
간격: 60ft
구성요소: V
지속 시간: 집중 최대 1분
범위 내의 20피트 큐브에 있는 각 개체는 파란색, 녹색 또는 보라색 빛(선택)으로 윤곽이 나타납니다.
주문이 시전될 때 영역에 있는 모든 생물은 민첩 내성 굴림에 실패한 경우에도 빛의 윤곽이 나타납니다. 지속 시간 동안 물체와 영향을 받는 생물은 10피트 반경에서 희미한 빛을 발산합니다.
이 주문에 영향을 받는 생물이나 물체에 대한 모든 명중 굴림은 공격자가 볼 수 있는 경우 이점을 받고, 영향을 받는 생물이나 개체는 투명화해도 그 이익을 얻을 수 없습니다.
주문이 시전될 때 영역에 있는 모든 생물은 민첩 내성 굴림에 실패한 경우에도 빛의 윤곽이 나타납니다. 지속 시간 동안 물체와 영향을 받는 생물은 10피트 반경에서 희미한 빛을 발산합니다.
이 주문에 영향을 받는 생물이나 물체에 대한 모든 명중 굴림은 공격자가 볼 수 있는 경우 이점을 받고, 영향을 받는 생물이나 개체는 투명화해도 그 이익을 얻을 수 없습니다.
주문 내성 DC: 13
6
우선권 (0)
움직이는 갑옷B
8
움직이는 갑옷A
7
움직이는 갑옷C
4
에시스:
19
우선권 (1)
매복 기교
클래스: 파이터
당신이 은신(민첩) 판정을 굴릴 때나 우선권 판정을 할 때, 당신이 행동불능 상태가 아니라면 우월성 주사위 하나를 소모하고 그 결과값을 굴림에 더할 수 있습니다.
6
우선권 (1)
rolling d8
(
)
2
2
16
우선권 (2)
11
우선권 (2)
일행부터 한턴을 모두하고, 원래대로 라운드 돌아갑니다
아래쪽의 가장 가까운 갑옷을 노리고
혼돈 화살을 발사합니다.
요정 불꽃이니가 유리?
ㅋㅋ
6혼돈
이거를
화살이 발사되는 순간
주문을 비틀어서 강화하죠
주문 강력화 Empowered Spell
클래스: feat: metamagic adept
당신이 주문의 피해 주사위를 굴리 때, 술법 점수 1점을 소비해 당신의최대 당신의 매력 수정치와 같은 개수만큼(최소 1개) 주사위를 한 번씩 다시 굴릴 수 있습니다. 단, 이때 반드시 새로 나온 주사위 값을 사용해야만 합니다.
주문 강력화는 이미 다른 마법 변형을 적용한 주문에 대해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문 강력화는 이미 다른 마법 변형을 적용한 주문에 대해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7혼돈
17!
FOR DESCRIPTION ONLY
혼돈 화살(Chaos Bolt)
Evocation 1
시전 시간: 1행동
간격: 120feet
구성요소: V, S
지속 시간: 즉시
불확실한 속성의 혼돈 에너지 구체를 날려 원거리 주문 공격을 합니다. 적중 시 2d8+1d6의 피해를 입히는데, 이 때 피해의 속성은 d8을 굴려 나온 대로입니다.
1:산성 2:냉기 3:화염 4:역장 5:번개 6: 독성 7: 정신 8: 천둥
2d8의 양 주사위가 같은 값이 나온다면 30피트 내의 다른 대상에게 옮겨가 새로운 명중 및 피해를 굴릴 수 있으며 한 대상은 한 번씩만 적중당할 수 있습니다.
고레벨에서. 고레벨에서. 추가 레벨마다 1d6만큼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주문 내성 DC: 16
rolling d8
(
)
6
6
독성피해!
차례마칩니다
@방의 한가운데를 확인하고는
FOR DESCRIPTION ONLY
화염구 [광휘 권역]
Evocation 3
시전 시간: 1행동
간격: 150ft
구성요소: V, S, M (박쥐 구아노와 유황으로 만들어진 작은 공)
지속 시간: 즉시
당신의 손가락 끝에서 밝게 빛나는 섬광이 번쩍이며 사거리 내의 원하는 지점에 날아가 불꽃을 일으키며 폭발합니다. 당신이 택한 지점에서 20ft 반경 내에 있는 모든 크리쳐는 민첩 내성 굴림을 굴려야 하며, 실패할 시 8d6점의 화염 피해를 받습니다. 내성에 성공할 경우 피해는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이 주문의 효과는 모서리를 돌아퍼져 나갑니다. 또한 이 주문은 해당 범위 내에서 누군가 장비하거나 들고 있지 않은 가연성 물체에 모두 불을 붙입니다.
이 주문의 효과는 모서리를 돌아퍼져 나갑니다. 또한 이 주문은 해당 범위 내에서 누군가 장비하거나 들고 있지 않은 가연성 물체에 모두 불을 붙입니다.
고레벨에서. 당신이 4레벨 이상의 주문 슬롯을 사용하여 이 주문을 시전할 경우, 상승한 주문 슬롯 1레벨당 화염 피해가 1d6점씩 증가합니다.
주문 내성 DC: 14
@방 한가운데에 화염구를 날립니다
날리세요!
(아 맞다)
(dc 반지 효과로 15)
민첩
움직이는 대형 갑옷
Ability: 19 | 4
민첩
움직이는 대형 갑옷
Ability: 10 | 18
민첩
움직이는 대형 갑옷
Ability: 7 | 1
방 중앙에서 화염구가 터지고 대형갑옷들이 폭발범위에서 붉게 타오릅니다
-10, -21, -21 데미지
@그리고 뒤로 살짝 물러납니다
(노빠꾸!
대형 무기 달인을 갈겨야 하나 말아야 하나...
@갈긴다! 갑니다!
25 + -5
심판검 크리사오르(대검) (+9)
10대형 무기 달인
11광휘
한방더!
17 + -5
21 + -5
심판검 크리사오르(대검) (+9)
이 갑옷덩어리는 팔을 들어서 심판검을 빗겨냅니다
16이 빗나가
무섭다
ㅋㅋ
이제 다음턴부터 공격을 개시합니다
16
26
울브스베인 (한손) (+8)
이 치명적인 톱날이 박힌 롱소드는 아이젤크로스의 베테랑 윈터울프 사냥꾼 카셀이 애용하던 무기입니다. 당신은 이 마법무기를 사용할 때, 명중과 피해판정에 +1 보너스를 받게됩니다. 또한 이 무기로 늑대형 크리쳐를 공격하면 1d8 참격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여기서 말하는 늑대형은 웨어울프, 늑대, 다이어울프 등 늑대 형태와 관련된 모든 크리쳐를 의미합니다.
16
=16 데미지 입니다!
@이후 턴종료
@또염화살
7Fire
7불피해!
그리고 차례 마치죠
세이리아의 턴이 되기전에
잠시 발사자르에 의해 용광로로 날아갔던 머리통,
그곳에서 좀비 거인이 모습을 드러냅니다.
(지난번에 봤던건 언덕거인 좀비니까
(이건 무섭다!
세이리아 턴
" 다들 조심하세요! "
(표시한 부분을 중심으로)
DC 14
Dexterity 내성 굴림
@아슬아슬하게 화염구를 다시 날립니다
민첩
서리 거인 좀비
Ability: 8 | 6
민첩
움직이는 대형 갑옷
Ability: 3 | 3
민첩
움직이는 대형 갑옷
Ability: 17 | 8
결국은 녹아서 사라져버리는군요
앗
대상이 없습니다
(반뎀으로도 사망)
이번엔 파워어택을 쓸까...
거인은 유리점 아니죠?
FOR DESCRIPTION ONLY
요정 불꽃 [광휘 권역]
Evocation 1
시전 시간: 1행동
간격: 60ft
구성요소: V
지속 시간: 집중 최대 1분
범위 내의 20피트 큐브에 있는 각 개체는 파란색, 녹색 또는 보라색 빛(선택)으로 윤곽이 나타납니다.
주문이 시전될 때 영역에 있는 모든 생물은 민첩 내성 굴림에 실패한 경우에도 빛의 윤곽이 나타납니다. 지속 시간 동안 물체와 영향을 받는 생물은 10피트 반경에서 희미한 빛을 발산합니다.
이 주문에 영향을 받는 생물이나 물체에 대한 모든 명중 굴림은 공격자가 볼 수 있는 경우 이점을 받고, 영향을 받는 생물이나 개체는 투명화해도 그 이익을 얻을 수 없습니다.
주문이 시전될 때 영역에 있는 모든 생물은 민첩 내성 굴림에 실패한 경우에도 빛의 윤곽이 나타납니다. 지속 시간 동안 물체와 영향을 받는 생물은 10피트 반경에서 희미한 빛을 발산합니다.
이 주문에 영향을 받는 생물이나 물체에 대한 모든 명중 굴림은 공격자가 볼 수 있는 경우 이점을 받고, 영향을 받는 생물이나 개체는 투명화해도 그 이익을 얻을 수 없습니다.
주문 내성 DC: 13
(주문이 시전될때 이군요
그럼 깡으로 파워어택을 한다
13 + -5
심판검 크리사오르(대검) (+9)
20 + -5
심판검 크리사오르(대검) (+9)
10대형 무기 달인
15광휘
피해: 31참격
그리고 거인은 발사자르에게
자신의 얼어붙는 응시를 보냅니다
얼어붙는 응시
서리 거인 좀비
건강 내성굴림!
보호의 오오라
클래스: 팔라딘/6렙
당신 주변 10ft 내의 우호적인 크리쳐가 내성 굴림을 굴려야 할 때, 해당 크리쳐는 내성 굴림에 당신의 매력 수정치만큼 보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20
14
건강 내성 굴림 (1)
=23
(참고로 마스터로서 말씀드리면... 거인은 서클릿의 능력의 도움이 없으면 거인은 갱장히 쎕니다... 서클릿 앞에서는 움직이는 시체 일뿐입니다만...ㅎㅎ)
@울브스베인으로 공격 성공시 신성한 강타를 2레벨 슬롯으로 공격하겠습니다
24
21
신성한 강타/2레벨 슬롯/언데드피해 (+8)
24
7광휘
=31
추가공격
클래스: 팔라딘5레벨
팔라딘 5레벨에 도달하면, 당신은 자기 턴에 공격 행동을 할 때마다 공격을 두 번씩 가할 수 있습니다.
@추가공격!
24
21
신성한 강타/2레벨 슬롯/언데드피해 (+8)
21
2광휘
(ㅎㄷㄷ)
세이리아에게 걸어둔 능력 강화의 집중을 해제하고
가속
Transmutation 3
시전 시간: 1 행동
간격: 30ft
목표: A willing creature that you can see within range
구성요소: V, S, M (생강 뿌리 한 움큼)
지속 시간: 집중 최대 1분 까지
사거리 내에서 당신이 볼 수 있는 주문을 받으려는 대상 하나를 고릅니다. 이 주문의 효과가 끝날 때까지, 목표의 이동속도는 2배가 되며, AC에 +2 보너스를 받고, 민첩 내성 굴림에 이점을 받으며, 목표는 매 턴 추가로 행동을 하나 더 얻습니다. 이 행동은 오직 공격(1회의 무기 공격만 해당), 질주, 후퇴, 은신, 물건 사용 행동으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문이 끝날 때, 목표는 격렬한 피로감으로 인해 자신의 다음 턴이 끝날 때까지 움직이거나 행동을 취할 수 없습니다.
주문이 끝날 때, 목표는 격렬한 피로감으로 인해 자신의 다음 턴이 끝날 때까지 움직이거나 행동을 취할 수 없습니다.
주문 내성 DC: 16
마법변형: 주문 이중화
종족: Sorcerer
당신은 사거리가 자신이 아니며 크리쳐 하나만을 목표로 하는 주문을 시전할 때, 해당 주문 레벨만큼의 술법 점수를 소비해 주문의 사거리 내에서 두 번째 크리쳐를 목표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소마법의 경우 술법 점수 1점이 필요합니다.)
이 마법변형은 본래 레벨에서 크리쳐 하나만을 목표로 하는 주문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마법의 경우 술법 점수 1점이 필요합니다.)
이 마법변형은 본래 레벨에서 크리쳐 하나만을 목표로 하는 주문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두 사람의 시간의 흐름이 가속하기 시작할거에요!
(지금이라도 해보자)
콘라드의 성스러운 서클렛 (조율)
기타: 매직 아이템
경이로운 아이템, 서클렛, 전설(선 성향의 클레릭 또는 팔라딘에 의한 조율이 필요함)
콘라드의 성물은 최고 신들의 대리자로서 활동했던 에오르인들을 떠올리게 하는 신성하고 특별한 성스러운 상징입니다. 이것은 에오르가 추락하기도 이전보다 더 먼 옛날에 있었던 물건입니다. 전설에 따르면, 그것은 거대한 까마귀의 모습으로 생긴 천사에 의해 콘라드라는 이름의 팔라딘에게 전달되었다고 합니다. 콘라드는 죽을 때까지 에오르의 선봉으로서 신의 대적자인 고대의 티탄 문명을 뿌리째 뽑고 파괴하기 위해 이 성스러운 상징을 사용했습니다. 긴 전쟁 끝에 고대의 거인들은 결국 에오르의 노예로 전락했습니다.
이 서클렛은 는 다음의 특성들을 10회 충전합니다. 매일 새벽에 1d6 + 4 만큼 재충전 됩니다.
거인형 포박. 행동을 통해, 충전을 2회 사용하여 성스러운 힘을 발휘하여 불꽃을 일으키게 할 수 있다. 거인형(거인형 언데드를 포함)은 성스러운 상징으로부터 30피트 이내까지 퍼져나가는 성스러운 불꽃에 휩싸이며 DC 15 지혜 내성 굴림을 해야 한다. 내성 굴림에 실패한 대상은 1분간 마비됩니다. 마비된 경우, 각 턴의 종료마다 내성 굴림을 반복하여 성공하면 자신에게 미치는 영향을 끝낼 수 있습니다.
거인형 턴 언데드. Turn Undead 또는 Turn the Unholy 기능이 있는 경우 해당 기능을 사용하는 동안 충전 3회를 소진하여 서클렛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거인형 언데드는 그 효과에 대항하여 내성 굴림을 하는데 불리점을 받게 됩니다.
태양광. 행동으로 성물을 제시하면서 충전 5회를 소모하여 반경 30피트의 밝은 빛(bright light)과 30피트의 어두운 빛(dim ight)을 추가로 비추게 할 수 있습니다. 이 빛은 태양광이며 효과가 끝날 때까지 10분 동안 지속됩니다.
콘라드의 성물은 최고 신들의 대리자로서 활동했던 에오르인들을 떠올리게 하는 신성하고 특별한 성스러운 상징입니다. 이것은 에오르가 추락하기도 이전보다 더 먼 옛날에 있었던 물건입니다. 전설에 따르면, 그것은 거대한 까마귀의 모습으로 생긴 천사에 의해 콘라드라는 이름의 팔라딘에게 전달되었다고 합니다. 콘라드는 죽을 때까지 에오르의 선봉으로서 신의 대적자인 고대의 티탄 문명을 뿌리째 뽑고 파괴하기 위해 이 성스러운 상징을 사용했습니다. 긴 전쟁 끝에 고대의 거인들은 결국 에오르의 노예로 전락했습니다.
이 서클렛은 는 다음의 특성들을 10회 충전합니다. 매일 새벽에 1d6 + 4 만큼 재충전 됩니다.
거인형 포박. 행동을 통해, 충전을 2회 사용하여 성스러운 힘을 발휘하여 불꽃을 일으키게 할 수 있다. 거인형(거인형 언데드를 포함)은 성스러운 상징으로부터 30피트 이내까지 퍼져나가는 성스러운 불꽃에 휩싸이며 DC 15 지혜 내성 굴림을 해야 한다. 내성 굴림에 실패한 대상은 1분간 마비됩니다. 마비된 경우, 각 턴의 종료마다 내성 굴림을 반복하여 성공하면 자신에게 미치는 영향을 끝낼 수 있습니다.
거인형 턴 언데드. Turn Undead 또는 Turn the Unholy 기능이 있는 경우 해당 기능을 사용하는 동안 충전 3회를 소진하여 서클렛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거인형 언데드는 그 효과에 대항하여 내성 굴림을 하는데 불리점을 받게 됩니다.
태양광. 행동으로 성물을 제시하면서 충전 5회를 소모하여 반경 30피트의 밝은 빛(bright light)과 30피트의 어두운 빛(dim ight)을 추가로 비추게 할 수 있습니다. 이 빛은 태양광이며 효과가 끝날 때까지 10분 동안 지속됩니다.
@거인형 턴 언데드 사용!
지혜
서리 거인 좀비
Ability: 11 | 6
실패
추가행동으로
@로버트에게 치유의 단어 사용!
FOR DESCRIPTION ONLY
치유의 단어
Evocation 1
시전 시간: 1 추가행동
간격: 60ft
구성요소: V
지속 시간: 즉시
범위 내에서 볼 수 있는 선택한 생물은 1d4 + 주문 시전 능력 수정치에 해당하는 HP를 회복합니다. 이 주문은 언데드나 크리처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고레벨에서. 2레벨 이상의 주문 슬롯을 사용하여 이 주문을 시전하면 1레벨 이상의 슬롯 레벨마다 치유량이 1d4씩 증가합니다.
주문 내성 DC: 14
5 회복!
로버트 턴!
재기의 바람
클래스: 파이터
당신은 위험으로부터 스스로를 보호할 때 한정적으로나마 사용할 수 있는 체력의 근원을 지니고 있습니다. 당신은 자기 턴에 추가 행동을 사용하여 12만큼 hp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이 요소를 한 번 사용했다면, 짧은 휴식이나 긴 휴식을 마치고 나서야 다시 이 요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이 요소를 한 번 사용했다면, 짧은 휴식이나 긴 휴식을 마치고 나서야 다시 이 요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
저거 2레벨 기준이고
지금은 16이군요
로버트의 특별한 능력은 그의 상처를 스스로 아물게합니다
다시 혈류가 돌고 그는 이제 2배 빠릅니다
14 + -5
심판검 크리사오르(대검) (+9)
11 + -5
심판검 크리사오르(대검) (+9)
10 + -5
심판검 크리사오르(대검) (+9)
멸망!
(ㅋㅋㅋㅋㅋㅋ)
(고양감이라도?
10대형 무기 달인
11광휘
흑흑 나 슬퍼
역시 파워어택을 쌩으로 지르는 짓은
자제하는게 좋겠군
발사자르 부터 기회공격?
17
10
울브스베인 (한손) (+8)
이 치명적인 톱날이 박힌 롱소드는 아이젤크로스의 베테랑 윈터울프 사냥꾼 카셀이 애용하던 무기입니다. 당신은 이 마법무기를 사용할 때, 명중과 피해판정에 +1 보너스를 받게됩니다. 또한 이 무기로 늑대형 크리쳐를 공격하면 1d8 참격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여기서 말하는 늑대형은 웨어울프, 늑대, 다이어울프 등 늑대 형태와 관련된 모든 크리쳐를 의미합니다.
6Slashing
16광휘
어떻게 끝내나요? 둘이 같이 끝낸거겠군요
" 거인이 나올 줄이야... "
언데드의 강건함
피해가 좀비를 0 hp로 감소시킬 경우, 화염, 광휘, 또는 치명타가 아닌 한 DC 5 + 받은 데미지로 건강 내성 굴림을 해야 한다. 성공하면 대신 좀비가 hp가 1로 떨어집니다.
다시 일어나지 못합니다
전투 종료
@거인을 밝고 일어선후 상황을 살핍니다
(회복 다 했다!)
"그것도 지난 번에 만난 거인과는 다른 종류더군요."
"그래도 무사하셔서 무엇보다 다행이에요."
살아있는 거인이면 답답해서 안될것같습니다
숨어서 뭔가하려던녀석인데
숯덩이가 되었군요
" 휘말렸나보네요 "
생전에 대장장이 였는지, 미스랄 재질의 대장장이 도구 세트가 들어 있는 앞치마(50gp 상당)을 하고있습니다. 그리고 손에는 냉혹한 재앙을 들고있습니다
" 음... 회수해둘까요. 상자 안에 든 것까지 싹 다... "
" 흠... "
"용광로 안에 넣어두죠."
" 다 없애면 연구가 불가능해서 약을 못 만들 것 같은데 "
(...)
" 그 자라면 분명히 이 안에 있을거라 생각했는데... "
"거인이 나왔다고는 해도 아직 입구 부근이고.."
(밑에 문이 있는거죠?)
" 뭔가 또 숨어있으려나요 "
발사자르의 신성한 감각으로 60피트 이내를 살펴보지만
특별히 사악한 생명체가 걸리진 않습니다
" 혹시 모르니 "
" 설마 이 안에 그 사람이 있는 걸까요? "
"진형을 갖추고 조심해서 나아가보죠."
단순마술
Transmutation Cantrip
시전 시간: 1행동
간격: 30ft
구성요소: V
지속 시간: 최대 1분
당신은 범위 내에서 초자연적인 힘의 표시인 사소한 경이를 나타냅니다. 범위 내에서 다음 마법 효과 중 하나를 생성합니다.
* 1분 동안 목소리가 평소보다 최대 3배 크게 들립니다.
* 1분 동안 불꽃이 깜박거리거나 밝아지거나 흐려지거나 색이 변합니다.
* 1분 동안 지면에 무해한 진동을 일으킵니다.
* 천둥소리, 까마귀 울음소리 또는 불길한 속삭임과 같이 범위 내에서 선택한 지점에서 발생하는 즉각적인 소리를 만듭니다.
* 잠기지 않은 문이나 창문이 갑자기 열리거나 쾅 닫히게 만듭니다.
* 1분 동안 눈 모양을 변경합니다.
이 주문을 여러 번 시전하면 한 번에 최대 3개의 1분 효과를 활성화할 수 있으며 이러한 효과를 행동으로 해제할 수 있습니다.
* 1분 동안 목소리가 평소보다 최대 3배 크게 들립니다.
* 1분 동안 불꽃이 깜박거리거나 밝아지거나 흐려지거나 색이 변합니다.
* 1분 동안 지면에 무해한 진동을 일으킵니다.
* 천둥소리, 까마귀 울음소리 또는 불길한 속삭임과 같이 범위 내에서 선택한 지점에서 발생하는 즉각적인 소리를 만듭니다.
* 잠기지 않은 문이나 창문이 갑자기 열리거나 쾅 닫히게 만듭니다.
* 1분 동안 눈 모양을 변경합니다.
이 주문을 여러 번 시전하면 한 번에 최대 3개의 1분 효과를 활성화할 수 있으며 이러한 효과를 행동으로 해제할 수 있습니다.
주문 내성 DC: 14
@단순마술로 지면에 1분 동한 무해한 진동을 일으켜
@생명체가 있으면 반응하도록 유인해봅니다
"그럼 가볼까?"
"가시죠!"
" 혹시 모르니 이번엔 제가 앞에서. "
@그대로 맨 앞에서 나아가 주변을 확인합니다
" 각각 하나씩 열어보실래요? "
(마침 딱 맞는 인원수)
위쪽부터여나요?
좌 두명 우 두명?
(그래도 괜찮으시면 동시에 엽니다
(그러면
(아이디어 하나만)
(그냥 이쪽부터 체크해보는게
(그냥 하나씩 빨리 열어볼까요?)
열어보고 유인하는건가요?
안쪽에서 무언가 다가오는 소리가 들립니다.
그리고 발사자르의 감각에
그것은 언데드라는 것이 느껴집니다
사이한 무언가가
이쪽으로 걸음을 옮기고 있는, 그런 감각입니다
신성 변환: 언데드 퇴치
클래스: 클레릭
당신은 행동을 사용하고 성표를 높이 쳐들며 기도를 읊어 언데드들을 쫓아낼 수 있습니다. 당신을 보거나 들을 수 있는 30ft 내의 모든 언데드는 지혜 내성 굴림을 굴려야 합니다. 이 내성에 실패한 크리쳐는 피해를 받기 전까지 1분간 퇴치됩니다.
퇴치당한 크리쳐는 자신의 턴이 될 때마다 전력을 다해 당신으로부터 멀어져야 하며, 자신의 의지로 당신 주변 30ft에 접근할 수 없습니다. 또한, 퇴치당한 상태에서는 반응행동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퇴치당해 있는 동안에는 질주 행동만을 사용하거나 어떻게든 이동을 막는 요소를 피해 도망치려 할 것입니다. 만약 어디로도 도망갈 곳이 없다면, 퇴치당한 크리쳐는 회피 행동을 사용합니다.
퇴치당한 크리쳐는 자신의 턴이 될 때마다 전력을 다해 당신으로부터 멀어져야 하며, 자신의 의지로 당신 주변 30ft에 접근할 수 없습니다. 또한, 퇴치당한 상태에서는 반응행동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퇴치당해 있는 동안에는 질주 행동만을 사용하거나 어떻게든 이동을 막는 요소를 피해 도망치려 할 것입니다. 만약 어디로도 도망갈 곳이 없다면, 퇴치당한 크리쳐는 회피 행동을 사용합니다.
@미리 성표를 꺼내고
세이리아 프라이닉스:@언데드 퇴치를 할 준비를 합니다
세이리아 프라이닉스:" 열면 쓸테니까 하세요! "
거기에도 같은 표식이 적혀있나요?
"네, 발사자르님!"
"치료제같은게 있다면 더더욱이요."
" ... 방 하나하나 다 뒤져보는 건? "
" 그게 좋을 것 같아요 "
" 4명이서 방 하나하나 다 살피는 게 좋을 것 같아요 "
불빛이 새어나오죠
조금 당황한 듯한 목소리입니다
"시..실례합니다"
" .... 어, 저희는 .... "
"혹시 저희와 대화할 용의가 있으신지요"
"그래요, 잘오셨습니다"
" 모든 인류를... "
" 막아야 하겠군요... "
(수고하셨습니다...)\
ㅋㅋㅋ
(꿀잼꿀잼)
*수고하셨슴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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