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D 리플레이/프로즌 시크

Frozen Sick: Session 14 (Finale)

by 헨리RPG 2022. 8. 12.

프로즌 시크 : 세션 14

플레이 시간: 2022년 8월 11일 목요일 오후 8시-11시

마스터: 헨리

플레이어: 로버트(알칼리토끼님), 발사자르(임화님), 세이리아(체렌님), 에시스(Luminaire님)

 

 

 

 

 
프로즌시크: 세션14
 
여러분은 샐스볼트에 들어와 샐스볼트를 지키는 존재들의 위협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냉혹한 재앙의 치료제를 찾아 안으로, 더 안으로 들어왔죠.
 
그곳에서 여러분은 스스로를 페릴 솔름의 조수라고 자칭하는 헤롤이라는 언데드와 만납니다.
 
그는 여러분을 실험실로 보이는 방안으로 들여보내줍니다.
 
방에 들어서자 보이는 6개의 긴 석재 테이블 위에 철과 유리로 된 실험실 장비들이 놓여있는 것이 보이고, 벽에는 온갖 종류의 이상한 골동품들과 도구들이 진열된 선반이 매달려 있습니다.
 
방의 서쪽에는 커다란 원형 순간이동의 원이 작동하고 있습니다. 그 너머는 푸르고 어두운 마법적인 통로가 빛나고 있습니다.
샐스볼트의 순간이동의 원
 
헨리 (GM):헤롤은 잠시 흥분을 가라앉히고 다시 여러분에게 말을 합니다
 
헤롤 살:“제 소개를 다시 드리면, 저는 헤롤 살이라고 합니다. 페릴 솔름님이 만들어낸 조수입니다. 그분의 의지에 따라 신을 죽인다는 연구를 계속해왔죠"
"신들에게 말살당한 에오르의 후손이기도 합니다"
 
세이리아 프라이닉스:" ..... 에오르? "
 
헤롤 살:"예 먼 옛날... 아이젤크로스 대륙에 존재했던 문명이죠"
"풍요롭고 번성했던.."
 
로버트:(대륙인가?)
 
발사자르:"그래 신을 죽이기 위한 그의 연구는 어디까지 진척이 되었는가"
 
헤롤 살:"신들에 의해 대륙이 쪼개지고, 풀한포기 나지않고 영원한 눈으로 뒤덮이기 전에는 그러했죠"
 
로버트:(아하, 쪼개져서 섬이 되었군)
대륙이동설(강제)
 
헤롤 살:@발사자르를 돌아보며 말합니다. "페릴 솔름의 연구를 거치다가 신들을 죽이는 것에 대해 어려움을 알게되었습니다"
 
에시스:"확실히 신을 죽이는건 쉽지 않겠지요."
 
헤롤 살:"대신 신들을 죽이기보다는 그 피조물인 인류를 죽이는 방향으로... 계획을 바꾸었습니다"
"신들을 슬픔에 빠트리자..는 거죠"
 
로버트:"정신이 나갔군..."
 
에시스:"냉혹한 재앙을 뿌리는 거인을 사용해서 말이죠?"
 
헤롤 살:"네 맞습니다. 그는 충분히 그럴 능력이 있었습니다. 저 순간이동의 원 너머에 '그것'이 있습니다"
 
발사자르:"그것?"
 
헤롤 살:" 종말의 거인이죠... 그것은 냉혹한 재앙을 끊임없이 생성하고 걸어다는 곳마다 퍼트립니다."
"감히 예상하건데, 종말의 거인이 깨어나면 이세상의 생명체들은 모두 얼어붙을 것입니다."
 
로버트:"있'었'다고?"
(지금 헤롤 살이 사보타주라도 했나?)
 
에시스:"냉혹한 재앙을 치료할 방법은 없는 건가요?"
 
헤롤 살:"냉혹한 재앙을 치료할 수 있는 치료제는 있습니다"
 
세이리아 프라이닉스:" 흠...
 
헤롤 살:"저에게도 치료할 치료제는 있죠.. 하지만 치료제를 만드는 능력에 비해서, 퍼지는 속도를 따라잡을수없을겁니다"
"이건 제생각입니다만.."
 
발사자르:"결국은 지엽적인 문제해결보단 근본적인 원인을 제거해야 한다는 소리인가"
 
헤롤 살:"혹시 오시는 길에 어떤 환상이나 환영을 보시지 않았습니까?"
 
로버트:"오, 본 적은 있는데, 무슨 추측을 하는 거지?"
 
헤롤 살:"페릴 솔름은 아직 이성이 남아있습니다. 그의 남은 이성의 조각은 여러분이 그를 제지해주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
"에오르의 대마법사이자, 군단장이었던 그는, 남은 이성 조각이 스스로의 파괴적 성향을 억제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을겁니다."
"페릴 솔름이 인류에게 큰 해를 끼치지 않게 할수 있는 마지막 기회일테죠"
 
세이리아 프라이닉스:" 그런... "
 
에시스:"완전히 타락하지는 않은 모양이네요.."
 
헤롤 살:"예 하지만 불타는 복수심만이 그를 움직이고 있습니다"
"종말의 거인이 풀려나기전에 그를 저지해주십시오"
 
발사자르:"종말의 거인을 일단 작동하지 않는게지??"
 
세이리아 프라이닉스:" ... 음 "
" 복수심만이라... "
 
헤롤 살:"예 일단은.."
 
발사자르:"페릴솔름은 지금은 어디에 거처하고 있는게지?"
 
헤롤 살:"페릴 솔름은, 저 순간이동의 원 너머에서 종말의 거인을 작동하기 위해 마무리 작업을 하고있습니다"
 
세이리아 프라이닉스:" ..... 허어. "
 
에시스:"즉, 저길 넘어가면 페릴 솔름과 마주한다는 이야기군요."
 
헤롤 살:"그렇습니다 그의 거인 언데드 수하들이 함께 있을 것입니다. 조심하십시오"
 
발사자르:"그 수는 얼마나 되나?"
 
세이리아 프라이닉스:" 많지 않을까요...? "
 
헤롤 살:"복도 너머의 치료제 실험실에는 냉혹한 재앙의 치료제가있는데, 페릴 솔름을 저지해주시면 그것은 가져다드리겠습니다"
"매우 많습니다.. 하지만 저는 봤습니다. 여러분이 거인들을 어떻게 처치하는지를요"
"여러분이라면 해내실수있을 겁니다"
 
에시스:"그렇다면 문제 없겠네요."
"냉혹한 재앙의 치료제도 받을 수 있다면, 패일 뱅크의 사람들도 구할 수 있겠어요."
 
발사자르:"우리의 목적은 치료제를 얻어서 돌아가는 걸세..."
 
헨리 (GM):여러분의 눈앞에는 순간이동의 원이 보입니다 저 너머에 미지의 적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로버트:"좋아, 가볼까?"
 
세이리아 프라이닉스:" 네, 가보죠! "
 
에시스:"네, 그러죠."
 
발사자르:"저 순간이동진을 파괴해 봤자.. 소용 없다고 얘기하겠지?"
 
세이리아 프라이닉스:" 어... "
 
로버트:"아마 저정도 되는 마법사라면 혼자 순간이동도 쓸 수 있을테니까..."
 
세이리아 프라이닉스:" 그럼 역으로 저희가 막으러 가는 길을 잃는 게 아닐까요? "
 
헤롤 살:"네 아무래도.."
 
에시스:"저 장치를 만든것도 페릴 솔름이니까..."
 
발사자르:"그렇다면 헤롤살 당신은 일단은 페릴솔름의 편 아닌가"
 
에시스:"다시 만들 수도 있겠죠."
 
발사자르:"우리가 당신을 믿고 들어갔다가 우리가 오히려 당하게 되는 장면이 나오면 어쩌나."
 
헤롤 살:"네.. 가능하다면.. 그를 죽이기보다는 말려주실수있다면 좋겠군요.."
 
에시스:"어려운 일이네요."
 
헤롤 살:"저를 못믿으신다면.. 치료제를 가지고 가실수도있습니다만.."
 
세이리아 프라이닉스:".... 이성을 잃고 있는지라 어려우긴 한데.... "
" 가능하다면. "
 
헤롤 살:"종말의 거인을 저지하셔야합니다. 치료제만으로는 아무 의미가 없을겁니다"
 
발사자르:"그래? 그럼 당신이 우리편이라고 생각해도 된다면"
 
로버트:(좀 도와줘 하하)
 
발사자르:"당신을 이용해서 우리가 유리한 장면을 만들수도 잇겟구만"
 
헤롤 살:"도와드리고싶지만.. 저는 그분께 종속된 몸.. 페릴 솔름님의 앞에 서면 저는 그분의 명령에 따를수밖에없습니다."
"도움이 될수있을지모르겠군요"
 
로버트:"아하, 데려갔다가 댁이 우릴 공격하게 될 수도 있다는거군."
 
세이리아 프라이닉스:" 헤롤 씨는 그럼 여기서 대기하시는게... "
 
헨리 (GM):(혼란을 틈타 약속된, 마지막까지 함께 해주신 기념 고양감 카드는 드렸습니다)
(ㅎㅎㅎ)
 
발사자르:"잡힌척하고 페릴솔름에게 접근할 수 있지 않을까?"
 
세이리아 프라이닉스:" .... 완성될 때까지의 시간은 얼마나 남았으려나요? "
 
로버트:"그래도, 기습은 한다고 해도 결국 기습이 끝나면 이 양반한테 우리를 공격하라고 명령하겠지."
"그럼 적이 하나 늘어나는거야."
 
에시스:"적이 늘어서 좋을 것은 없겠죠."
 
헨리 (GM):필요하시면 헤롤을 데리고가실수도있습니다만, 그가 어떤 행동을 할지는 미지수군요
 
발사자르:"그도 그렇구만"
 
세이리아 프라이닉스:" 여기서 기다리게 하시는 게 낫겠어요 "
 
에시스:"맞아요. 저희끼리 해결해보죠."
 
헨리 (GM):(순간이동의 문너머가 위험할것같다면 데리고가서 없애버린다거나.... !?)
 
에시스:"거인들이라면 세이리아님이 저지하실 수 있을테니!"
 
발사자르:(그런짓을 발사자르는 할수가 ㅠㅠ)
 
로버트:"짧게 작전이라도 짜볼까?"
 
헨리 (GM):(ㅋㅋㅋㅋㅋ)
 
발사자르:"짧게 작전 짜면서 휴식을 잠시나마 취하는게 어떤가"
(슬롯 회복좀...)_
 
세이리아 프라이닉스:" 음... "
" 헤롤 씨 "
 
헤롤 살:"예"
 
세이리아 프라이닉스:" 일단 종말의 거인의 기동하기까지의 시간이? "
 
로버트:(이러면 꼭 종말의 거인같은거 미완성 상태로 가동해서 주인공 일행이랑 싸우게 하던데)
 
헤롤 살:"저도 확신을 드릴 순 없지만 많은 시간은 없을것같군요... 얼마 전에 그분께서 필요로했던 에너지원을 발견했던지라"
 
로버트:(하하하하하)
 
헨리 (GM):(똑딱똑딱
 
세이리아 프라이닉스:" ...... 힘을 좀 보충하고 가야할 것 같은데. "
 
에시스:"너무 오래 쉬면 종말의 거인이 기동할 가능성도 없잖아보이네요.."
 
헤롤 살:시간상으로 짧은 휴식을 추천드립니다
 
세이리아 프라이닉스:" .... 그럼 좀만 쉬었다가 가죠. "
 
발사자르:(짧은 휴식 ㄱㄱ)
 
헤롤 살:"제가 그동안은 지켜드리죠"
 
로버트:파이터는 짧은 휴식으로 거의 모든 자원을 회복한다...
 
헤롤 살:@문을 닫아줍니다
 
로버트:
13
히트 다이스 (D10+3)
 
에시스:"감사합니다."
벽에 몸을 기대고 숨을 고릅니다
 
세이리아 프라이닉스:
5
히트 다이스 (D8+1)
 
헨리 (GM):(이곳에서 주사위 운을..)
 
발사자르:
8
히트 다이스 (D10+1)
 
에시스:여기서 힘의 보주를 써서 3레벨 슬롯을 하나 되찾아두죠
 
헨리 (GM):좋습니다 여러분은 짧은 휴식을 통해서 자원을 회복합니다
정비가 되셨나요?
 
로버트:고고!
 
에시스:가시죠!
 
발사자르:(슬롯 회복이 안되네요 ㅠㅠ)
(고고!)
 
순간이동의 원에 들어서면 일순 여러분의 눈앞에서 세상이 흑백으로 바뀌며 경계선이 단조로워 집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눈에 보이는 공간의 모습이 어떤 점으로 응축된다 싶은 순간, 그 점으로 온몸이 빨려 들어간다는 느낌과 함께 순간이동 합니다.
 
여러분이 새로운 공간에 들어서자 눈앞에 세상은 다시 총천연색으로 바뀝니다. 그리고 드러난 것은 거대한 규모의 홀입니다.
 
고등한 마법을 가진 자들에게는 디딜 땅은 의미가 없기 때문일까요? 이곳은 밑바닥이 지하부터 저멀리 수백피트 위까지 뚫려있고, 벽면을 얼굴 조형물이 가득채워져 있습니다.
 
여러분이 선 황금색 금속 길은 100피트 넘게 이어져 저 멀리 안개에 가려 흐리게 보이는 광장까지 이어져있습니다.
 
저 너머에 무언가 거대한 형체가 보입니다만, 그보다 여러분 앞에 도열한 언데드 거인들이 가깝고 현실적인 위험입니다.
서리거인 스켈레톤
 
세이리아 프라이닉스:" 허, 왔네요 "
 
에시스:"그보다 거인들이..."
"많네요?"
 

한 때 거인이었을 구울과 스켈레톤들은 여러분이 도착하자 그들은 동시에 고개를 돌리며 여러분에게 안광을 쏟아냅니다.

순간이동의 원 너머의 거인들
 
발사자르:"껄껄껄 이보게들 드디어 우리의 마지막이 보이는구만!"
 
로버트:"와하하하하."
 
헨리 (GM):자 이 장면은 이미 여러분과 거인간의 전투에서 그들은 여러분에게 정면승부로는 상대가 안되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주문과 슬롯등 자원 소모없이,
 
세이리아 프라이닉스:" .... 래이의 축복이 우리를 지켜주시기를! "
 
헨리 (GM):캐릭터들의 묘사만으로 진행할까합니다
여러분의 서술은 모두 이루어집니다
 
에시스:(좋아용
 
헨리 (GM):세이리아가 맨 먼저입니다
 
세이리아 프라이닉스:(아이템 사용은...?
 
헨리 (GM):다른 세분 1d10해서
 
로버트:와! 서사룰이 되었다!
 
헨리 (GM):높은 순으로
진행합니다
 
에시스:8
 
로버트:
rolling 1d10
 
(
4
 
)
 
 
=
4
 
발사자르:
rolling 1d10
 
(
8
 
)
 
 
=
8
 
로버트:동점!
다시 다시
 
헨리 (GM):(동점!)
 
세이리아 프라이닉스:(아이템 사용도 자원소모가 없나요...?
 
발사자르:
rolling 1d10
 
(
10
 
)
 
 
=
10
 
에시스:6
 
헨리 (GM):(아이템도 자원소모 없습니다)
세이리아 발사자르 에시스 로버트 순서
 
발사자르:(아니 페릴솔름이 얼마나 강력하길래 그러십니까..ㄷㄷㄷ)
 
세이리아 프라이닉스:(그러면.... 알겠습니다.)
 
발사자르:(너모 무서웡.....ㅎㅎ 너네 마지막 몸부림을 쳐보아라! 라는거같은데...)
 
헨리 (GM):(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그런건아닙니다
세이리아가 나서자 여러분을 둘러싼 거인 구울과 스켈레톤이 저멀리서 엄청난 속도로 달려오기 시작합니다. 저마다 그레이트클럽과 그레이트 액스를 치켜올립니다. 세이리아 어떻게하나요?
 
세이리아 프라이닉스:@세이리아는 그대로 서클렛의 힘을 빌리면서 거인들을 위협한 뒤
 
세이리아 프라이닉스:@빛의 신은 래이의 힘을 빌리면서 이곳저곳으로 빛과 불을 난사해 그들을 불태우면서 나아갑니다
" 저희를 막지 마세요! "
@그대로 서클렛에서 빛이 나며 그녀가 섬기는 신의 광명을 이용해 죽은 자들을 태워버리는군요.
 
헨리 (GM):콘라드의 서클렛을 쓰고 기도를 외치자. 서클렛으로 부터 사방으로 강력한 빛이 쏟아지고, 그의 빛과 불꽃이 구울과 스켈레톤들에게 직격합니다.빛은 마치 신화속의 천둥망치처럼 언데드들을 물리적으로 강력하게 때립니다. 강력한 충격으로 스켈레톤의 오른쪽 다리와 왼쪽 다리가 부서지고 무릎을 꿇습니다. 구울들 또한 그 빛의 망치에 팔다리가 으깨지고 두개골이 함몰되어 쓰러집니다.
다음은 발사자르
rolling 1d6
 
(
5
 
)
 
 
=
5
 
세이리아 프라이닉스:(그... 잠시 화장실 좀...ㅠ
 
헨리 (GM):거인 구울 중에 하나가 부서지는 와중에 손을 높이들어서 천둥의 주문을 부르려고 합니다. 번개가 번쩍하더니 빛살이 발사자르에게 날아옵니다.
 
발사자르:@발사자르는 용언으로 바하무트님을 외칩니다. 바하무트의 위로 빛이 쏟아지면서 마치 바하무트가 현신한듯 보입니다. 발사자르는 빛은 언데드의 번개를 마치 안개처럼 흐드러지게 만듭니다.
@이후 제일 앞으로 번개의 투창에 입을 맞춘후 온몸의 힘을 실어 던집니다
@투창이 날아간후 그위로 쏜살같이 달려가 전위에서 바하무트의 무용을 펼칩니다!
 
헨리 (GM):언데드의 사악한 마법은 신의 대전사인 발사자르를 저지하지 못했습니다. 바하무트의 현신인 발사자르의 번개창이 공간을 가르며 쏘아져 그 앞에 서있던 모든 거인들을 으깨버립니다. 일순간 길이 뚫립니다
다음은 에시스
rolling 1d6
 
(
4
 
)
 
 
=
4
발사자르의 창에 거인 스켈레톤이 바스라져 떨어지자 수백 수천의 의 인간형 스켈레톤으로 변화하여 창과 칼을 들고 당신에게 달려들려고 합니다. 그레이트엑스가 내려쳐지고 화살이 날아옵니다.
 
로버트:(이거 그거 각이다 그거 각!)
 
헨리 (GM):(ㅋㅋㅋㅋㅋㅋ그거?)
 
에시스:(그게 뭐지욧?)
(ㅋㅋㅋ)
 
헨리 (GM):('그 작전'이후로 또다른..ㅋㅋㅋ)
 
에시스:그 순간 에시스는 가지고 있었던 방어의 지팡이를 높게 들어올립니다. 그와 동시에 그녀의 주변에 마법적인 역장이 펼쳐지며 무수한 공격을 막아내요!
 
세이리아 프라이닉스:(다녀왔습니다...
 
에시스:그리고는 남아있는 잔당들을 노려보죠. 이미 죽은지 오래된 태고의 거인들은 그녀의 눈빛 뒤에서 죽음보다 더 두려운 이계의 존재들의 모습을 보며 당황했습니다.
이내 그녀의 주변에 희미한 촉수의 환영이 꿈틀거리기 시작했고...
남아있는 거인 잔당들을 끔찍하고도 고요한 암흑공간속에 가둬버립니다.
안쪽에서는 싸늘한 냉기와 꿈틀거리는 외계의 촉수들이 거인을 속박합니다.
 
헨리 (GM):좋습니다 더이상 거인과 스켈레톤의 발악은 소용없어보입니다. 이곳을 지키던 많은 수의 거인 구울과 스켈레톤들은 이계의 힘에 저항하지 못하고 한줌의 재가 되어버립니다
로버트
rolling 1d6
 
(
4
 
)
 
 
=
4
3으로 대체
 
로버트:?
 
헨리 (GM):(위에 4가 있어서요 ㅎ)
마지막 남은 잔당이 스스로의 생명을 산화하면서 많은수의 거인 구울들이 육중한 몸으로 당신을 덮쳐옵니다. 그대로 몸통으로 로버트에게 들이받으려고하고 양손을 높이 들어 내려치려고합니다.
 
로버트:로버트는 거인의 어께로 뛰어올라 거인 하나의 목을 베어버립니다. 그리고 검에 박힌 목을 뽑아 다른 거인들에게 볼링하듯 던져 넘어트리고, 남은 마지막 거인에게 검을 엄청나게 길게 늘여 옆구리부터 어께까지 베어버립니다
 
헨리 (GM):로버트는 거인들 사이를 자유자재로 유린하며 그의 광휘검으로 마지막 하나 남은 거인 언데드까지 베어넘깁니다
남아있던 거인들 하나까지 모두 황금색 길위에 엎어져 일어나지못합니다
여러분앞을 가로막던 모든 적들이 쓰러졌습니다
 
로버트:"좋아, 가자!"
 
헨리 (GM):여러분이 거인들을 쓰러트리자 저 멀리 거인의 모습이 좀더 또렷하게보입니다
로버트를 선두로 길을 따라 가죠?
 
에시스:@네!
"어서 가요!"
(거인이 저 액체같은 거였군요 ㅋㅋ
(생각보다 많이크네
 
발사자르:@거대한 거인의 모습을 보며 달려갑니다
페릴 솔름과의 조우
 
여러분의 눈앞에 나타난 것은 백 피트는 되어보이는 거대한 인간 형상의 빛나는 에테르의 응집체입니다 그것은 푸른색 마법적 오오라를 빛내며 서있고, 그에게로 수많은 파이프를 통해 끊임없이 에너지가 주입되고 있습니다.
 
그의 몸에서는 푸른색 아지랑이가 일렁이고 있고, 끊임없이 푸른색 포자가루가 흩날립니다.
 
거인의 앞에는 창백한 피부의 인간의 형상을 갖춘 마법사가 서서 뭔가에 열중하다가 여러분이 들어오는 소란을 듣고 돌아섭니다.
분노의 페릴 솔름
 
세이리아 프라이닉스:" ... ... ... "
 
분노의 페릴 솔름:@마법사가 클클 소리를 내며 웃고는 말합니다 "예상은 했으나, 나의 거인 경계병들을 모두 처치했다는 것에 대단히 경의를, 신들에게 선택받았다는 증거로군"
 
에시스:"페릴 솔름! 당신의 광기를 여기서 멈추겠어요!"
 
분노의 페릴 솔름:"광기라니? 그런 심한말을! 그동안 그대들은 신들이 얼마나 잔혹한지 봤을 것이다. 에오르와 거인들의 풍요로웠던 아이젤크로스 대륙은 신들에게 칼을 들이댔다는 이유로 쪼개지고 얼음뿐인 대륙이 되었다,"
"나에겐 그들에게 복수할 권리가있어!"
"쓰레기 같은 신들이 만든 피조물들은 모두 다 재로 돌아가고 다시 태어날 것이다.”"
 
세이리아 프라이닉스:" 그럼 그 복수에 휘말리는 인간들은 무슨 죄입니까!? "
 
로버트:"하하하하, 댁한테는 저 말대로 우릴 떼로 죽일 권리는 없거든, 댁의 엉덩짝을 걷어차주지!"
 
세이리아 프라이닉스:" 당신 하나의 분노 때문에 수많은 무고한 사람들이 죽어도 상관 없다고요...!? "
" 어... 로버트 씨. 일단 부탁대로 하는 게 좋지 않을까요? "
@로버트만 들을 수 있는 소리로 소근거립니다
 
헨리 (GM):자 우선 모두 우선권을 굴려주세요
 
로버트:
15
우선권 (0)
 
(From GroupInitiative):
분노의 페릴 솔름
15
 
 
에시스:
8
우선권 (1)
이런!
 
세이리아 프라이닉스:
22
우선권 (2)
22
우선권 (2)
헨리 (GM):(고양감카드로 다시굴리실수있습니다)
 
로버트:?
 
헨리 (GM):(쌍크리?
 
발사자르:
5
우선권 (1)
 
세이리아 프라이닉스:(뭐여
(아니 진짜
(주사위 사기가 왜 여기서 나와
 
에시스:(일단 아끼지욧
 
헨리 (GM):(ㅋㅋㅋㅋㅋㅋ)
(행운총량제인데..
 
헨리 (GM):전투에 앞서, 페릴솔름은 불안정하고 남은 이성 조각이 스스로의 파괴적인 성향을 억제하기 위해 노력하고있씁니다.
그래서 특별한 룰이 적용됩니다.
페릴 솔름과의 전투에서 여러분은 그를 설득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설득할 수 있는 기회의 갯수는 여러분이 달성한 개인 운명 카드의 갯수입니다. 여러분은 각자의 개인 운명 카드를 모두 달성했으므로, 각자 1번씩 총 4번의 판정 기회를 얻습니다. 판정에 성공할 때마다, 그의 모습은 점차 약화되어 갈 것입니다.
 
로버트:아악! 매력 투자 좀 할걸!
부탁해요 에시스!
 
헨리 (GM):여러분은 설득만으로 그에게 정신적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행동 또는 추가행동을 사용하여 설득, 기만, 위협, 통찰, 역사학, 종교학 비전학 등을 기반으로 페릴 솔름와 대화하여 그의 마음을 돌려놓을 수 있습니다.
 
에시스:(와!
 
헨리 (GM):여러분의 캐릭터가 할만한, 설득의 RP를 한번 하시면됩니다.
(그는 충분히 강하므로 열심히 때리시면서 하셔도됩니다..)
 
에시스:(두렵네요
 
로버트:암만 때려도 흠집이나 날지 모르겠다...
 
헨리 (GM):페릴 솔름은 여러분에게 선수를 양보하므로, 우선권은 10으로 낮춰집니다
 
헨리 (GM):(세이리아군요)
에시스's turn is done.
세이리아 프라이닉스, it's now your turn!
 
⏪ POTEOT ⏩
All
 
 
세이리아 프라이닉스:(잠시 설명 다시 읽느라 늦었네요 ㅠ
 
헨리 (GM):(발사자르 우선권 그냥가나요?)
(그렇게되면 일행은 한턴동안 성역의 방패 없이 공격을 받으셔야합니다)
 
발사자르:(고양감 쓰겠습니다!)
 
헨리 (GM):(넵)
 
발사자르:
16
우선권 (1)
(16떳네요!)
 
헨리 (GM):좋습니다 세이리아 다음입니다
세이리아 턴!
 
세이리아 프라이닉스:@세이리아는 자기 자신에게 일단 신의 안내를 겁니다
안내
Divination Cantrip
 
시전 시간: 1행동
간격: 접촉
구성요소: V, S, M
지속 시간: 집중 최대 1분
 
당신은 하나의 자발적인 생물을 접촉합니다. 주문이 끝나기 전에 목표는 d4를 굴려서 선택한 능력 검사에 굴린 숫자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능력 검사를 하기 전이나 후에 주사위를 굴릴 수 있습니다. 그러면 주문이 종료됩니다.
주문 내성 DC: 14
" 이제 그만하세요! 인간들에게 무슨 죄가 있다고 이러시는 거에요! "
" 그들은 신의 피조물도 맞지만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이기도 합니다! "
" 일전의 당신과 똑같이요! "
" 당신이 복수를 하는 대상은 전혀 다른 대상을 두고 하는 것입니다! 성립이 되질 않아요! "
 
세이리아 프라이닉스:@추가행동으로 설득 판정으로
@페릴 솔름을 설득해보겠습니다
 
헨리 (GM):좋습니다 굴림!
 
세이리아 프라이닉스:
18
 
 
 
12
설득 (3)
rolling 1d4
 
(
1
 
)
 
 
=
1
19
 
헨리 (GM):페릴솔름은 세이리아의 말에 감정적으로 크게 동요합니다 -25의 정신 피해
 
세이리아 프라이닉스:(헐 ㄷㄷ
 
분노의 페릴 솔름:“...하지만 그들이 내게 끼친 상처에 대해 보상해주지 않는다면, 그 다음엔? 어떻게 되는 거지?”
 
헨리 (GM):(턴 넘긴건가요?
 
발사자르:(세이리아님 앞으로 접근하셔야 합니다)
 
세이리아 프라이닉스:(아
(맞다
 
발사자르:(저도 같이 접근해서 성역의 방패로
(오라 칠수 있습니다 제 주변에서!
 
발사자르:(솔솔솔 접근해볼까요?)
(최소 10ft라)
(저도 앞으로 전진하겠습니다)
 
세이리아 프라이닉스:(일단 이렇게...?
 
발사자르:(엡!)
 
:
세이리아 프라이닉스's turn is done.
발사자르, it's now your turn!
 
⏪ POTEOT ⏩
All
 
 
세이리아 프라이닉스:(턴 종료)
 
헨리 (GM):옙 발사자르턴
 
발사자르:@천천히 앞으로 접근하겠습니다
"이보게 페릴 솔름. 우리는 자네를 만나기 전에 메두사를 만나고 왔네.."
"자네가 신들에게 분노를 가지는 이유를 잘아네.."
"자신이 전부라고 생각하던 사랑하는 사람이 한순간에 뺏기면,, 그 세상은 절망만으로 가득차있겠지.."
"하지만 자네가 이러는 사이에 자네가 사랑하던 메두사는 더욱 고통에 갇혀 살았네.."
"자네가 이렇게 분노로 가득찬 사이에 메두사는 결국 자네를 찾다가 고통에 차 죽고 말았어!"
 
발사자르:" 그 그릇된 과오의 굴레를 벗어나게나!"
 
에시스:(멋찌다
 
발사자르:(근데 지금 제가 설득을하면
 
헨리 (GM):(멋지다 발사자르)
 
발사자르:(성역의 방패는 못쓰나요?)
 
헨리 (GM):(쓸 수 있습니다
 
발사자르:@먼저 설득하겠습니다!
 
헨리 (GM):(행동으로 성역의 방패, 추가행동으로 설득
굴려주세요!
 
발사자르:@행동으로 성역의 방패 펼치고 추가행동으로 설득하겠습니다!
12
 
 
 
14
설득 (6)
 
헨리 (GM):(아앗..)
 
발사자르:@고양감!
 
헨리 (GM):(좋습니다
 
발사자르:(제바아아아아알!)
11
 
 
 
17
설득 (6)
(꽥!)
 
헨리 (GM):(으어어)
 
발사자르:(에라잇 마지막 한장더 투척!)_
 
에시스:(ㅋㅋㅋ
 
헨리 (GM):(우옸!
 
발사자르:
25
 
 
 
22
설득 (6)
 
헨리 (GM):(두둥)
 
발사자르:(꾸아아아앙ㄱ)
 
세이리아 프라이닉스:(호오)
 
헨리 (GM):페릴솔름은 발사자르의 말에 심정적으로 크게 동요합니다. 그 스스로도 발사자르의 말에 공감할수밖에 없겠습니다 -30 정신 피해
 
분노의 페릴 솔름:“메두사.. 나의 메두사... 하지만 어떻게 이게 정의일 수 있지? 한때 내 것이었던, 내 사람이었던 이들의 죽음을 어떻게 받아들 일 수 있을까?”
 
헨리 (GM):성역의 방패는 어떤 범위를 선택하시나요?
반경 반마법레벨
10ft 2레벨 이상 모든 마법 무효화
15ft 3레벨 이상 모든 마법 무효화
20ft 4레벨 이상 모든 마법 무효화
 
발사자르:(2,3,4 레벨 중에 하나 고르는거죠?)
 
헨리 (GM):(예)
(예를들어 반경 10ft로 선택한다면 1레벨 주문만이 그 공간에서 허용됩니다
 
로버트:일단 20피트를 해도 에시스는 이번 턴에 못 지키니
 
발사자르:(10ft 2레벨 이상 모든 마법 무효화 하겠습니다!)
 
로버트:그냥 10피트를 해야...
지켜주지 못해 미안해
 
발사자르:(아? 에시스 범위
안되네요?)
 
에시스:(흑흑
 
헨리 (GM):(가셨던 이동을 돌아오셔도됩니다
 
발사자르:(그럼 3레벨 이상으로 ㅠㅠ)
(아 감사합니다)
 
로버트:근데 그럼
 
헨리 (GM):(다가가서 때리신게 아니니)
 
로버트:제가 붙어서 보호를 못받는데
ㅎㅎ;;
 
에시스:일단
고서에 카스펠 옵션이 있으니
그걸로 한번 버텨보겠습니다
 
발사자르:@ 에시스를 믿고 2레벨 이상 모든 마법 무효화 역장 펼치겠습니다!
 
헨리 (GM):(좋습니다)
발사자르를 중심으로 방패에서 에너지가 폭발하더니 비전질서를 허무는 초월적인 장막이 형성됩니다
 
발사자르:"بهموت‎!
 
세이리아 프라이닉스:(???
(뭐야 저거 어떻게 치신거야
 
헨리 (GM):(뭔가 진짜 용언같다 ㅋㅋㅋㅋ)
 
발사자르:"بهموت‎(바하무트) 자네는 정의의 사도이자 에오르의 사령관일세! 분노의 사령관이 아니란 말일세!!"
@턴종료 하겠습니다!
 
:
발사자르's turn is done.
로버트, it's now your turn!
 
⏪ POTEOT ⏩
All
 
 
헨리 (GM):로버트턴!
 
로버트:@하하 내가 할건 공격이다
 
발사자르:(노빠꾸)
 
로버트:
2?????
 
헨리 (GM):(미스!
세이리아 고양감 카드 투척!
 
세이리아 프라이닉스:(고양감 드릴테니
(ㄹㄹ ㄱㄱ
 
로버트:아, 제 고양감을 써보죠
 
세이리아 프라이닉스:(어 이미 회수하셨는ㄷ...
 
로버트:
 
헨리 (GM):(다시 드릴게요 ㅋㅋ)
 
세이리아 프라이닉스:(감사합니다 ㅠㅠ
 
로버트:
맞나...
 
헨리 (GM):명중!
 
로버트:
넘어트리는 공격 기교
클래스: 파이터
당신이 어떤 크리쳐를 무기로 공격하여 명중 시켰을 때, 당신은 우월성 주사위 하나를 소비하여 목표를 넘어트리려고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무기의 피해 굴림에 우월성 주사위를 더하며, 목표가 대형 이하 크기인 경우 목표는 근력 내성 굴림을 굴려야합니다. 이 내성 굴림에 실패하면 목표는 넘어집니다.
DC 15
 
헨리 (GM):
근력
분노의 페릴 솔름
 
Ability: 2 | 2
(꽥!)
 
로버트:
7기교
14광휘
 
헨리 (GM):로버트는 광휘검으로 패릴솔름을 넘어트리고 어깨를 관통합니다
 
로버트:자 이제 유리점 파워어택으로 달려봅시다
 
헨리 (GM):(좋습니다 연계기!
 
로버트:
17 + -5
 
 
 
28 + -5
 
헨리 (GM):명중!
 
에시스:오...
 
로버트:
10대형 무기 달인
15광휘
설득을 못하면 물리대미지로 설득보다 대미지를 더 넣으면 됩니다
하하
 
헨리 (GM):휙! 광휘검을 한번 휘두르자 페릴 솔름의 뼈다귀뿐인 한쪽 어깨가 날아갑니다
 
로버트:
행동 연쇄
클래스: Fighter
파이터 2레벨 때부터, 당신은 짧은 시간 동안 자신의 한계를 넘어서는 활약을 하도록 스스로를 몰아붙일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자기 턴에 행동 하나를 더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행동은 보통 행동과 추가 행동에 더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이 요소를 한 번 사용했다면, 짧은 휴식이나 긴 휴식을 마치고 나서야 다시 이 요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17레벨에 도달하면, 당신은 휴식 사이에 이 요소를 2번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하지만 턴 당 한 번씩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2번 더 공격
22 + -5
 
 
 
20 + -5
 
헨리 (GM):잠깐 페릴 솔름은
광휘에 취약성이 있었습니다
 
로버트:야 죽지마!!!
 
헨리 (GM):페릴 솔름은 양쪽 팔이 날아가고
 
분노의 페릴 솔름:"너희 말은 아무 의미도 없다. 나는 에오르의 축복으로 태어난 신인류이며 썩어버린 세상을 구원할, 페릴 솔름이다. 수천 명이 내 손에 죽었다. 너희도 다를 바 없을 것이다.“
 
헨리 (GM):드넓던 황금길이 일부 무너져내리고 그곳에 번개가 번쩍이는 마법진이 솟아오릅니다. 번개 마법진은 종말의 거인으로부터 에너지를 흡수하여 페릴 솔름에게 에너지를 전달합니다.
 
로버트:아이고 2페이즈네
 
헨리 (GM):-그그그
 
로버트:아악 저게뭐야
 
에시스:"이건 대체...!"
 
로버트:넘어짐은 유지되나요
 
페릴 솔름은 에너지의 과충전을 받아 그의 뼈와 조금 남아있던 살이 찢어진다. 철분과 썩은 고기를 섞은 것처럼 썩은 냄새가 코를 가득 채운다. 진홍색 폭풍 구름이 하늘을 가릴 때 천둥소리가 울려 퍼지고 침묵이 잠시 내려앉는다.
 
로버트:
분위기가
 
헨리 (GM):
전설적 저항(2/Day)
만약 페릴 솔름이 내성 굴림에 실패하면 그 대신 성공할 수 있다.
 
로버트:아주 끝내주는군
우리 목숨도 끝날것 같아
 
그리고 침묵이 깨집니다. 마법진 속에서 먹물 속에서 수십 개의 팔과 너무 많은 깜빡이는 눈, 두꺼운 가죽을 가진 역겨운 괴물이 기어나옵니다. 그것은 허공에서 바닥으로 추락하면서 복수심에 불타 울부짖는다.
고통의 페릴 솔름
 
고통의 페릴 솔름:"넌 이해할 수 없다. 어둠 속에서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오랜 세월을 보내는 고통을 아무도 이해할 수 없다."
전설적인 저항으로 넘어지는 것을 이겨냈습니다
 
로버트:아악! 저거 사기야!
근데 저거 맞았나요
 
헨리 (GM):(고레벨 몹의 전유물..)
명중!
 
로버트:
10대형 무기 달인
13광휘
분명 2/DAY라고 했지?
 
헨리 (GM):로버트는 거대화한 적에게 아랑곳하지않고 팔을 갈라냅니다
 
로버트:
흑흑
 
헨리 (GM):미스!
 
로버트:전설적 저항 남은 하나는
다음 턴에 빼주마
그래도 이 정도 공격이면
 
:
로버트's turn is done.
에시스, it's now your turn!
 
⏪ POTEOT ⏩
All
 
 
로버트:한 75는 넣은것 같은데
아직 추가행동 안썼는데
발사자르's turn is done.
로버트, it's now your turn!
 
⏪ POTEOT ⏩
All
 
 
헨리 (GM):(ㅋㅋㅋㅋㅋ)
 
로버트:"이자식아! 말을 안 했는데 어떻게 알아!"
"말이라도 해주고 이해를 못한다니 뭐니 하던가!"
 
세이리아 프라이닉스:" ..... 그러면서 패요? "
(...)
 
헨리 (GM):로버트에게도 기회를 드리겠습니다
 
로버트:"야! 나한테 죽을래 반성할래!"
 
헨리 (GM):위협으로 해보시겠어요?
 
로버트:
7
위협 (-1)
SAD
고양감 주실분?
 
헨리 (GM):(ㅋㅋㅋㅋsad)
 
발사자르:"오 신이시여.."
 
로버트:구걸
 
헨리 (GM):(오오)
(고양감 투척)
 
로버트:
1
위협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시스:(ㅋㅋ)
 
로버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사자르:(ㅋㅋㅋㅋㅋㅋㅋㅋ)
 
로버트:어림도 없다
 
고통의 페릴 솔름:"말솜씨가 좋구나, 꼬마야"
 
:
로버트's turn is done.
에시스, it's now your turn!
 
⏪ POTEOT ⏩
All
 
 
고통의 페릴 솔름:" 너 또한 잊혀질 것이다. 너희는 그들을 믿는가? "
 
세이리아 프라이닉스:(설득은 일행 당 1번이 기회인가요?
 
:
에시스's turn is done.
The next turn has begun!
 
⏪ POTEOT ⏩
 
 
고통의 페릴 솔름:(네 맞습니다)
(판정으로 설득 할수있는 기회는 한번입니다. 다만 다른 일행의 설득시에 도움이 될수있는 행동을 하시면 이점을 드리겠습니다)
페릴 솔름은
여러분의 뒤에서 페릴솔름을 위협하는 신의 사제, 세이리아를 보며 말합니다
"권능어, 죽음...!"
 
로버트:와!
 
에시스:ㅋㅋㅋㅋ
 
로버트:마법 차단을 잘 쓰자는
교훈을 이렇게 빨리 주시다니
 
에시스:휴 사랏다
 
로버트:PWK을 날리네
 
고통의 페릴 솔름:페릴 솔름의 손에서 심연의 어둠의 영역에서만 존재하는 순수한 살기가 빠져나가 세이리아에게 덮칩니다. 그 뒤에 에시스는 저런 빛을 살아서 볼 것이라고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로버트:이거는 한 턴이라도 마법보호를 못 펼치면
조진다
 
헨리 (GM):그러나 그 빛은 세이리아에 도달하지 못합니다. 그의 앞에 성벽처럼 서 있던 발사자르가 성역의 방패로 죽음의 주문에 저항합니다. 빛과 어둠이 충돌하고 빛 무리에 감싸져 공허 속으로 어둠이 흩어집니다.
페릴 솔름은 자신의 최후의 주문을 흐트린 방패에 충격에 휩싸여 말합니다.
 
고통의 페릴 솔름:“너희... 대체... 무엇이지?”
 
세이리아 프라이닉스:" .... 권능어:죽음이라고? "
 
발사자르:"이것은 너를 막아달라고 메두사의 마지막 부탁이다!"
 
세이리아 프라이닉스:" 그런 고위 마법을 아무렇지도 않게... "
 
에시스:"발사자르님이 없었더라면 끔찍했겠군요..."
 
헨리 (GM):그리고 페릴 솔름은 레어 액션을 사용합니다
 
세이리아 프라이닉스:@세이리아는 일전에 신전에서 배운 적이 있는 주문에 경악합니다
(배운-.들어본
 
헨리 (GM):
분노의 페릴 솔름
 
공격: 16 | 18
피해: 17냉기
페릴 솔름은 종말의 거인에게 응축된 냉혹한 재앙의 힘을 이용해 페릴 솔름의 30 ft 이내의 크리쳐에게 냉기의 칼날을 흩뿌립니다. 적중된 대상은 DC 12 건강 내성 굴림을 성공하지 못하면, 다음 턴이 끝날 때 까지 이동속도가 0이 되며, 이동속도에 보너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
페릴솔름의 냉기칼날은 로버트와 발사자르의 방패와 갑옷에 튕겨져나갑니다
 
로버트:
저 AC 18
 
로버트:헤이스트 받았을때 한정이라
맞습니다
하하하하
 
헨리 (GM):(아하)
 
로버트:이거 조진것 같은걸
하하
 
헨리 (GM):(17데미지 후 건강 내성굴림!
 
발사자르:
보호의 오오라
클래스: 팔라딘/6렙
당신 주변 10ft 내의 우호적인 크리쳐가 내성 굴림을 굴려야 할 때, 해당 크리쳐는 내성 굴림에 당신의 매력 수정치만큼 보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에시스:일단 굴리시죳
 
세이리아 프라이닉스:(아 잠깐
 
로버트:
19
건강 내성 굴림 (6)
 
세이리아 프라이닉스:
향상된 섬광
클래스: 광휘 권역
6레벨부터 30ft 이내에서 볼 수 있는 생물이 자신이 아닌 다른 생물을 공격할 때 '수호하는 섬광'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발사자르:(ㅅㅅ)
 
세이리아 프라이닉스:(은 발사자르가 써줬구나...
 
헨리 (GM):좋습니다
우선 내성굴림은 성공했고
에시스턴입니다
발사자르's turn is done.
에시스, it's now your turn!
 
⏪ POTEOT ⏩
All
 
 
에시스:오케잇
 
세이리아 프라이닉스:" 가능하면 설득을....! "
 
로버트:(나도 설득 시도까진 했습니다)
 
에시스:우선 페릴 솔름에게 에너지를 공급하는 마법진이 아직도 남아있나요?
 
로버트:(근데 얘가 싫대...)
 
세이리아 프라이닉스:(근데 로버트 역사학 숙련이면)
 
헨리 (GM):이제 페릴 솔름은 에너지 공급을 별도로 받지는 않고있습니다
 
세이리아 프라이닉스:(할만했던 것 같은ㄷ...)
 
에시스:벌써 끝났군요
 
로버트:로버트가 한턴만에 페이즈를 넘겼어 헤헤
 
세이리아 프라이닉스:(여러분은 설득만으로 그에게 정신적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행동 또는 추가행동을 사용하여 설득, 기만, 위협, 통찰, 역사학, 종교학 비전학 등을 기반으로 페릴 솔름와 대화하여 그의 마음을 돌려놓을 수 있습니다.
 
세이리아 프라이닉스:(끌올 ㅅㅅ
 
로버트:쉿...
 
에시스:그러면 설득 먼저 해보겠습니다.
"이 고서를 통해서 당신의 기억의 일부를 볼 수 있었어요."
타락한 사도의 고서를 들어올리며 말하죠.
"당신이 신들에게 증오를 품게 된 이유, 그리고 세상에 복수하려는 동기는 이해했어요."
"메두사에게 당신의 이야기를 하니 가엽게 여기더군요."
"에오르의 군단장으로서 그리고 그들을 수호하는 대마법사로서의 기억을 떠올려보세요!"
 
발사자르:"그래 자네는 자랑스러운 에오르의 검이 아닌가! 거인군단의 정의의 사도였던 기억을 떠올려보게나!"
 
에시스:"맞아요! 당신이 진정으로 바라는 것은 세상의 파멸이 아닐거에요."
"그래서 우리에게 환영을 보여줬구요!"
"제 말이 틀렸나요?"
 
발사자르:"우리가 도와주겠네!"
 
로버트:"와하하하! 죽을래 반성할래!"
 
헨리 (GM):좋습니다 에시스 이점을 받고 판정하십시오
 
로버트:(좀 아닌가)
 
헨리 (GM):(ㅋㅋㅋㅋㅋ)
 
에시스:(ㅋㅋㅋ)
(재미있다
20
 
 
 
25
설득 (8)
25!
 
발사자르:(굿!)
 
헨리 (GM):(굿)
 
고통의 페릴 솔름: "그래.. 내가 그랬지... 그대의 말이 맞다. 이 괴물 같은 모습... 파괴해야 한다. 나는 내 증오가 나를 찢고 있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제발! ...제발... 여기를 벗어나야 한다!“
 
헨리 (GM):페릴 솔름의 존재가 근본적으로 흔들립니다 정신 피해 -30 hp
 
에시스:그러면 여기서
에시스의 손에 마법진이 떠오릅니다.
"발사자르님! 로버트님!"
"가속!"
FOR DESCRIPTION ONLY
가속
Transmutation 3
 
시전 시간: 1 행동
간격: 30ft
목표: A willing creature that you can see within range
구성요소: V, S, M (생강 뿌리 한 움큼)
지속 시간: 집중 최대 1분 까지
 
사거리 내에서 당신이 볼 수 있는 주문을 받으려는 대상 하나를 고릅니다. 이 주문의 효과가 끝날 때까지, 목표의 이동속도는 2배가 되며, AC에 +2 보너스를 받고, 민첩 내성 굴림에 이점을 받으며, 목표는 매 턴 추가로 행동을 하나 더 얻습니다. 이 행동은 오직 공격(1회의 무기 공격만 해당), 질주, 후퇴, 은신, 물건 사용 행동으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문이 끝날 때, 목표는 격렬한 피로감으로 인해 자신의 다음 턴이 끝날 때까지 움직이거나 행동을 취할 수 없습니다.
주문 내성 DC: 16
마법변형: 주문 이중화
종족: Sorcerer
당신은 사거리가 자신이 아니며 크리쳐 하나만을 목표로 하는 주문을 시전할 때, 해당 주문 레벨만큼의 술법 점수를 소비해 주문의 사거리 내에서 두 번째 크리쳐를 목표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소마법의 경우 술법 점수 1점이 필요합니다.)
이 마법변형은 본래 레벨에서 크리쳐 하나만을 목표로 하는 주문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헨리 (GM):(그작전!
 
에시스:남은 술법점수 3점을 사용해서 발사자르와 로버트를 빠르게 만들겠습니다!
 
헨리 (GM):발사자르와 로버트는 이제 저 페릴 솔름의 수많은 마주보고 피할수있는 속도를 얻었습니다
(수많은 손을)
 
발사자르:(에시스님 제 곁으로!)
 
로버트:안오면 이번엔 권능어 경직 받는다!
 
에시스:@마법이 잘 부여된 것을 확인하고는 마치 용신 바하무트와 같이 늠름한 발사자르의 곁으로 달려나갑니다.
 
:
Round 4
Reset ↺
에시스's turn is done.
세이리아 프라이닉스, it's now your turn!
 
⏪ POTEOT ⏩
All
 
 
세이리아 프라이닉스:" 휴... 갑니다! "
 
헨리 (GM):자 세이리아로 넘어가기전에
페릴 솔름은 전설적 행동을 사용합니다
그는 무수한 손을 움직여
발사자르와 로버트에게 뻗습니다
고통의 페릴 솔름
 
공격: 14 | 14
고통의 페릴 솔름
 
공격: 14 | 19
 
로버트:
받아치기 기교
클래스: 파이터
다른 크리쳐가 당신에게 근접 공격을 가했는데 빗나갔을 때, 당신은 반응행동을 사용하고 우월성 주사위 하나를 소비하여 해당 크리쳐에게 근접 무기 공격을 가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이 공격이 명중했다면 무기의 피해 굴림에 우월성 주사위를 더합니다.
 
헨리 (GM):팔들은 그들의 방어를 뚫지못하고
로버트는 기회를 틈타 반격합니다!
 
로버트:
 
헨리 (GM):명중
 
로버트:
5기교
12광휘
 
헨리 (GM):강력한 로버트의 일격으로 팔이 세개가 날아갑니다 광휘에 스스로 팔이 타오르죠
고통의 페릴솔름이 고통에 비명을 지르며 허공에 마법진을 일깨웁니다. 그것은 알수없는 속도로 사방으로 퍼지더니 종말의 거인을 일깨웁니다. 구구구궁
 
세이리아 프라이닉스:" ...... 저런! "
 
발사자르:"크읔"
 
헨리 (GM):종말의 거인은 이제 끔찍한 어둠의 거인이 되어서 밑을 알수없는 살기를 사방으로 퍼트립니다
깨어나는 종말의 거인
세이리아 턴
 
발사자르:"세이리아 일단 내 옆으로 오겠나!? 나도 앞으로 돌격하겠네!"
(이제 설득은 못하는 거죠?)
 
세이리아 프라이닉스:" 넵...! "
 
헨리 (GM):(네 설득으로 공격하는 스택은 모두 사용했습니다.)
(이제는 순수한 전략과 전술!
 
세이리아 프라이닉스:@세이리아는 그대로 발사자르의 옆으로 이동한 뒤
DC 14
실명 상태 또는 귀머거리 상태
Strength 내성 굴림
 
30ft
실명 · 난청
 
로버트:과연 전설적 거시기를 쓰는가!
 
헨리 (GM):
근력
고통의 페릴 솔름
 
Ability: 22 | 24
 
세이리아 프라이닉스:@페릴 솔름을 귀머거리 상태로 만드려고 합니다
(?)
 
로버트:뭐야
아까에 비해
근력도 올라갔어
 
에시스:(파워업해버렸다
 
로버트:근데 전설적 거시기 영어로 뭐죠
 
헨리 (GM):이 거대한 페릴 솔름은 왜소한 마법사와는 다릅니다.
 
세이리아 프라이닉스:" 큭....! "
 
헨리 (GM):(레전더리 레지스턴스)
(입니당)
 
:
세이리아 프라이닉스's turn is done.
발사자르, it's now your turn!
 
⏪ POTEOT ⏩
All
 
 
고통의 페릴 솔름:"이 종말의 거인은 나의 손아귀를 넘어섰다. 비통하겠지만 너희에게 할 수 있는 일은 없다.“
고통의 페릴솔름은 여러분의 끊임없는 공격에 남은 손과 발이 얼마 없으며, 지쳐 힘겹게 말합니다
 
헨리 (GM):발사자르 턴
 
로버트:왜 턴 오더가 10 다음에 15지
API가 많이 아프다...
 
헨리 (GM):(ㅋㅋㅋㅋㅋㅋ)
(수작업으로 고쳐줍니다
 
발사자르:@울브스 베인으로 공격합니다! 공격 성공시 신성한 강타 사용하겠습니다
14
 
 
 
9
 
헨리 (GM):명중!
 
발사자르:
11
 
 
 
2광휘
=13
추가공격
클래스: 팔라딘5레벨
팔라딘 5레벨에 도달하면, 당신은 자기 턴에 공격 행동을 할 때마다 공격을 두 번씩 가할 수 있습니다.
@추가 공격하겠습니다
 
헨리 (GM):발사자르의 검이 신성을 내뿜고 이 거대한 괴물을 가르죠
한번더!
 
발사자르:
11
 
 
 
9
이 치명적인 톱날이 박힌 롱소드는 아이젤크로스의 베테랑 윈터울프 사냥꾼 카셀이 애용하던 무기입니다. 당신은 이 마법무기를 사용할 때, 명중과 피해판정에 +1 보너스를 받게됩니다. 또한 이 무기로 늑대형 크리쳐를 공격하면 1d8 참격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여기서 말하는 늑대형은 웨어울프, 늑대, 다이어울프 등 늑대 형태와 관련된 모든 크리쳐를 의미합니다.
 
헨리 (GM):미스!
 
로버트:저기서 총 7대미지가 광휘고 6대미지가 물리네요
약점에 넣을 때 참고...
 
에시스:가속으로 한대 더때릴 수 있지요
 
헨리 (GM):(오오오)
 
발사자르:@가속으로 한대더!
 
헨리 (GM):(그러하였다
 
발사자르:
22
 
 
 
25
이 치명적인 톱날이 박힌 롱소드는 아이젤크로스의 베테랑 윈터울프 사냥꾼 카셀이 애용하던 무기입니다. 당신은 이 마법무기를 사용할 때, 명중과 피해판정에 +1 보너스를 받게됩니다. 또한 이 무기로 늑대형 크리쳐를 공격하면 1d8 참격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여기서 말하는 늑대형은 웨어울프, 늑대, 다이어울프 등 늑대 형태와 관련된 모든 크리쳐를 의미합니다.
10Slashing
 
헨리 (GM):명중!
 
발사자르:@턴종료!
 
:
발사자르's turn is done.
로버트, it's now your turn!
 
⏪ POTEOT ⏩
All
 
 
헨리 (GM):발사자르가 다시한번 페릴 솔름을 가르자
 
역겨운 괴물의 모습이 무너져내리며 단단하게 굳어집니다. 그것에서 고치를 깨듯이 페릴 솔름의 뚫고 나와 땅에 떨어집니다. 그리고 고치는 잿더미로 변합니다
 
로버트:
전설적 저항
다 빼버리고 싶었는데
 
에시스:죽어버렸다
 
로버트:아쉽게 되었군
 
발사자르:(해치웠나 하면 안되죠?)
 
에시스:(오 깜짝이야
 
헨리 (GM):고치는 잿더미로 변하고 페릴 솔름은 다시 일어섭니다.
 
세이리아 프라이닉스:" 아.... "
 
헨리 (GM):당신 앞에는 검게 빛나는 창을 든 허리가 굽은 노인같은 형상의 스켈레톤이 있습니다. 다른 손으로는 푸른색 냉기가 맺힙니다. 마치 심판이라도 하듯 당신을 내려다보고 있습니다.
스켈레톤의 위에는 허름한 노인의 형상이 유령처럼 겹쳐져 보입니다.
 
발사자르:"페릴 솔름!!"
 
세이리아 프라이닉스:" ㅁ, 무슨 일이...? "
 
발사자르:"그만 멈추게!!"
 
에시스:"맞아요!"
 
세이리아 프라이닉스:@세이리아는 페릴솔름의 모습을 보고 그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알려고 합니다
 
발사자르:"신은 구원해주지 않아! 자네 스스로 자네를 구원해야하네!! 제발!"
 
로버트:"......"
"흠, 내 생각엔 말이야..."
 
헨리 (GM):세이리아 종교학이나 비전학으로 판정해보시죠
 
세이리아 프라이닉스:(아직 안내 유지중이니
(d4 붙여서 해보겠습니다
 
헨리 (GM):(옙)
 
세이리아 프라이닉스:
5
 
 
 
6
종교학 (2)
 
에시스:이런!
 
발사자르:(아이고)
 
세이리아 프라이닉스:(누가... 고양감 좀...
 
헨리 (GM):(앗아)
 
세이리아 프라이닉스:(은 안되겠다
rolling 1d4
 
(
4
 
)
 
 
=
4
9
 
헨리 (GM):아무래도 세이리아가 그의 상태를 알기에는 신전에서의 경험이 조금 부족한것같습니다. 다만 그는 처음의 강대함이 눈에 띄게 위축되었습니다
 
에시스:@그러면 옆에서 그걸 보던 제가 스켈레톤으로 변한 페릴솔름을 살펴봅니다.
 
로버트:"흠, 지금은 괴물같아 보이진 않는데."
 
세이리아 프라이닉스:" 약해진 것 같긴 한데... "
 
에시스:(비전학으롯!
 
로버트:"이봐, 페릴 솔름?"
 
헨리 (GM):(좋습니다!
 
에시스:
17
 
 
 
13
비전학 (6)
 
헨리 (GM):에시스는 페릴솔름을 보고 그의 몸에서 뿜어져나오던 사령의 기운, 이 오래된 증오로 만들어진 강대함의 상징이었던 리치의 기운이 어느새 눈에 띄지 않다는 것을 느낍니다.
잠시 저 상태로 여러분을 노려보던, 여러분이 공격을 잠시 멈추자 페릴솔름은 긴 한숨을 들이마셨다가 하늘을 바라봅니다.
 
로버트:"야 니 뒤에 저거 어쩔거야."
"야!"
 
에시스:"아무래도 리치에서 벗어난 것 같네요.."
 
헨리 (GM):"아아.."
 
로버트:"진짜 엉덩짝을 걷어차주랴?"
 
에시스:"참으세요..."
 
참회의 페릴 솔름:"내가... 지금의 내 영혼은 너무나도 가볍군... 당신들 덕분에 아직 만회할 기회는 놓치지 않았어"
“그대들이 허락한다면 종말의 거인을 멈추는 방법에 대해 알려주고 싶군.“
 
세이리아 프라이닉스:" 아하하... 그건 다행인데... "
" 네, 빨리 알려주세요 "
 
에시스:"멈출 방법이 존재한다면 알려주시죠."
 
헨리 (GM):종말의 거인은 여러분 뒤에서 이제 지표를 뚫고 일어서려고하고있습니다.
마치 거대한 악마가 태어나는 순간같은 모습입니다.
 
참회의 페릴 솔름:저 거인을 죽이기 위해서는 생명의 불꽃이 필요하지.. 지금 충전되어있는 에너지를 초월시키기 위한..
혹은 거인의 내구성의 임계점을 초월하는 강력한 폭발력이 있다거나
그런게 있을까?
 
로버트:"생명의 불꽃은 들어 봤지."
 
에시스:"그런거라면 방법이 있어보이네요."
 
세이리아 프라이닉스:" 어느 정도의... "
 
발사자르:"좀 ...더 자세히 얘기해 보게나"
 
로버트:"어쩌면 되는 거야?"
 
발사자르:"구체적으로 뭐가 필요한게야!"
 
참회의 페릴 솔름:거인의 앞에서 강력한 폭발을 일으키거나
 
로버트:(화염구 정도로는 안되겠지...?)
 
참회의 페릴 솔름:저 속으로 생명체가 목숨을 던지면 될것이라네
 
세이리아 프라이닉스:" 강력한 폭발이라면 어느 정도...? "
 
로버트:버기탄 없어 버기탄?
 
참회의 페릴 솔름:그는 에시스를 바라봅니다
 
에시스:버기탄 발사.
"이 책이라면 가능하겠죠."
 
참회의 페릴 솔름:그리고 타락한 사도의 고서를 바라보겠죠
@고개를 끄덕입니다
"고서의 주인은 누구보다 잘아는군"
 
로버트:(사실 주인 아님)
 
발사자르:"고서에 주문을 걸어 폭발시킬수 있는건가?"
 
에시스:(이제 제겁니다 크크)
"네 물론이에요."
 
헨리 (GM):(ㅋㅋㅋㅋㅋ)
 
에시스:"저에게 계획이 있는데 시도해볼 가치는 충분하겠네요."
"시간이 없으니 바로 해보죠. 다들 거인에게서 물러나주세요!"
 
발사자르:"그럼 저 고서면 된다는게지? 그럼 어서 해보지!"
 
헨리 (GM):자 다른 분들에게 고서에 대해 참고로 설명드리자면
응징의 일격. 당신은 행동을 사용하여 이 고서를 불태워버리며 응징의 일격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이때 고서는 즉시 파괴되며 안에 남아 있던 마법의 힘은 고서를 중심으로 30ft 반경까지 폭발합니다. 당신은 50% 확률로 즉시 다른 세계로 이동하여 폭발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만약 이렇게 벗어나지 못했다면, 당신은 즉시 고서에 남아 있는 충전 1회당 16점의 역장 피해를 입게 됩니다. 고서의 폭발 범위에 있는 모든 크리쳐는 DC 17의 민첩 내성을 굴려야 하며 실패할 시 아래 표에 따라 피해를 입게 됩니다. 이는 고서에서 얼마나 멀리 떨어졌는가에 따라 결정됩니다. 내성에 성공했다면 이렇게 입는 피해는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로버트:"잠깐만..."
"근데 그런 폭발을 내면 너는 멀쩡한거 맞아?"
"폭발을 낸 자리에서 짜부러질것 같은데?"
 
세이리아 프라이닉스:(지금 전투 종료된 거 맞죠...?
 
헨리 (GM):(네 공격의사 생명체는 없습니다)
 
에시스:"아마 괜찮을거에요. 마법사는 머리를 써야 하는 법이죠."
"일단 뒤로 와주세요!"
 
로버트:자 일단
 
세이리아 프라이닉스:@에시스에게 다가가고는
 
로버트:50퍼센트 확률로
 
세이리아 프라이닉스:" 뭔지는 모르겠지만... "
 
로버트:에시스가 죽을 수도 있는거죠?
메타적으로 말하면?
그리고 그걸 에시스도 알고?
 
세이리아 프라이닉스:
저항
Abjuration Cantrip
 
시전 시간: 1행동
간격: 접촉
구성요소: V, S, M (작은 망토)
지속 시간: 집중 최대 1분
 
당신은 하나의 자발적인 생물에 접촉합니다. 주문이 끝나기 전에 목표는 d4를 굴리고 굴린 숫자를 선택한 내성 굴림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내성 굴림 전후에 주사위를 굴릴 수 있습니다. 그러면 주문이 종료됩니다.
주문 내성 DC: 14
 
헨리 (GM):(간략히 설명드리면, 30ft 범위내에 50%의 확률로 충전횟수 40을 곱한, 40 x 16점의 피해를 입습니다)
 
세이리아 프라이닉스:@에시스를 저항 주문으로 접촉한 뒤
 
로버트:그럼 에시스가 괜찮을 거라고 하는게
사실인지
통찰 굴려봐도 될까요
 
헨리 (GM):통찰!
 
에시스:마법사의 손으로 책을 들고가게 해서 터뜨리려고 했는데
ㅋㅋㅋㅋ
 
에시스:마침 30ft사정거리니까
???!!!!
뭐야 괜찮잖아
 
헨리 (GM):(마법사의 손으로는 안됩니다)
(직접 들고 시전!
 
로버트:그럼 통찰을 굴려라!
11
통찰 (4)
 
에시스:흑흑
 
로버트:
애매하군
 
세이리아 프라이닉스:
7
 
 
 
14
통찰 (6)
아앗\
 
발사자르:
20
 
 
 
9
통찰 (2)
 
로버트:
 
헨리 (GM):에시스의 의도는 여러분을 위해 얼마든지 희생을 하겠다는 의지...
 
세이리아 프라이닉스:(오;
 
로버트:한 명이라도 잘 나와서 다행이군
 
발사자르:"...내가 하겠네 에시스"
 
로버트:그리고 저희는 그걸 막겠다는 의지죠
핫하
 
발사자르:"내가 그 고서를 가지고 폭발시키겠네"
 
헨리 (GM):발사자르는 에시스가 그런 행동을 한다면, 50%의 확률로 살기 힘들다는 것을 압니다
 
로버트:자 여기서
에시스는 고서를 들고 있나요?
 
에시스:그렇죠?
 
로버트:운동으로 뺴앗아보죠
 
발사자르:@설득 "페일뱅크는 내가 세운 마을이야. 내가 손으로 지킬 수 있게 해주게나"
 
에시스:
 
헨리 (GM):좋습니다 에시스는 민첩으로 대결합니다
 
에시스:그러면
발사자르가 잡고 있어도 폭발 되나요?
 
세이리아 프라이닉스:" 자, 잠시만요. "
" 저한테 좋은 방법이... "
 
로버트:
14
운동 (7)
 
헨리 (GM):(발사자르는 고서로 폭발하실 필요가없습니다. 페릴 솔름이 설명했듯 저 거인에게 뛰어드시면 됩니다
 
로버트:근데 그러면
100퍼센트 죽잖아!
 
에시스:50퍼센트 확률로 살기
하지만
 
발사자르:(그래도 조금이라도 살아야죠!()
 
헨리 (GM):(그렇죠
 
로버트:아무튼 곡예를 굴려라 에시스!
 
에시스:50퍼센트확률이
 
발사자르:*(너무 하십니다 ㅋㅋㅋㅋㅋ)
 
에시스:고양감적용되나요?
 
헨리 (GM):(ㅋㅋㅋㅋㅋㅋㅋ)
 
에시스:그럼 해볼만할텐데
ㅋㅋㅋ
 
헨리 (GM):(네 적용하겠습니다)
 
로버트:안돼!
으악!
죽어도 내가 죽지!
 
세이리아 프라이닉스:
저항
Abjuration Cantrip
 
시전 시간: 1행동
간격: 접촉
구성요소: V, S, M (작은 망토)
지속 시간: 집중 최대 1분
 
당신은 하나의 자발적인 생물에 접촉합니다. 주문이 끝나기 전에 목표는 d4를 굴리고 굴린 숫자를 선택한 내성 굴림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내성 굴림 전후에 주사위를 굴릴 수 있습니다. 그러면 주문이 종료됩니다.
주문 내성 DC: 14
 
로버트:야!!!!!!
 
에시스:
4
 
 
 
6
곡예 (1)
 
세이리아 프라이닉스:(그래서 이거
(누구한테
 
로버트:도와주지마!!!!!!!!!!!
 
세이리아 프라이닉스:(걸어드리면
 
에시스:일단 굴리다
 
세이리아 프라이닉스:(되는거야
 
에시스:근데 확률상으론
제가 하는게 맞긴할거에요
maybe
 
발사자르:@에시스 설득!
 
로버트:싫다!
내가한다!
뺏나?
 
헨리 (GM):에시스가 로버트의 손을 피하지 못합니다. 에시스가 고서를 놓칩니다
 
로버트:@로버트는 바로 달려갑니다
 
헨리 (GM):(달려요?
 
세이리아 프라이닉스:" 아니, 사람 말 좀 들으세요...! "
 
로버트:@폭! 발!
 
에시스:"어디가세요?"
 
세이리아 프라이닉스:" 저한테 방법이 있다고요! "
 
발사자르:(아악)
 
헨리 (GM):(잠깐 한번들어보시죠
 
로버트:@이 아니라
뭔데
 
헨리 (GM):(그리고 고서는 조율이 필요합니다)
 
로버트:@머얼리서 듣는다
이런 망할
 
세이리아 프라이닉스:" 휴우.... 일단 그 고서는 에시스씨만이 쓰실 수 있고 "
 
헨리 (GM):(아무튼 일단 로버트의 행동으로 소강상태입니다)
 
세이리아 프라이닉스:" 저한테는 에시스씨가 살아남을 방법이 있어요 "
 
로버트:"에이씨 왜 안돼 이거!"
 
세이리아 프라이닉스:(음 GM 하나 여쭤보고 싶은건데
 
에시스:(ㅋㅋㅋ
 
발사자르:"..이리와보게 로버트..."
 
세이리아 프라이닉스:(피해만 입는다고 바로 사망처리되는 건 아니죠?
 
로버트:근데 최대 체력을 2배 넘는 피해면
일격사입니다
 
헨리 (GM):(맞습니다
 
세이리아 프라이닉스:(Aㅏ...
 
에시스:(그런데 50퍼센트 확률로 폭발 벗어날 수 있어서
 
로버트:그래서 확률적으로도
 
세이리아 프라이닉스:" .... 제가 래이 님의 가호를 걸게요 "
 
에시스:리롤 두번까지 하면
 
로버트:제가 하는게 맞아요
피통이 제일 크니까
 
세이리아 프라이닉스:" .... 저한테는 그럴 수단이 있어요 :"
 
로버트:126까지는 버틸 수 있다
 
세이리아 프라이닉스:" 그 살아남을 확률을 올릴 수 있는 ."
 
헨리 (GM):쿠르르릉, 거인을 지지하던 바닥이 조금씩 무너지기시작합니다
 
세이리아 프라이닉스:(근데 로버트는 고서 조율 못하지 않아요...?)
 
로버트:"뭐~~ 냐~~ 고~~~"
 
헨리 (GM):여러분의 선택이 강요되는 상황입니다
 
에시스:(그렇죠
 
헨리 (GM):(로버트는 조율하지 못하죠)
 
로버트:에이씨
흑흑
 
세이리아 프라이닉스:" 빨리요! 시간 없어요! "
 
발사자르:(trpg의 마지막 답게 주사위로 하죠)
 
로버트:"아니 뭐냐고!!!!"
 
헨리 (GM):(그렇습니다)
 
발사자르:(젤 높은 사람이 마무리하는것으로)
 
세이리아 프라이닉스:@그럼 세이리아는
@에시스에게 저항 소마법과
 
헨리 (GM):동료의 희생을 지켜만볼수없다면
 
세이리아 프라이닉스:@원호 주문을 사용해도 될까요?
@3레벨 수준으로
 
헨리 (GM):그에게 원호주문을!
 
로버트:근데 저거 50퍼센트는
 
세이리아 프라이닉스:
저항
Abjuration Cantrip
 
시전 시간: 1행동
간격: 접촉
구성요소: V, S, M (작은 망토)
지속 시간: 집중 최대 1분
 
당신은 하나의 자발적인 생물에 접촉합니다. 주문이 끝나기 전에 목표는 d4를 굴리고 굴린 숫자를 선택한 내성 굴림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내성 굴림 전후에 주사위를 굴릴 수 있습니다. 그러면 주문이 종료됩니다.
주문 내성 DC: 14
 
로버트:내성 굴림이 아니라서
그냥 순수 50퍼센트에요
 
세이리아 프라이닉스:
원호
Abjuration 3
 
시전 시간: 1행동
간격: 30ft
구성요소: V, S, M (작은 흰색 천 조각)
지속 시간: 8시간
 
당신의 주문은 강인함과 결의로 아군을 강화합니다. 범위 내에서 최대 3개의 생물을 선택합니다. 지속시간 동안 각 대상의 최대 HP와 현재 HP가 5씩 증가합니다.
고레벨에서3레벨 이상의 주문 슬롯을 사용하여 이 주문을 시전하면 2레벨 이상의 슬롯 레벨마다 대상의 HP가 추가로 5 증가합니다.
주문 내성 DC: 14
 
로버트:
 
세이리아 프라이닉스:에시스 최대 hp 10 증가
현재 hp랑 최대 hp
 
에시스:야호
 
세이리아 프라이닉스:그리고 내성 굴림 +1d4
 
로버트:
 
발사자르:(주사위로 한명 정하죠 어서~)
 
에시스:주사위라...
 
로버트:50퍼센트쯤 되는 확률로 에시스가 희생하게 두는 것이 옳은가
100퍼센트로 내가 죽는게 옳은가
그것이 문제로다
 
발사자르:(참여하실분)
 
에시스:수학적으로는
전자가...
 
로버트:
 
에시스:전 고양감도 두개 있어서
 
로버트:로버트는 후자가 맞다고 하는데요?
하하하
 
세이리아 프라이닉스:(에시스 마법의 인도로
(고양감까지 쓰면
(리롤 2번까지 가능할텐데
 
에시스:어서해야햇!
 
로버트:에이 고고
"에이, 그게 뭔데?"
 
세이리아 프라이닉스:@그럼 세이리아는
 
헨리 (GM):어서 해야합니다
 
발사자르:(발사자르는 그 상황을 지켜볼수 없습니다)
 
세이리아 프라이닉스:@에시스에게 저항 소마법과 원호 주문을 높게 걸어주어
 
발사자르:(에시스님 주사위 배틀 합시다)
 
세이리아 프라이닉스:@안전장치를 단단히 해두고 뒤로 물러납니다
 
에시스:"여러분의 뜻을 알겠지만...저에게 맡겨주세요. 이게 제 운명의 길이니까요."
 
발사자르:@에시스와 운명의 주사위 배틀을 겁니다
 
에시스:아아..
 
세이리아 프라이닉스:" ...... 1번 정도는 믿어보는 게.... "
" 시간 없어요! 빨리! "
(에시스가 마법의 인도+고양감으로
 
로버트:나도 배틀을 신청한다
듀얼이다!
 
에시스:ㅋㅋㅋㅋ
 
세이리아 프라이닉스:" ........... "
 
헨리 (GM):(그럼 이렇게하시죠 여러분은 pl로서 듀얼합니다. 각자 원하시는 그림이있으니,
(pl로서 이기시는 그림으로 갑니다
 
에시스:오케이
 
로버트:원하는 그림은 남이 희생하지 않는 그림이다!
 
헨리 (GM):(네, 자신의 캐릭터를 희생합니다
(이게맞나?
(ㅋㅋㅋㅋㅋㅋㅋ
 
로버트:자기 희생하자고 승부하는
놀라운 상황
 
헨리 (GM):(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맞군요)
 
발사자르:(듀얼이 뭐에요 서로 싸우는거요?)
 
에시스:디앤디답게 d20으로 가시죳
 
세이리아 프라이닉스:(저는 희생하려고 하는 사람한테
 
헨리 (GM):(PL들은 운명의 한타)
 
발사자르:( d20 으로 ㄱㄱ)
 
헨리 (GM):(d20으로 높은 사람이
 
로버트:제발이기자
 
헨리 (GM):(이깁니다)
 
에시스:
rolling d20
 
(
18
 
)
 
 
=
18
 
세이리아 프라이닉스:(안전장치 걸고 빠질게유...
 
로버트:
rolling d20
 
(
17
 
)
 
 
=
17
 
발사자르:(와씨)
 
로버트:아악!!!
 
헨리 (GM):(엄청 높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사자르:
rolling 1d20
 
(
12
 
)
 
 
=
12
(아니)
 
에시스:크크크
 
헨리 (GM):(정정당당하게 에시스 승)
 
발사자르:(말도 안돼)
 
로버트:나도 높았는데!
"제기랄, 그래. 방법이 뭐야?"
 
헨리 (GM):에시스는 일행들이 거인들에게서 떨어져있는 사이에
발사자르, 로버트가 방심한 사이겠죠
종말의 거인에게 다가갑니다
그리고 그녀가 원하는 대로 합니다
 
세이리아 프라이닉스:" 방금 걸어드린 참인데... "
 
세이리아 프라이닉스:@저항 소마법과 원호 마법을 높은 수준으로 걸어줘서
@어느 정도 안전장치를 깔아줬습니다
여기서
 
에시스:마법사의 손으로 고서를 회수하고는 거인에게 다가가서 고서의 힘을 해방합니다.
 
세이리아 프라이닉스:(에시스님 잠시만요
 
로버트:그럼 에시스 최대 체력은 58...
116까지는 버틸 수 있다...
 
세이리아 프라이닉스:(임시 hp 10까지
(추가하시면 될 듯...?
 
에시스:(좋습니다
 
로버트:임시 hp가 아니라
 
발사자르:(아니 근데 고서주인인 페릴솔름이 하면 안됩니가"
 
로버트:그냥 hp가 올라가는걸걸요
(쉿)
 
에시스:(부활하기 전에!)
 
세이리아 프라이닉스:(아 그러네)
 
발사자르:(ㅋㅋㅋㅋㅋ 저새킈 조용히 있는거 보소)
 
헨리 (GM):(ㅋㅋㅋㅋ하지만 페릴 솔름도 조율을 안해서 안됩니다)
 
에시스:"여러분 살아서 돌아올게요."
 
헨리 (GM):(시간상의 문제)
 
에시스:폭발!
 
로버트:"야, 뭐라..."
 
발사자르:"에시스 꼭 돌아오게!"
"기다리고 있겟네!"
 
로버트:자 주사위를 굴려라아
1d2 가즈아
2면 사는걸로 합시다
 
에시스:"네, 물론이에요 발사자르님!"
 

에시스의 주변으로 강력한 마법적 힘이 응축됩니다. 순수하고 빠르며 끊임없는 에너지의 흐름을 보여주던 종말의 거인은 당신의 폭발이 그 안으로 뛰어들자, 급격히 흐름을 멈추기 시작합니다.

-쿠구구궁

 
그곳을 시작으로 급격히 수축되더니 에너지의 흐름이 사방으로 뻗어나가면서 방향성을 잃습니다. 곧 거대한 폭발로 이어져 산산조각이 나서 흩뿌려지게 됩니다.
응징의 일격
 
헨리 (GM):1d2
굴립니다
 
발사자르:(뭐가 성공입니까 ㅠㅠ)
 
에시스:2가 살아남는것이지요?
 
로버트: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
 
헨리 (GM):
 
로버트: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
 
에시스:좋습니다...
주사위 실력 보여드리죠
 
로버트:22222222222222222222222
 
발사자르:"오 바하무트님이시여 제발 에시스에 힘을!"
(콩콩콩콩콩)
 
에시스:
rolling d2
 
(
2
 
)
 
 
=
2
 
헨리 (GM):(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시스:
됐다
 
로버트:
 
세이리아 프라이닉스:(오...)
 
헨리 (GM):(오와)
 
발사자르:(오오오오오오55555555555555555555555555)
 
헨리 (GM):(한큐에)
 
발사자르:(우와아555555555555)
(콩신의 가호가!)
 
쿠와아아아앙 폭발과 함께, 이 세계, 엑산드리아에 다가왔던 파멸은 하늘 저멀리로 사라집니다.
파멸을 멈추는 폭발
 
로버트:진호형 최고에요
 
세이리아 프라이닉스:" 으으으으윽...! "
 
헨리 (GM):그리고
 
세이리아 프라이닉스:" 에시스씨는 어떻게...!? "
 
헨리 (GM):에시스는 잠시,

 

 
로버트:야 어디가
 
헨리 (GM):그녀는 잠시 저쪽 에테리얼 세계의 레테의 강에서 배를 탔습니다.
레테의 강
 
로버트:건너지마
 
헨리 (GM):죽음의 강을 건너가다가
 
로버트:건너지마!!!
 
헨리 (GM):동료들의 외침이 너무 시끄럽네요
어쩔수없군요
돌아가는 수밖에..
 
에시스:"참 정말 못말린다니까요."
멀리서 들려오는 로버트의 목소리를 듣고는
그렇게 말합니다
 
로버트:"어? 살았네????"
 
폭발과 함께, 이 세계, 엑산드리아에 다가왔던 파멸은 하늘 저멀리로 사라지고, 에시스가 돌아옵니다.
 
발사자르:@달려가서 에시스를 안습니다
 
로버트:"후우...."
@하늘을 쳐다봅니다
 
세이리아 프라이닉스:" 아니, 그래서 얘기했잖아요... "
" 믿자고. "
 
로버트:하하 죽었으면 어쩌려고
 
발사자르:@꽉 안아줍니다. "껄껄...그러게 말이야"
 
세이리아 프라이닉스:@세이리아는 래이의 가호가 그녀를 지켜주리라 예견이라도 한 듯 안심하며 얘기합니다
 
에시스:"앗, 저 아직 살아있어요..."
 
세이리아 프라이닉스:" 이제 드디어 이걸로... "
 
로버트:"근데, 문제는 말이야."
 
세이리아 프라이닉스:" 집으로 갈 수 있을... 또 왜요? "
 
로버트:"다 좋은데, 우리 빨리 돌아가야 해..."
"치료제를 빨리 받아야 하는 사람이 많거든..."
 
발사자르:"페릴 솔름 종말의 거인은 무너진게 맞나?"
 
세이리아 프라이닉스:" .... 아, 맞다. "
 
발사자르:"완전히 무너진게 맞냐고!?"
 
에시스:"흔적도 안남은 것 같네요."
 
세이리아 프라이닉스:" 아마 그러지 않을까요? "
 
헨리 (GM):여러분이 재회의 기쁨을 나누자, 종말의 거인이 무너져내리면서 거인의 방이 무너져내리기시작합니다
 
세이리아 프라이닉스:" 우왁! "
" 튀어요! "
 
에시스:"무너지고 있어요!"
 
헨리 (GM):뛰어야겠습니다
 
세이리아 프라이닉스:@그대로 도망칩니다
 
발사자르:"세이리아!! 그 뭐 지팡이 좀 빌려주게나!!"
 
로버트:"어이! 이쪽으로 와!"
 
에시스:"발사자르님 어서!"
 
발사자르:"자네는!"
 
세이리아 프라이닉스:" 이거요?! "
 
발사자르:"자네는 안나가나!"
 
헨리 (GM):일행들은 순간이동의 원이 있는
남쪽으로 도망칩니다
 
발사자르:"같이 가게나! 페릴 솔름!"
 
세이리아 프라이닉스:@치유의 지팡이를 가리킵니다
 
참회의 페릴 솔름:나는 참회하겠소...
 
로버트:
 
참회의 페릴 솔름:나의 죄는 내가 사해야지..
 
로버트:위시라도 써주고 가
 
발사자르:@... 멍하니 바라보다 "메두사와 그곳에서 행복하게 살게나"
@와다다다
 
세이리아 프라이닉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헨리 (GM):(ㅋㅋㅋㅋㅋㅋㅋ)
 
에시스:(ㅋㅋ)
 
발사자르:"비행의 지팡인지 뭔가 그거 나 빌려준다고했자나~"
 
로버트:감동파괴자
 
헨리 (GM):좋습니다 여러분은 그렇게 종말의 거인의 방을 탈출합니다.
샐스볼트로 복귀하면 헤롤이
 
발사자르:(본체는 저놈아녀?)
 
헨리 (GM):여러분을 보고 놀라지만
 
로버트:야 왜놀라
죽을줄 알고 보냈냐?
 
헨리 (GM):(ㅋㅋㅋㅋㅋㅋㅋㅋ)
 
발사자르:(너 뭐야 이자식)
"퐈하!"
 
로버트:"......"
 
헤롤 살:"여러분이 정말 해내셨군요"
 
에시스:"죽는줄 알았네요."
 
발사자르:"껄껄 .... 진짜..죽을뻔....했네...헉헉"
 
헤롤 살:그가 여러분이 사라진 사이에 준비해온
 
로버트:망고맛일것 같아
 
헤롤 살:치료제 40개 다발을 줍니다
 
발사자르:"하아 내 석상은 우쏘던 중앙에 세워달라고 할려했는데"
 
헤롤 살:황금색으로 빛나는 잘익은 망고색입니다
"심지어 모두 살아남으셨군요"
 
발사자르:"에시스가 망쳤구만 이거야 원 껄껄"
 
에시스:"에이 살아서 돌아가시면 석상 하나쯤이야 만들어주겠죠."
"무려 세계를 구했는데!"
 
로버트:"넌 마법 못 쓰냐?"
"순간이동 좀 써줘, 급해."
 
세이리아 프라이닉스:" 뭐.... 어찌저찌... "
 
에시스:"확실히 돌아가는 길이 길긴 하네요.."
 
세이리아 프라이닉스:" 그리고 그거 빗자루에요, 발사자르 씨... "
@비행의 빗자루를 빌려주며 말합니다
 
헨리 (GM):좋습니다
 
발사자르:"껄껄껄 "
@너무 작아서 못쓰네요 "이거 여엉 폼이 안나는구만 껄껄"
 
에시스:"아니 당신은?"
 
로버트:기억하고 있군...
 
헨리 (GM):여러분에게 낯익은 그, 드잔입니다 그는 시린야에 갔다가, 여러분을 기억하고
돌아왔습니다
 
드잔:역시 강력한 마법적인 움직임이 있는곳에 당신들이있군요
제 힘이 필요할 것 같아 왔습니다
 
에시스:"이런 곳에서 보게 될줄이야..."
 
발사자르:"우리의 생명력은 잘 쓰고있나 껄껄"
 
드잔:덕분에... 어느정도 제 창조자님의 힘을 얻을 수 있었죠
 
세이리아 프라이닉스:" 어...? "
 
로버트:(오)
 
세이리아 프라이닉스:" 당신의... 힘이라면...? "
 
로버트:(6레벨 주문만 써도 할 수 있는게 얼마야)
 
세이리아 프라이닉스:" 순간이동 주문이...? "
 
드잔:"여러분들에게 시간이 없다는 것을 압니다. 구매자님에게 가셔야하는 것도요"
 
에시스:"네 남겨진 시간이 얼마 없네요."
"도움을 주실 수 있나요?"
 
발사자르:"그럼 지금 그 도움좀 주게나... 한시가 급하네"
 
드잔:@드잔은 주문을 사용하여 여러분에게 순간이동의 마법을 사용해줍니다.. 가시고 싶으신곳은?
 
로버트:(시린야였나)
 
발사자르:@페!일!뱅!킁!
 
에시스:패일뱅크
 
헨리 (GM):(직접!
 
로버트:하긴 페일뱅크로 가면 되는군...
 
발사자르:"어서 페일뱅크로 좀 옮겨주게나!"
 
세이리아 프라이닉스:@페일뱅크!
" 페일뱅크로요! "
 
발사자르:"우쏘돈 옆에 작은 전초기지일세!"
 
드잔:좋습니다
잠시 금방도착합니다
드잔이 마법주문을 사용하면
여러분은 좀전에 느꼈던, 기시감을 느끼며
 
로버트:(너 6레벨 주문 쓸 수 있냐?)
(Heroes' Feast 써줘)
(밥줘)
 
헨리 (GM):순간이동되어 어둡고 춥고 길었던 여정을 단축시켜서
배고플 틈도없이
패일뱅크로 이동합니다
다시, 패일뱅크 마을
여러분중 누군가에게는 그리운 고향이고
누군가에게는 모험의 시작이었던 마을에 돌아왔고
 
세이리아 프라이닉스:" 후와... "
" 겨우 돌아왔다... "
 
발사자르:"엘로님 어디계십니까 엘로님!"
 
세이리아 프라이닉스:" 어서 빨리 치료제를 배급하는게... "
 
에시스:"한 순간에 돌아왔네요.."
 
엘로 알다타우르:엘로는 여러분의 도착에 깜짝놀랍니다
“... 떠나기전에는 루키였는데, 이미 역전의 용사가 되어 돌아오셨군요. 이전과 같은 분이시라고 생각할 수 없겠습니다.”
 
로버트:"아직 아무도 안 죽었겠지?"
 
엘로 알다타우르:"설마 치료제를 가지고오셨습니까? 놀랍게도 빨리오셨군요"
 
발사자르:"어반 라엘, 투르기, 후릴,, 그리고 나머지 괜찮습니까?"
"어서 이 약을"
 
엘로 알다타우르:"네 아직!"
 
에시스:"다행이네요!"
"약의 여분은 넉넉하니 잘 사용해주세요."
 
헨리 (GM):네 일행은 그렇게 황금색 치료제를 패일뱅크 마을에 공급했습니다. 여러분이 떠난지 한달이 지났으므로 아직 질병으로 누군가 죽기에는 짧은 시간입니다. 어벤이나 투르기나, 후릴 모두
치료제를 먹고 살아날수있었습니다
여러분에게는 적은돈이지만
 
로버트:후일담 하기에도 시간 많이 남았군요
아주 좋다
 
헨리 (GM):엘로는 여러분에게 200gp를 줍니다
처음의뢰비가 그정도였네요
원래라면 여러분중 누군가의 석상이 세워졌어야하는데
그런 석상은 이곳에 생기지않았습니다
멀티버스 어딘가에 생겼을지도..
 
에시스:(ㅋㅋㅋㅋ)
 
발사자르:(죽어야 생긴다)
 
헨리 (GM):여러분의 모험은 계속되니까요 나중에 생길지도..
아무튼 프로즌 시크의 모험은 모두 끝났습니다 짝짝짝
 
로버트:와!
 
발사자르:우와아아아아아!!
 
에시스:짝짝짝
 
로버트:후우우우우!!!
 
발사자르:대박이다 정말
 
헨리 (GM):베스트 엔딩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에시스:ㅋㅋㅋ
 
발사자르:악랄한 마지막 운명을 통과!
 
헨리 (GM):악랄한 GM의 손에서 벗어나셨어..
 
로버트:후일담!
후일담!
후일담!
 
헨리 (GM):후일담으로
 
세이리아 프라이닉스:후우우우...
 
헨리 (GM):여러분이 처음 만났던
여관에서 다시만나겠죠
후일담
 
로버트:alt를 누르고 토큰을 움직이면
칸을 무시할 수 있습니다
우리 모두 의자에 똑바로 앉아봐요
 
헨리 (GM):(ㅋㅋㅋㅋㅋㅋ)
누구부터할까요
전통적인 주사위?
 
에시스:저부터 할까욧
 
헨리 (GM):
좋습니다
 
세이리아 프라이닉스:그럼
그 다음은
저!

 

 
헨리 (GM):에시스 부터 그녀의 "그 후"를 이야기하겠습니다
다음은 세이리아입니다
 
에시스:바로 가보죠
에시스는 모든 모험이 끝난 뒤에 더이상 악몽에 시달리지 않게 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기이한 마법의 힘도 점차 옅어져 가고 있었지요.
그녀는 우쏘던으로 돌아가서 원래 목표였던 자신의 최고작을 만들기로 합니다.
그림을 그리다가 석상을 가지고 싶어했던 발사자르가 떠올라서 메두사와 싸우는 그의 늠름한 모습이 담긴 그림도 하나 그리겠군요.
나중에 다시 만난다면 선물할 예정입니다.
다시 돌아가서 그녀는 모험을 통해 배운 것들 그리고 경험한 것들을 담아서 마지막 작품을 그려내요!
 
에시스:그림에는 강대한 리치 페릴솔름 그리고 종말의 거인과 싸우는 파티의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녀는 그림에 서명을 합니다!
에시스, 동료들과 즐거운 모험을 함께함!
 
헨리 (GM):멋집니다. 그림에 마침표를.. 에시스는 그녀가 꿈꾸던 예술가로서의 삶을 이어갑니다. 더이상 어떤 사악한 것도 그녀를 괴롭히지 않고, 행복하게 모험을 마쳤군요. 그녀의 다음 모험은 어쩌면 그저 행복한 예술가로서의 삶일지도 모르겠군요
감사합니다 다음으로 세이리아님
 
세이리아 프라이닉스:음... 짧긴 한데
세이리아는 의뢰를 다하고서 신탁을 다하고 신전으로 돌아갔습니다.
일단 이번 모험에서의 일을 계기로 그녀는 한층 성장했으며 또 신전에서의 명망도 높아졌습니다.
세이리아는 래이의 신탁을 잘 해낸 것에 대해 자부심을 가지며 자신감을 가지었습니다.
교단에서는 그녀에게 일을 잘 해낸 것에 대한 포상으로 당분간의 휴가를 지내게 해주었으며 다음 신탁이 내려질 때까지 집에 도착해 일단 자고 쉬기로 마음먹었습니다.
그리고 그 후에 어엿한 사람을 돕는 성직자가 될 것을 마음먹는군요.
 
세이리아 프라이닉스:
 
임화:(짝짝짞)
 
헨리 (GM):좋습니다. 세이리아님의 모험을 첨언하자면, 그녀의 모험은 래이의 신탁과 함께 계속될 것입니다. 어떤 강력하고 무시무시한 적도 무수한 거인들을 신의 이름으로 응징하던 그녀를 저지하지 못하겠죠. 앞으로의 성장이 더 기대되는 그녀군요
세이리아 에필로그
 
세이리아 프라이닉스:@허허헛
 
헨리 (GM):다음은 두분중 어떤 분의 이야기일까요?
 
발사자르:저 하겠습니다!
좀 길어도될까요.
 
헨리 (GM):넵 물론입니다
 
발사자르:일단은 아마도 페일뱅크에서 어수선해진 마을의 분위기를 다잡기 위해 장로님을 도울 것입니다. 당분간 엘로님을 돕고선 다시 모험을 떠날 예정입니다. 서쪽의 가장 거대한 제국인 드웬달리아 제국으로 떠날 예정입니다.
이번 첫 모험에서 얻은 귀중한 경험과 아이템들을 시그니쳐로 삼으면서 아이젤크로스의 유명한 모험가 또는 해결사로 이름이 날립니다. 특히나 드웬달리아와 크린왕조 사이의 미묘한 경쟁과 분쟁에서 아마도 엄청난 역할을 하며 어느쪽으로든지 이 대륙에 큰 영향을 끼치는 역사적 인물로 존재할 예정입니다. 이후에는 떠다녔던 드래곤본의 왕국 드라코니아의 흔적을 찾아 여행하게 됩니다.
사람들의 묘사- 그의 맹세를 대변하기라도 하는 듯한 커다란 방패를 짊어지고 다닌다. 위험에 빠진 모든 사람들을 바하무트의 신의의 아래로 보호라도 하겠다는 맹세를 방패에 투철시키듯 커다란 방패를 들고 다닌다. 하지만 아이러니하게 그런 방패와는 대비되게 모든 적들을 베고 꿰뚫을수 있을 것 같은 거대한 검과 투창을 항상 같이 지니고 다닌다. 희한하게도 몸에 안맞는 작은 빗자루를 들고다닌다고 한다.
다른사람에게 항상 예의바르고 정중하게 대하는 그는 우쏘던을 떠났을때의 초심자같은 모습은 온데데같데 없고 노련한 해결사의 모습이다. 곁에 있는 사람으로 하여금 어떠한 일도 헤쳐나갈 수 있을 것 같은 용기를 얻게 해준다. 그는 언제든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의 곁에 있고 모험이 있는 곳의 부름을 받아 항상 발걸음을 옮긴다. 그는 우쏘던의 발사자르, 노련한 모험가 발사자르, 해결사 발사자르,, 그리고 동료들과 함께 어느 작은 마을을 구한 작은 영웅 발사자르로 불리운다.
-끝입니다!-
 
로버트:와!
 
발사자르:(이거 몼쓰고 으앙 죽을뻔했네!)
(감사합니다 갓시스)
 
에시스:(ㅋㅋㅋㅋ)
 
헨리 (GM):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멋지군요. 발사자르는 전 대륙에 영향을 끼치는 영웅으로 성장하는군요. 그리고도 계속해서 모험하겠군요 과연... 방패의 바하무트의 성기사 발사자르라고 불러야...
발사자르는 다른 모험에서 또, 게오르그 이상의 영웅으로 등장할수도있겠군요
약간 이런느낌으로 거대한 던전도 막을수없는 영웅...

발사자르 에필로그

로버트입니다!
 
로버트:저 멀리 바다에 거대한 배 한 척이 항해하고 있습니다.
로버트는 옛 선원들을 다시 모아 아이젤크로스 군도의 섬들을 탐험하고 있습니다.
그에게는 모험이 끝난다면 다음 모험이 있을 뿐이었으니까요.
그는 앞으로도 심판검과 함께 하며, 수많은 유적들을 탐사하고, 유물들을 찾고, 괴물과 생사를 건 싸움을 할 것입니다.
그것이 그의 뱃사람으로서의 삶입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나 오랜 세월이 흐르고... 우리는 그의 소문을 들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로버트:또 다른 전설적인 모험가, 로버트의 이야기를요.
"와하하하. 내가 예티가 여기 있을거라고 말 했잖아."
"보라고! 내가 혼자 싸운다!"
"내... 검술은 한단계 진화한다!"
"기어 세컨드!!!!!!!"
 
헨리 (GM):(ㅋㅋㅋㅋㅋㅋㅋ)
 
로버트:로버트 이야기는 좀 재밌게 적는게 좋을 것 같아서
 
발사자르:(야 너 그만할래 나한테 죽을래 우씨)
 
로버트:이렇게 썼습니다
 
에시스:ㅋㅋㅋㅋㅋ
 
발사자르:(엉덩이 쭈차삘라! 로 추가 좀)
로버트 에필로그
 
헨리 (GM):좋습니다. 로버트는 그에게 주어진 광휘 검을 활용해서 계속해서 모험을 떠나겠네요. 기어 세컨드로 저런 데미갓 몬스터도 엉덩이를 쭈차삐는...
그런 영웅으로 성장하게됩니다
끝!
 
에시스:와!
 
헨리 (GM):짝짝짝
 
발사자르:(ㅉㅉㅉㅉㅉㅉ)
 
에시스:짝짝짝
긴 시간 고생하셨습니다 ㅋㅋ
 
헨리 (GM):재밌었습니다
 
발사자르:(이거 장편 세션 맞죠?)
 
로버트:로버트 마크 2를 만들고 싶다...
 
헨리 (GM):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도요?
 
발사자르:첫 orpg 세션을 완하였네요!
 
로버트:
 
발사자르:저희 처음에 단편이였나요?
 
로버트:첫 세션이세요?
와우...
 
헨리 (GM):혹시 시간되실때 후기나 에필로그를 남겨주시면 너무도 감사하겠습니다.ㅋㅋ
 
발사자르:이전에 처음하던 세션은 펑 되서
 
헨리 (GM):저도 첫 GM을 마쳤네요
재밌으셨기를 ㅋㅋㅋ
 
발사자르:너무 재미있었습니다
 
세이리아 프라이닉스:수고하셨습니다....!
 
로버트:다음주도 세션 있는거 맞죠?
 
에시스:재미있게 했네요 ㅋㅋ
 
헨리 (GM):ㅋㅋㅋㅋㅋㅋㅋ
 
로버트:하하하하...
 
세이리아 프라이닉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사자르:gm님 다음세션에 씨드권좀 주십쇼
 
로버트:ㅋㅋㅋㅋㅋㅋ
 
헨리 (GM):에너지를 조금 비축해서 조만간에 새 세션을 공지하겠습니다 ㅋㅋ
씨드권도 드릴게요 먼저
 
발사자르:오예~
 
세이리아 프라이닉스:재밌는 세션이었어용!
 
헨리 (GM):넵 저두요 또 뵈어요 ㅎㅎ
 
발사자르:여러분의 플레이에 많이 배웠습니다~
 
에시스:재미있었습니다 ㅋㅋ
후기도 작서해볼게요
작성!
 
헨리 (GM):감사합니다
 
발사자르:저도 후기 작성해 보겠습니다!
 
헨리 (GM):다음 세션에 큰 피드백이 될것같습니다
 
세이리아 프라이닉스:저도... 시간이 되면...
후기를....
감사합니다!
 
헨리 (GM):시간이 되시면 ㅎㅎㅎ
 
로버트:로버트 리메이크를 할 기회가 오면 좋겠군요
로버트 마크 2는 바바리안이다
하하하하하
 
헨리 (GM):ㅋㅋㅋㅋㅋㅋㅋ
좋습니다
 
발사자르:잊지 못하겠네요 이 모험! 동료들 !
하려는데 세이리아 가셨군요
잘가세요 ㅠㅠ흑흑
 
로버트:파티를 아무래도 그대로 해야...
 
헨리 (GM):우선 조만간에 단편으로 몇개해볼까 합니다 관심있으시면 신청을 해주세요 ㅎㅎ
 
로버트:흑흑
이 파티로 가지는 못하겠군...
 
헨리 (GM):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시스:저는 마음은 하고싶지만 추석까지는 힘들 것 같군요 흑흑
 
헨리 (GM):에시스님 잘다녀오세요
 
에시스:네, 감사합니다!
 
헨리 (GM):해외가신다고하셨죠? 몸관리잘하세요~
다음에 뵈어요~
 
로버트:혹시 단편 하시는거
 
발사자르:해외 가시는군요 ㅠㅠ 몸조리 잘하십쇼 ㅠㅠ
 
에시스:넵!!
 
로버트:레디언트 시타델의 그건가요
 
발사자르:주문 이중화 잊지 않겠읍니다..
 
로버트:(몸조리 잘 하시길 바라요!)
 
에시스:감사합니다 ㅠㅠ
 
로버트:헤이스트 냠냠
 
에시스:ㅋㅋㅋㅋ
 
발사자르:그작전...
 
헨리 (GM):그것도 할것같습니다 어떤걸 할지는 생각중에 있어요!
잊지 못할 그 작전..
 
에시스:헤이스트가 생기면서 거인화는 이제 안쓰게 되었다
ㅋㅋㅋㅋ
 
헨리 (GM):듀얼헤이스트만으로도 소서러는 1인분을 충분히했다
그럼 저는 이만..
좋은 밤 되세요!
 
로버트:수고하셨습니다
 
발사자르:넵! 고생하셨습니다!
 
헨리 (GM):수고하셨습니다
 
에시스:넵! 좋은 밤 되세용
저도 이만!

'D&D 리플레이 > 프로즌 시크' 카테고리의 다른 글

Frozen Sick: Session 13  (0) 2022.08.12
Frozen Sick: Session 12  (0) 2022.08.06
Frozen Sick: Session 11  (0) 2022.07.30
Frozen Sick: Session 10  (0) 2022.07.25
Frozen Sick: Session 9  (0) 2022.0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