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즌 시크 : 세션 7
플레이 시간: 2022년 6월 23일 목요일 오후 8시-11시
마스터: 헨리
플레이어: 로버트(알칼리토끼님), 발사자르(임화님), 세이리아(체렌님)
그럼 우선권 굴려주세요!
19
우선권 (0)
8
우선권 (1)
5
우선권 (1)
우선권
부서진 브록
Initiative: 17
13
우선권 (1)
12
우선권 (2)
우선권
부서진 브록
Initiative: 5
(발사자르에게 랙이 있던것 같군요)
두번 굴렸습니다
로버트 턴!
16
7
생명 강탈의 검 (+5)
이 마법 무기로 적을 공격하여 명중 굴림에서 20이 나오면, 목표가 언데드나 인공물이 아닐 경우 추가로 10점의 사령피해를 입히고 당신은 10점의 임시 hp를 얻을 수 있습니다.
8참격
10참격
브록이 갑작스런 고통에 울부짖습니다
(거의 기습당한 느낌)
잠시 나갔다 오겠습니다
안돌아오네요 ㅠ
우선 속행!
포자 (충전 6)
부서진 브록
24
15
건강 내성 굴림 (5)
신성한 건강
클래스: 팔라딘/3레벨
팔라딘 3레벨에 도달하면, 당신의 몸속에 흐르는 신성한 마법으로 인해 당신은 모든 질병에 대한 면역을 얻습니다.
3
7
건강 내성 굴림 (1)
헛
15
11
건강 내성 굴림 (1)
20
3
건강 내성 굴림 (1)
세이리아 턴
@발사자르 옆으로 간 뒤
FOR DESCRIPTION ONLY
상처 가해
Necromancy 1
시전 시간: 1행동
간격: 즉시
구성요소: V, S
지속 시간: 즉시
당신이 도달할 수 있는 생물에 대해 근접 주문 공격을 합니다. 명중 시 대상은 3d10 사령 피해를 입습니다.
고레벨에서. 2레벨 이상의 주문 슬롯을 사용하여 이 주문을 시전하면 1레벨 이상의 슬롯 레벨마다 피해가 1d10 증가합니다.
주문 내성 DC: 13
굴려주세요!
20사령
@브록의 망가진 부분에 접촉해 상처가 덧나게 합니다
턴 종료
발사자르턴
7
17
울브스베인 (한손) (+6)
이 치명적인 톱날이 박힌 롱소드는 아이젤크로스의 베테랑 윈터울프 사냥꾼 카셀이 애용하던 무기입니다. 당신은 이 마법무기를 사용할 때, 명중과 피해판정에 +1 보너스를 받게됩니다. 또한 이 무기로 늑대형 크리쳐를 공격하면 1d8 참격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여기서 말하는 늑대형은 웨어울프, 늑대, 다이어울프 등 늑대 형태와 관련된 모든 크리쳐를 의미합니다.
끔찍한 비명소리(1/일)
부서진 브록
7
7
건강 내성 굴림 (5)
14
16
건강 내성 굴림 (1)
15
8
건강 내성 굴림 (5)
17
4
건강 내성 굴림 (1)
브록의 회심의 공격들이 모두 막힙니다(?!)
24
8
생명 강탈의 검 (+5)
이 마법 무기로 적을 공격하여 명중 굴림에서 20이 나오면, 목표가 언데드나 인공물이 아닐 경우 추가로 10점의 사령피해를 입히고 당신은 10점의 임시 hp를 얻을 수 있습니다.
7참격
10
15
롱소드(한손) (+5)
@턴 종료!
꼬리없는 브록은 세이리아를 꼬리로 후려치려 합니다!
꼬리
부서진 브록
명중17 | 7
피해: 9 참격
수호하는 섬광
클래스: 광휘 권역
또한 1레벨에서 자신과 공격하는 적 사이에 신성한 빛을 끼울 수 있습니다. 볼 수 있는 30ft 이내에 있는 생물의 공격을 받으면 반응 행동을 사용하여 공격 굴림에 불리점을 주어 공격자가 명중하거나 빗나가기 전에 공격자보다 먼저 빛이 타오르게 할 수 있습니다. 실명할 수 없는 공격자는 이 기능에 면역입니다.
이 기능은 지혜 수정치와 동일한 횟수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최소 한 번). 긴 휴식을 마치면 사용한 모든 사용 횟수를 회복합니다.
이 기능은 지혜 수정치와 동일한 횟수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최소 한 번). 긴 휴식을 마치면 사용한 모든 사용 횟수를 회복합니다.
(에 먼저 선언했는데)
@브록의 공격이 빗나가게 합니다
세이리아 턴
23
12
울브스베인 (한손) (+6)
이 치명적인 톱날이 박힌 롱소드는 아이젤크로스의 베테랑 윈터울프 사냥꾼 카셀이 애용하던 무기입니다. 당신은 이 마법무기를 사용할 때, 명중과 피해판정에 +1 보너스를 받게됩니다. 또한 이 무기로 늑대형 크리쳐를 공격하면 1d8 참격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여기서 말하는 늑대형은 웨어울프, 늑대, 다이어울프 등 늑대 형태와 관련된 모든 크리쳐를 의미합니다.
8Slashing
꼬리 없는 브록이 부리로 로버트를 꿰뚫으려고 합니다
부리
부서진 브록
명중5 | 23
피해: 7 관통
받아치기 기교
클래스: 파이터
다른 크리쳐가 당신에게 근접 공격을 가했는데 빗나갔을 때, 당신은 반응행동을 사용하고 우월성 주사위 하나를 소비하여 해당 크리쳐에게 근접 무기 공격을 가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이 공격이 명중했다면 무기의 피해 굴림에 우월성 주사위를 더합니다.
이점을 받고 받아치기 굴리세요!
19
13
생명 강탈의 검 (+5)
이 마법 무기로 적을 공격하여 명중 굴림에서 20이 나오면, 목표가 언데드나 인공물이 아닐 경우 추가로 10점의 사령피해를 입히고 당신은 10점의 임시 hp를 얻을 수 있습니다.
2기교
6참격
8뎀!
꼬리없는 브록의 허점을 노린 로버트의 공격으로 오른 날개가 잘려버립니다
로버트가 보기에 넘어진 브록은 거의 빈사상태로 보입니다
로버트 턴
(브록은 빈사인데 아직 아무도 데미지를 안입었어?)
(롸벗?
(웨얼알유~
내 턴의 공격이 아니었지...
17
8
생명 강탈의 검 (+5)
이 마법 무기로 적을 공격하여 명중 굴림에서 20이 나오면, 목표가 언데드나 인공물이 아닐 경우 추가로 10점의 사령피해를 입히고 당신은 10점의 임시 hp를 얻을 수 있습니다.
8참격
9참격
눈에 핏발이 선 브록이 커다란 꼬리를 휘둘러 로버트를 때립니다
꼬리
부서진 브록
명중5 | 20
피해: 5 참격
(아니왜!?)
받아치기 기교
클래스: 파이터
다른 크리쳐가 당신에게 근접 공격을 가했는데 빗나갔을 때, 당신은 반응행동을 사용하고 우월성 주사위 하나를 소비하여 해당 크리쳐에게 근접 무기 공격을 가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이 공격이 명중했다면 무기의 피해 굴림에 우월성 주사위를 더합니다.
@위!!!히!!!
이점을 받고 받아치기!
@시무룩
세이리아 턴입니다 (ㅋㅋㅋ)
팅...
발사자르 턴
14
9
울브스베인 (한손) (+6)
이 치명적인 톱날이 박힌 롱소드는 아이젤크로스의 베테랑 윈터울프 사냥꾼 카셀이 애용하던 무기입니다. 당신은 이 마법무기를 사용할 때, 명중과 피해판정에 +1 보너스를 받게됩니다. 또한 이 무기로 늑대형 크리쳐를 공격하면 1d8 참격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여기서 말하는 늑대형은 웨어울프, 늑대, 다이어울프 등 늑대 형태와 관련된 모든 크리쳐를 의미합니다.
9Slashing
전투 종료!
" 좀 길게 쉬고 가는 게 낫지 않을까요? "
@긴 휴식하자는 얘기
(긴휴식해줘잉)
(지난번 긴 휴식 하고 하루 지났겠지...?)
네 좋습니다 휴식하실 수 있습니다
이 성곽이라면 그 너머의 몬스터로부터 여러분을 충분히 지켜줄 수 있겠네요
(ㅋㅋㅋㅋ)
(난이도 조절은 괜한 걱정이었던..)
(세이리아님 오시기전에 저도 잠시 화장실을..)
발사자르가 기도를 드리고 있자 여러분 오른쪽에 있는 감시탑 먼 꼭대기에있는 금빛 조각상이 응답이라도 하는 듯 반짝거리네요
(나르아즈 굴리오)
(우리 빛의 사제님을 기다리는 어둠의 형제들)
(다녀왔습니다)
@탑을 혹시 탐색할 수 있나요?
발사자르가 있는 위치가 문의 위치입니다
@열수 있을까요
@문을 한번 열어..부셔보겠습니다
"이보게 로버트 좀 도와주게나"
남쪽 벽에는 돌계단이 있습니다. 바깥을 향한 창 세 개로 안개의 바다 위가 내려다보입니다.
" 제가 앞장서죠. "
빛 [광휘 권역]
Evocation Cantrip
시전 시간: 1행동
간격: 접촉(20ft)
구성요소: V, S
지속 시간: 1시간
모든 차원에서 10 ft보다 크지 않은 하나의 물체를 만집니다. 주문이 끝날 때까지 물체는 20 ft 반경에서 밝은 빛을 발산하고 추가로 20 ft 만큼 희미한 빛을 발산합니다. 조명은 원하는 대로 색상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불투명한 물체로 물체를 완전히 덮으면 빛이 차단됩니다. 주문을 다시 시전하거나 행동으로 취소하면 주문이 종료됩니다.
적대적인 생물이 쥐거나 착용한 물체를 목표로 정하는 경우 해당 생물은 주문을 피하기 위해 민첩 내성 굴림에 성공해야 합니다.
적대적인 생물이 쥐거나 착용한 물체를 목표로 정하는 경우 해당 생물은 주문을 피하기 위해 민첩 내성 굴림에 성공해야 합니다.
주문 내성 DC: 13
@세이리아는 메이스에 빛 소마법을 사용하고
" 네, 먼저 올라가볼게요! "
@주변에 누군가가 있는지 느낌으로 알 수 있을까요?
감지 판정!
23
8
감지 (5)
올라가는거죠?
신성한 감각
종족: 팔라딘
강한 악이 존재하는 곳에서, 당신은 마치 스며드는 악취와 같이 이 악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강력한 선이 존재하는 곳에서 당신은 마치 귀에 천상의 음악이 들리는 듯 이 선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당신은 행동을 사용하여 선악의 존재에 당신의 오감을 집중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다음 턴이 끝날 떄까지, 당신은 60ft 내에 있는 천상체, 악마, 언데드의 위치를 알 수 있습니다. 단, 완전 엄폐나 장애물 뒤에 가려진 크리쳐는 느낄 수 없습니다. 당신은 감지한 크리쳐의 종류(천상체, 악마, 언데드)를 파악할 수 있지만, 정확한 정체를 파악하지는 못합니다.(예를 들어 언데드인 것은 알아도 뱀파이어 백작인 스트라드 폰 자로비치라는 사실은 알 수 없습니다.) 당신은 같은 반경 내에서 신성화HALLOW 주문 등으로 신성하게 변했거나 불경하게 변한 물건이나 지역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이요소를 1 + 당신의 매력 수정치 만큼의 횟수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긴 휴식을 마치고 나면 소비한 사용 횟수를 모두 회복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이요소를 1 + 당신의 매력 수정치 만큼의 횟수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긴 휴식을 마치고 나면 소비한 사용 횟수를 모두 회복할 수 있습니다.
발사자르는 맨 꼭대기에 언데드가 숨어있는 것을 감지해냅니다!(?!)
(숨어있었으나 숨어있지 않았다)
"자네 말대로 위에 사악한 존재가 있구만..."
" 그럼 제가 앞장설게요. "
" 준비를 하고 가는 게 좋겠네요. "
" 제가 계속 앞으로 갈게요. "
@나무 트랩의 문에 들어가기 전에
@문을 살짝 열어 어떤 언데드가 있는지 그들이 눈치채지 않게
@볼 수 있을까요?
(귀엽..)
시도하시겠어요?
14
21
은신 (2)
성공? 실패?
곧 내리는 눈 사이로 여위고 젊지만 유령 같고 지나치게 하얀 여성들의 모습이 다리 없이 떠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신성 변환: 언데드 퇴치
클래스: 클레릭
당신은 행동을 사용하고 성표를 높이 쳐들며 기도를 읊어 언데드들을 쫓아낼 수 있습니다. 당신을 보거나 들을 수 있는 30ft 내의 모든 언데드는 지혜 내성 굴림을 굴려야 합니다. 이 내성에 실패한 크리쳐는 피해를 받기 전까지 1분간 퇴치됩니다.
퇴치당한 크리쳐는 자신의 턴이 될 때마다 전력을 다해 당신으로부터 멀어져야 하며, 자신의 의지로 당신 주변 30ft에 접근할 수 없습니다. 또한, 퇴치당한 상태에서는 반응행동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퇴치당해 있는 동안에는 질주 행동만을 사용하거나 어떻게든 이동을 막는 요소를 피해 도망치려 할 것입니다. 만약 어디로도 도망갈 곳이 없다면, 퇴치당한 크리쳐는 회피 행동을 사용합니다.
퇴치당한 크리쳐는 자신의 턴이 될 때마다 전력을 다해 당신으로부터 멀어져야 하며, 자신의 의지로 당신 주변 30ft에 접근할 수 없습니다. 또한, 퇴치당한 상태에서는 반응행동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퇴치당해 있는 동안에는 질주 행동만을 사용하거나 어떻게든 이동을 막는 요소를 피해 도망치려 할 것입니다. 만약 어디로도 도망갈 곳이 없다면, 퇴치당한 크리쳐는 회피 행동을 사용합니다.
@세이리아는
@범위 내에서
@빛 소마법을 사용한 상태로
@성표를 높이 들어올리고
@언데드 퇴치를 사용합니다
지혜
설녀
Ability: 17 | 17
지혜
설녀
Ability: 17 | 2
지혜
설녀
Ability: 13 | 2
독실한 자의 반지 (조율)
기타: 매직 아이템
경이로운 아이템, 비범 등급 (+1) (클레릭이나 팔라딘의 조율 필요), 1 lb.
이 반지는 보석이나 금속으로 상감된 신의 상징이 새겨져 있습니다. 이 신성한 상징을 착용하는 동안, 착용자는 주문 명중 굴림과 주문 내성 DC에 +1 보너스를 얻습니다
이 반지를 착용하는 동안 해당 기능의 사용횟수를 사용하지 않고 신성 변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능력은 한번 사용되면 다음 날이 밝기 전까지 다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반지는 보석이나 금속으로 상감된 신의 상징이 새겨져 있습니다. 이 신성한 상징을 착용하는 동안, 착용자는 주문 명중 굴림과 주문 내성 DC에 +1 보너스를 얻습니다
이 반지를 착용하는 동안 해당 기능의 사용횟수를 사용하지 않고 신성 변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능력은 한번 사용되면 다음 날이 밝기 전까지 다시 사용할 수 없습니다.
@하나는 실패하게 할 수 있으려나요
날아가버립니다
콘라드의 성스러운 서클렛 (조율)
기타: 매직 아이템
경이로운 아이템, 서클렛, 전설(선 성향의 클레릭 또는 팔라딘에 의한 조율이 필요함)
콘라드의 성물은 최고 신들의 대리자로서 활동했던 에오르인들을 떠올리게 하는 신성하고 특별한 성스러운 상징입니다. 이것은 에오르가 추락하기도 이전보다 더 먼 옛날에 있었던 물건입니다. 전설에 따르면, 그것은 거대한 까마귀의 모습으로 생긴 천사에 의해 콘라드라는 이름의 팔라딘에게 전달되었다고 합니다. 콘라드는 죽을 때까지 에오르의 선봉으로서 신의 대적자인 고대의 티탄 문명을 뿌리째 뽑고 파괴하기 위해 이 성스러운 상징을 사용했습니다. 긴 전쟁 끝에 고대의 거인들은 결국 에오르의 노예로 전락했습니다.
이 서클렛은 는 다음의 특성들을 10회 충전합니다. 매일 새벽에 1d6 + 4 만큼 재충전 됩니다.
거인형 포박. 행동을 통해, 충전을 2회 사용하여 성스러운 힘을 발휘하여 불꽃을 일으키게 할 수 있다. 거인형(거인형 언데드를 포함)은 성스러운 상징으로부터 30피트 이내까지 퍼져나가는 성스러운 불꽃에 휩싸이며 DC 15 지혜 내성 굴림을 해야 한다. 내성 굴림에 실패한 대상은 1분간 마비됩니다. 마비된 경우, 각 턴의 종료마다 내성 굴림을 반복하여 성공하면 자신에게 미치는 영향을 끝낼 수 있습니다.
거인형 턴 언데드. Turn Undead 또는 Turn the Unholy 기능이 있는 경우 해당 기능을 사용하는 동안 충전 3회를 소진하여 서클렛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거인형 언데드는 그 효과에 대항하여 내성 굴림을 하는데 불리점을 받게 됩니다.
태양광. 행동으로 성물을 제시하면서 충전 5회를 소모하여 반경 30피트의 밝은 빛(bright light)과 30피트의 어두운 빛(dim ight)을 추가로 비추게 할 수 있습니다. 이 빛은 태양광이며 효과가 끝날 때까지 10분 동안 지속됩니다.
콘라드의 성물은 최고 신들의 대리자로서 활동했던 에오르인들을 떠올리게 하는 신성하고 특별한 성스러운 상징입니다. 이것은 에오르가 추락하기도 이전보다 더 먼 옛날에 있었던 물건입니다. 전설에 따르면, 그것은 거대한 까마귀의 모습으로 생긴 천사에 의해 콘라드라는 이름의 팔라딘에게 전달되었다고 합니다. 콘라드는 죽을 때까지 에오르의 선봉으로서 신의 대적자인 고대의 티탄 문명을 뿌리째 뽑고 파괴하기 위해 이 성스러운 상징을 사용했습니다. 긴 전쟁 끝에 고대의 거인들은 결국 에오르의 노예로 전락했습니다.
이 서클렛은 는 다음의 특성들을 10회 충전합니다. 매일 새벽에 1d6 + 4 만큼 재충전 됩니다.
거인형 포박. 행동을 통해, 충전을 2회 사용하여 성스러운 힘을 발휘하여 불꽃을 일으키게 할 수 있다. 거인형(거인형 언데드를 포함)은 성스러운 상징으로부터 30피트 이내까지 퍼져나가는 성스러운 불꽃에 휩싸이며 DC 15 지혜 내성 굴림을 해야 한다. 내성 굴림에 실패한 대상은 1분간 마비됩니다. 마비된 경우, 각 턴의 종료마다 내성 굴림을 반복하여 성공하면 자신에게 미치는 영향을 끝낼 수 있습니다.
거인형 턴 언데드. Turn Undead 또는 Turn the Unholy 기능이 있는 경우 해당 기능을 사용하는 동안 충전 3회를 소진하여 서클렛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거인형 언데드는 그 효과에 대항하여 내성 굴림을 하는데 불리점을 받게 됩니다.
태양광. 행동으로 성물을 제시하면서 충전 5회를 소모하여 반경 30피트의 밝은 빛(bright light)과 30피트의 어두운 빛(dim ight)을 추가로 비추게 할 수 있습니다. 이 빛은 태양광이며 효과가 끝날 때까지 10분 동안 지속됩니다.
@거인형 턴 언데드의 효과로
@설녀들도 불리점에
@하게는... 할 수 있으려나요?
태양광 민감성
태양광 아래 있는 동안. 설녀는 시각과 관련된 지혜(감지) 판정과 명중 굴림에 불리점을 갖습니다.
@신성변환 반지 힘 끌어내서
@사용한 걸로 하겠습니다
@이번 신성변환은
자 모두 우선권 굴림!
1
우선권 (0)
우선권
설녀
Initiative: 4
13
우선권 (1)
우선권
설녀
Initiative: 17
19
우선권 (1)
18
우선권 (2)
" 너무 나아가진 말아주세요! "
"이놈들 죽은 자들이 어찌 아직 이곳에서 머물고 있는게야!"
신성변환: 불경함 퇴치
클래스: 팔라딘/3레벨
당신은 행동을 사용하고 성표를 들어 신성 변환을 소모하면서 악마와 언데드를 내쫓는 기도를 읊을 수 있습니다. 당신 주변 30ft 내에서 당신을 보거나 들을 수 있는 악마나 언데드들은 모두 지혜 내성 굴림을 굴려야합니다. 만약 해당 크리쳐가 내성에 실패했다면, 피해를 입을 때까지 최대 1분간 퇴치 상태가 됩니다.
퇴치당한 크리쳐는 자신의 턴에 전력을 다해서 당신에게서 멀어지려 할 것이며, 자기 의지로 당신 주변 30ft에 들어오지 못합니다. 또한, 퇴치중인 크리쳐는 반응행동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퇴치된 크리쳐는 행동으로 질주만 사용하거나 이동을 방해하는 요소를 배제하여 어떻게든 계속 도망가려 합니다. 만약 어디로도 도망갈 수 없는 곳에 몰려 있다면 해당 크리쳐는 회피행동을 할 것입니다.
퇴치당한 크리쳐는 자신의 턴에 전력을 다해서 당신에게서 멀어지려 할 것이며, 자기 의지로 당신 주변 30ft에 들어오지 못합니다. 또한, 퇴치중인 크리쳐는 반응행동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퇴치된 크리쳐는 행동으로 질주만 사용하거나 이동을 방해하는 요소를 배제하여 어떻게든 계속 도망가려 합니다. 만약 어디로도 도망갈 수 없는 곳에 몰려 있다면 해당 크리쳐는 회피행동을 할 것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혜
설녀
Ability: 5 | 19
지혜
설녀
Ability: 15 | 12
@한놈만 성공이네요
(아 위협인가요?
(네 위협하면서)
17
10
위협 (2)
" 정보 뜯는 게 목적이면 비효율적인 대답을 들은 것 같은데... "
12광휘
@그대로 설녀에게 신성한 빛의 힘이 담긴 에너지체의 화살을 쏩니다
" .... 물러가라! "
턴 종료
설녀는 위협을 느끼고 도망치려고합니다 훌쩍 뛰어 성벽 너머로 날아가려고합니다
발사자르 기회공격하나요?
전쟁 시전자 (War Caster)
재주: 플레이어 핸드북
전투 중에 주문 시전을 연습하여 다음과 같은 이점을 제공하는 기술을 배웠습니다.
※ 당신은 주문에 집중하는 도중 피해를 받아 건강 내성 굴림을 굴려야 할 때, 그에 대한 이점을 얻습니다
※ 한손이나 양손에 무기나 방패를 들고 있어도 주문의 동작 구성 요소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 적대적인 생물의 움직임이 기회 공격을 유발할 때 기회 공격을 하는 대신 반응행동을 사용하여 생물에게 주문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주문은 1 행동의 시전 시간을 가져야 하며 오직 해당 생물만을 대상으로 해야 합니다
※ 당신은 주문에 집중하는 도중 피해를 받아 건강 내성 굴림을 굴려야 할 때, 그에 대한 이점을 얻습니다
※ 한손이나 양손에 무기나 방패를 들고 있어도 주문의 동작 구성 요소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 적대적인 생물의 움직임이 기회 공격을 유발할 때 기회 공격을 하는 대신 반응행동을 사용하여 생물에게 주문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주문은 1 행동의 시전 시간을 가져야 하며 오직 해당 생물만을 대상으로 해야 합니다
@전쟁 시전자 재주를 사용해서
@기회공격을 할 수 있을까요?
(그럼 취소)
발사자르 공격!
13
23
울브스베인(양손) (+6)
7Slashing
설녀는 다른 한쪽 어깨까지 꿰뚫리지만
어찌어찌 성벽을 벗어납니다
전투종료
설녀들이 사라진 자리에 눈보라가 슬그머니 사라지면서
그 속에서 지팡이와 창하나가 보입니다.
번개의 투창
그리고
방어의 지팡이
좀 비싸보이네요
"껄껄 바하무트님이 우리의 여정에 축복을 내려주시는구만"
(로버트 마법무기 안필요하세요? ㅋㅋㅋ)
( 로버트 쓰세요!!!)
(그냥 창 쓰셔도 됩니다)
"에시스가 스태프를 사용하려나?"
(ㅋㅋㅋㅋ)
@프로즌 대거를 건넵니다
" 쓰실래요? "
" 그래도 이젠 저도 강해졌으니까요 "
"그럼 감사히 빌리도록 하지."
"나중에 돌려줄게."
@로버트에게 프로즌 대거를 건넵니다.
(이제 쌍수다)
(로버트!)
(우치가타나와 와키자시가 생각나는군요)
(우편물을 안보시는군..ㅋㅋㅋ)
"흥분해서 방패까지 내려놓고 설녀를 위협하다보니"
"방패를 놓고왔지 뭐람"
" 아, 그럼 들고 가야죠! "
" 같이 가요! "
@갔다가 수상해보이는 편지를 들고 다시 내려오는걸로
@해도될까요
" 요 주변에 흔한 이유가 있었나... "
@잠시 묵념을 드리고 대화를 이어갑니다
"웨어울프를 보러갈 목적이 더욱 확고해졌구만":
이어가기전에, 위에서 설녀를 잡으실때 은신에 이은 턴언데드로 활약하신 세이리아에게 고양감을 드립니다
진열은 어떻게할까요?
(세명이라 대단한건 없지만..)
17
18
감지 (-1)
그런 여러분 앞에
@일행 시야에는 엘크가 안 보일까요?
"저 엘크에게 좀 떤져 줘보게나"
13
19
통찰 (5)
돌진
상조르가 목표물을 향해 20피트 이상 직진하다가 같은 턴에 엘크뿔 공격을 하면 대상에게 추가로 5(2d4)의 돌진 데미지를 준다. 대상이 생물인 경우 DC 13 근력 내성 굴림에 실패하면 5 ft 밀려나고 넘어진다.
DC 13
빛의 윤곽이 나타남
Dexterity 내성 굴림
FOR DESCRIPTION ONLY
요정 불꽃 [광휘 권역]
Evocation 1
시전 시간: 1행동
간격: 60ft
구성요소: V
지속 시간: 집중 최대 1분
범위 내의 20피트 큐브에 있는 각 개체는 파란색, 녹색 또는 보라색 빛(선택)으로 윤곽이 나타납니다.
주문이 시전될 때 영역에 있는 모든 생물은 민첩 내성 굴림에 실패한 경우에도 빛의 윤곽이 나타납니다. 지속 시간 동안 물체와 영향을 받는 생물은 10피트 반경에서 희미한 빛을 발산합니다.
이 주문에 영향을 받는 생물이나 물체에 대한 모든 명중 굴림은 공격자가 볼 수 있는 경우 이점을 받고, 영향을 받는 생물이나 개체는 투명화해도 그 이익을 얻을 수 없습니다.
주문이 시전될 때 영역에 있는 모든 생물은 민첩 내성 굴림에 실패한 경우에도 빛의 윤곽이 나타납니다. 지속 시간 동안 물체와 영향을 받는 생물은 10피트 반경에서 희미한 빛을 발산합니다.
이 주문에 영향을 받는 생물이나 물체에 대한 모든 명중 굴림은 공격자가 볼 수 있는 경우 이점을 받고, 영향을 받는 생물이나 개체는 투명화해도 그 이익을 얻을 수 없습니다.
주문 내성 DC: 13
2
우선권 (1)
14
우선권 (1)
5
우선권 (2)
11
우선권 (0)
우선권
상조르
Initiative: 17
(유감..)
(드디어 마스터의 주사위가 제자리를 찾았다!)
엘크는 여러번 모험가를 사냥해본 것인지 가장 바깥쪽에 있던 발사자르를 향해 돌진합니다!
돌진
상조르가 목표물을 향해 20피트 이상 직진하다가 같은 턴에 엘크뿔 공격을 하면 대상에게 추가로 5(2d4)의 돌진 데미지를 준다. 대상이 생물인 경우 DC 13 근력 내성 굴림에 실패하면 5 ft 밀려나고 넘어진다.
엘크뿔
상조르
명중10 | 17
피해: 7 타격
(아님 힘겨루기해볼까요?)
(그게 맞겠네요
13
22
근력 내성 굴림 (3)
(전가요?)
16
15
울브스베인 (한손) (+6)
이 치명적인 톱날이 박힌 롱소드는 아이젤크로스의 베테랑 윈터울프 사냥꾼 카셀이 애용하던 무기입니다. 당신은 이 마법무기를 사용할 때, 명중과 피해판정에 +1 보너스를 받게됩니다. 또한 이 무기로 늑대형 크리쳐를 공격하면 1d8 참격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여기서 말하는 늑대형은 웨어울프, 늑대, 다이어울프 등 늑대 형태와 관련된 모든 크리쳐를 의미합니다.
7Slashing
@턴종료!
로버트턴!
8
8
생명 강탈의 검 (+5)
이 마법 무기로 적을 공격하여 명중 굴림에서 20이 나오면, 목표가 언데드나 인공물이 아닐 경우 추가로 10점의 사령피해를 입히고 당신은 10점의 임시 hp를 얻을 수 있습니다.
12
26
프로즌 대거 (+6)
6 + 1관통
(6이죠)
@턴 종료!
세이리아 턴
FOR DESCRIPTION ONLY
실명 · 난청
Necromancy 2
시전 시간: 1행동
간격: 30ft
목표: 1명
구성요소: V
지속 시간: 1분
적을 장님으로 만들 수도 있고 귀머거리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다. 범위 내에서 볼 수 있는 생명체를 하나 선택하여 건강 내성 굴림을 합니다. 실패하는 경우 대상은 해당 기간 동안 실명 상태 또는 귀머거리 상태(선택 사항)가 됩니다. 각 턴이 끝날 때, 목표는 건강 내성 굴림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성공하면 주문은 끝납니다.
고레벨에서. 당신이 이 주문을 3 LV 이상의 주문 슬롯을 사용하여 시전할 경우, 2 LV 이상에서 상승한 슬롯 LV 하나당 하나의 생명체를 추가 대상으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주문 내성 DC: 13
@실명상태로 만드려고 합니다
DC 13
실명 상태 또는 귀머거리 상태
Strength 내성 굴림
건강
상조르
Ability: 13 | 16
독실한 자의 반지 (조율)
기타: 매직 아이템
경이로운 아이템, 비범 등급 (+1) (클레릭이나 팔라딘의 조율 필요), 1 lb.
이 반지는 보석이나 금속으로 상감된 신의 상징이 새겨져 있습니다. 이 신성한 상징을 착용하는 동안, 착용자는 주문 명중 굴림과 주문 내성 DC에 +1 보너스를 얻습니다
이 반지를 착용하는 동안 해당 기능의 사용횟수를 사용하지 않고 신성 변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능력은 한번 사용되면 다음 날이 밝기 전까지 다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반지는 보석이나 금속으로 상감된 신의 상징이 새겨져 있습니다. 이 신성한 상징을 착용하는 동안, 착용자는 주문 명중 굴림과 주문 내성 DC에 +1 보너스를 얻습니다
이 반지를 착용하는 동안 해당 기능의 사용횟수를 사용하지 않고 신성 변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능력은 한번 사용되면 다음 날이 밝기 전까지 다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반지의 효과로
@그러니 엘크 실패!
- 장님 상태의 크리처는 볼 수 없으며, 시각과 관계된 모든 능력 판정에 자동으로 실패합니다.
- 장님 상태의 크리처를 공격하는 명중 굴림에는 이점을 받으며, 장님 상태의 크리처는 명중 굴림에 불리점을 받습니다.
하지만 로버트와 발사자르 기회공격!
13
19
생명 강탈의 검 (+5)
이 마법 무기로 적을 공격하여 명중 굴림에서 20이 나오면, 목표가 언데드나 인공물이 아닐 경우 추가로 10점의 사령피해를 입히고 당신은 10점의 임시 hp를 얻을 수 있습니다.
성공
11참격
10
12
울브스베인 (한손) (+6)
이 치명적인 톱날이 박힌 롱소드는 아이젤크로스의 베테랑 윈터울프 사냥꾼 카셀이 애용하던 무기입니다. 당신은 이 마법무기를 사용할 때, 명중과 피해판정에 +1 보너스를 받게됩니다. 또한 이 무기로 늑대형 크리쳐를 공격하면 1d8 참격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여기서 말하는 늑대형은 웨어울프, 늑대, 다이어울프 등 늑대 형태와 관련된 모든 크리쳐를 의미합니다.
로버트의 생명 강탈검이 상조르를 크게 베어버립니다만
상조르는 이 지리를 너무도 잘알고있어서
그 커다란 다리로 성큼성큼멀어집니다
"호른가르드를 넘어 설때까지 항시 조심해야겠어"
저 다리 중간쯤에 서있는 무언가가 보입니다
" 저 기병은... "
"흠흠 내가 한번 말을 걸어보지"
@숨을 들이 쉬고 크게 외칩니다!
"게 누구시오~~!!!!"
@방비태세를 갖춥니다
" 어째서죠? "
"아무것도 느낄수가 없었네.. 너무 당황한 나머지"
"혹 페릴솔름의 첩자인가..."
"우리의 행동이 누군가에게 감시받고있는 것음 틀림없구만.."
"아무튼, 어서 다리를 건너자고."
다리 한쪽이 무너져있어서 일렬로 가야할것으로 보입니다
이렇게 가나요?
(네넵)
무언가 커다란 것으로 다리를 강타한 흔적이 보입니다.
그냥 가나요?
@신경이 쓰여 1번 살펴보려고 합니다
@벌벌 떱니다
발사자르는 고소공포증이 있는가보군요
@살펴봅니다
별문제가 없군요
뭔가 여기저기 흔적이있으나
"나 다 건너고 오게나"
21
18
민첩 내성 굴림 (1)
(쿠리티칼!)
11
17
민첩 내성 굴림 (2)
(실패...?)
세이리아는!?
@아니면 발사자르가 말한대로...?
다리를 지나쳐 날아갑니다
"갸아아악"
선회해서 돌아오기전에
얼른 뛰어서 다리를 건너죠
@지나가면서 틈이 있다면
@괴조에게
@요정 불꽃 주문을 걸 수 있을까요?
@다리 지난 뒤에 싸울 것 같으니
어떻게하나요?
" 아니면 여기서 바로 목적지로 뛰어갈까요? "
" 감사해요... "
@식은땀을 쓸어내립니다
"아하하하하!"
"일단, 사라진것 같으니 마저 전진해보자고."
(에시스가 없는데 어쪄죵?(
여기서부터 웨어울프 소굴까지는 하루, 드잔의 은신처까지는 이틀이 소요됩니다
(아니면...)
(드잔 은신처 쪽으로 가는 게 나아보이긴 하는데)
(은신처 쪽을 먼저 진행하면)
(얼마나 걸릴까요)
(좋아요)
여러분은 눈길을 헤치고
드잔의 은신처로 먼저 향하기로합니다
식량에서 2일치를 소요해주시구요
한분이 무작위 조우를 해주시면 될것같네요 로버트가 1d20 굴려주세요
rolling 1d20
(
)
13
13
이 발자국의 크기는 여태껏 보지 못했던 사이즈였지만, 그이상의 단서를 얻지는 못했습니다
" 거인 것일 것 같은데... "
목표로했던 드잔의 은신처라는 곳에 도달합니다
"이 안에는 필히 우리에게 필요한 무언가가 있을테야.."
"껄껄 무섭구만 "
"어디 노크라도 해야 하려나?"
터널은 지름 5피트 정도로 상당히 미끄러워보이네요
등반장비나 마법적인 방법이있으신가요?
내려가는데 근력(운동)판정에 발사자르는 이점을 받습니다
DC를 낮추겠습니다
신성한 불길
Evocation
시전 시간: 1행동
간격: 60ft
구성요소: V, S
지속 시간: 즉시
당신의 사거리 내에서 자신이 볼 수 있는 크리쳐 하나를 지정하여 불꽃 같은 광채를 떨어뜨립니다. 목표는 민첩 내성 굴림에 성공하거나 1d8 광휘 피해를 받아야 합니다. 목표는 이 내성 굴림에 대한 엄폐로 인한 이점을 받을 수 없습니다
고레벨에서. 주문의 피해는 5레벨(2d8), 11레벨(3d8), 17레벨(4d8)에 도달하면 1d8만큼 증가합니다.
주문 내성 DC: 13
@신성한 불길 소마법으로
마름쇠단 신발까지 신은 여러분은 ㅋㅋ
이정도면 판정없이 내려가드리겠습니다
@내려가면서 일행들에게 얘기해봅니다
"아까 말이야.. 그 말을탄 기사말이야
"환영처럼 사라지던데"
"혹시 드잔이 살아 있어서 우리에게 환영으로 경고를 준게 아닐까?"
@라고 중얼구리면서 내려옵니다
감지해보겠어요
그러면
저 자신한테
안내
Divination Cantrip
시전 시간: 1행동
간격: 접촉
구성요소: V, S, M
지속 시간: 집중 최대 1분
당신은 하나의 자발적인 생물을 접촉합니다. 주문이 끝나기 전에 목표는 d4를 굴려서 선택한 능력 검사에 굴린 숫자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능력 검사를 하기 전이나 후에 주사위를 굴릴 수 있습니다. 그러면 주문이 종료됩니다.
주문 내성 DC: 13
사용하죠
9
21
감지 (5)
rolling 1d4
(
)
3
3
12
발사자르:
16
2
감지 (-1)
헨리 (GM):세이리아는 보기에 이 석상은 오래전 에오르의 양식이라는 마법사라고 생각됩니다. 그외에는 특별한 점은 잘 모르겠습니다. 발사자르가 살펴보면 이 마법사 석상은 무언가 고등마법으로 보호되었던 흔적이 있습니다. 다만 지금은 그런 마법은 오랜 세월때문인지, 시전자가 없어졌기 때문인지 사라졌습니다
@세이리아는 석상의 로브를 벗겨서
@챙겨봐도 될까요?
" 무겁네요... "
@이내 앞으로 나아갑니다
네 여러분은 서리내린 복도에 들어섭니다 복도 맞은편은 무너진 돌무더기에 막혀있습니다
그리고 북쪽에 출입문하나와 남쪽에 출입문 하나가 있습니다.
" 돌무더기에 막혔네요... "
신성한 감각
종족: 팔라딘
강한 악이 존재하는 곳에서, 당신은 마치 스며드는 악취와 같이 이 악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강력한 선이 존재하는 곳에서 당신은 마치 귀에 천상의 음악이 들리는 듯 이 선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당신은 행동을 사용하여 선악의 존재에 당신의 오감을 집중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다음 턴이 끝날 떄까지, 당신은 60ft 내에 있는 천상체, 악마, 언데드의 위치를 알 수 있습니다. 단, 완전 엄폐나 장애물 뒤에 가려진 크리쳐는 느낄 수 없습니다. 당신은 감지한 크리쳐의 종류(천상체, 악마, 언데드)를 파악할 수 있지만, 정확한 정체를 파악하지는 못합니다.(예를 들어 언데드인 것은 알아도 뱀파이어 백작인 스트라드 폰 자로비치라는 사실은 알 수 없습니다.) 당신은 같은 반경 내에서 신성화HALLOW 주문 등으로 신성하게 변했거나 불경하게 변한 물건이나 지역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이요소를 1 + 당신의 매력 수정치 만큼의 횟수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긴 휴식을 마치고 나면 소비한 사용 횟수를 모두 회복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이요소를 1 + 당신의 매력 수정치 만큼의 횟수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긴 휴식을 마치고 나면 소비한 사용 횟수를 모두 회복할 수 있습니다.
@안에 무언가 있는지 살펴봅니다
세이리아가 남쪽방을 살펴보면 흥미로운 제목의 책이 몇권있습니다
메두사, 에오르의 최고의 미녀
드잔, 네더릴 첨탑의 마법사
'네르갈리드'의 미스터리
@그 책들을 1번 펼쳐서
@내용을 살펴봅니다
이 책은 고대 요술과 신화의 창조에 대한 에오르의 연구에 대해 논하는 에오르의 첨탑 네더릴의 마법 연구자 드잔과 그의 제자들의 인터뷰 모음입니다.
이 책을 읽은 후에 세이리아는 이 첨탑의 구조를 알게됩니다
맵 왼쪽이 보이시나요?
(네네)
에오르의 왕 고르고의 세 자매 중 막내인 메두사는 두 언니와는 달리 매우 아름다운 외모와 치렁치렁한 머리카락을 가진 미녀 메두사의 이야기가 담겨있습니다.
낡아서 읽기 어렵지만 군데군데 읽을 수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네르갈리드의 미스터리를 살펴봅니다
이 책은 어둠 속에 잠복해 있는 두꺼비모양으로, 혀채찍을 사용하며 마법적으로 생명을 빨아들이는 악마형 괴물인 네르갈리드를 집중 조명하고 있습니다
@책을 전부 챙깁니다
다음세션에서 계속하겠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오늘도 흥미진진한 3시간이였네요!
재밌군요
드잔부터 왔군요
로버트의 운명!
다음 세션이면 4레벨 성장하겠네요!
성장경로 잘생각해두고계시죠? ㅎㅎ
네네네
고생하셨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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